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448 입술이 통통해서 성형감 없이 예뻐졌어요!
입술이 통통해서 성형감 없이 예뻐졌어요!
[쁘띠] 입술이 통통해서 성형감 없이 예뻐졌어요!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447 제 입술은 전체적으로 얇고 길어서 도톰하게 윗입술이랑 아랫입술이 차이가 있으면 좋겠다 말씀 드리니 정말 예쁘게 만들어주셨어요~~
제 입술은 전체적으로 얇고 길어서 도톰하게 윗입술이랑 아랫입술이 차이가 있으면 좋겠다 말씀 드리니 정말 예쁘게 만들어주셨어요~~
[쁘띠] 제 입술은 전체적으로 얇고 길어서 도톰하게 윗입술이랑 아랫입술이 차이가 있으면 좋겠다 말씀 드리니 정말 예쁘게 만들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446 울트라콜 예약했는데 상담에서 쥬비덤필러로 변경. 코메카미, 팔자주름, 입술에 각각 필러 부탁했습니다! 결과 만족합니다~
울트라콜 예약했는데 상담에서 쥬비덤필러로 변경. 코메카미, 팔자주름, 입술에 각각 필러 부탁했습니다! 결과 만족합니다~
[쁘띠] 울트라콜 예약했는데 상담에서 쥬비덤필러로 변경. 코메카미, 팔자주름, 입술에 각각 필러 부탁했습니다! 결과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445 원장님 완전 섬세하게 잘 해주세요!! 멍은 살짝 들었지만 대칭도 맞구 모양 너무 맘에 듭니다 ㅠㅠ
원장님 완전 섬세하게 잘 해주세요!! 멍은 살짝 들었지만 대칭도 맞구 모양 너무 맘에 듭니다 ㅠㅠ
[쁘띠] 원장님 완전 섬세하게 잘 해주세요!! 멍은 살짝 들었지만 대칭도 맞구 모양 너무 맘에 듭니다 ㅠㅠ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444 원하는대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원하는대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쁘띠] 원하는대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443 필러 종류부터 원하는 모양 추천까지 친절하게 해주시고 강요없이 빠르게 진행해주셨어요!
필러 종류부터 원하는 모양 추천까지 친절하게 해주시고 강요없이 빠르게 진행해주셨어요!
[쁘띠] 필러 종류부터 원하는 모양 추천까지 친절하게 해주시고 강요없이 빠르게 진행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442 쌩얼일 땐 진짜 티 안나고 오버립하면 눈물나게 예뻐요 ㅜㅜ
쌩얼일 땐 진짜 티 안나고 오버립하면 눈물나게 예뻐요 ㅜㅜ
[쁘띠] 쌩얼일 땐 진짜 티 안나고 오버립하면 눈물나게 예뻐요 ㅜㅜ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441 침샘 보톡스느 처음 맞아보는데 별로 안 아프고 붓기도 별로 없었어요! 이중턱이 얼른 파괴되길.. ㅠ
침샘 보톡스느 처음 맞아보는데 별로 안 아프고 붓기도 별로 없었어요! 이중턱이 얼른 파괴되길.. ㅠ
[쁘띠] 침샘 보톡스느 처음 맞아보는데 별로 안 아프고 붓기도 별로 없었어요! 이중턱이 얼른 파괴되길.. ㅠ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440 입술필러 처음 맞아봤는데 다시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입술필러 처음 맞아봤는데 다시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쁘띠] 입술필러 처음 맞아봤는데 다시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439 입필 처음 맞아봤는데 결과가 매우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여기 계속 이용할 것 같아요~~♥
입필 처음 맞아봤는데 결과가 매우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여기 계속 이용할 것 같아요~~♥
[쁘띠] 입필 처음 맞아봤는데 결과가 매우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여기 계속 이용할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8.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3 0 0
1438 여기 입필 맛집임!! 원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시술 전 상담해주시는데 제가 원하는 니즈 파악 너무 잘해주셔서 진짜 너무 만족한 시술 받고 왔네여!!!
여기 입필 맛집임!! 원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시술 전 상담해주시는데 제가 원하는 니즈 파악 너무 잘해주셔서 진짜 너무 만족한 시술 받고 왔네여!!!
[쁘띠] 여기 입필 맛집임!! 원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시술 전 상담해주시는데 제가 원하는 니즈 파악 너무 잘해주셔서 진짜 너무 만족한 시술 받고 왔네여!!!
lollipopps | 2025.08.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3 0 0
1437 섬세하게 잘 해주시고 원하던 모양대로 되어서 만족해요!! ^^
섬세하게 잘 해주시고 원하던 모양대로 되어서 만족해요!! ^^
[쁘띠] 섬세하게 잘 해주시고 원하던 모양대로 되어서 만족해요!! ^^
lollipopps | 2025.08.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3 0 0
1436 두 번째 입술 필러인데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특히 실장님들 너무 친절하시구 원장님도 유쾌하십니다 ㅎㅎ
두 번째 입술 필러인데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특히 실장님들 너무 친절하시구 원장님도 유쾌하십니다 ㅎㅎ
[쁘띠] 두 번째 입술 필러인데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특히 실장님들 너무 친절하시구 원장님도 유쾌하십니다 ㅎㅎ
lollipopps | 2025.08.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3 0 0
1435 입꼬리와 입술 대칭 잡는 걸 위주로 했는데 너무 잘 됐어요! 다들 웃상이 되었다고 이쁘다고 칭찬만 한바가지 들었네여~~~
입꼬리와 입술 대칭 잡는 걸 위주로 했는데 너무 잘 됐어요! 다들 웃상이 되었다고 이쁘다고 칭찬만 한바가지 들었네여~~~
[쁘띠] 입꼬리와 입술 대칭 잡는 걸 위주로 했는데 너무 잘 됐어요! 다들 웃상이 되었다고 이쁘다고 칭찬만 한바가지 들었네여~~~
lollipopps | 2025.08.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3 0 0
1434 통통하고 볼륨있는 입술을 원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통통하고 볼륨있는 입술을 원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쁘띠] 통통하고 볼륨있는 입술을 원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lollipopps | 2025.08.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1 0 0
1433 정말 자연스럽게 잘 해주셨어요^^ 멍도 거의 안 들고 모양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정말 자연스럽게 잘 해주셨어요^^ 멍도 거의 안 들고 모양 너무 맘에 들었어요!!
[쁘띠] 정말 자연스럽게 잘 해주셨어요^^ 멍도 거의 안 들고 모양 너무 맘에 들었어요!!
lollipopps | 2025.08.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1 0 0
1432 굉장히 예뻤던 M자 모양으로 만들어 주셔서 기뻐여!!
굉장히 예뻤던 M자 모양으로 만들어 주셔서 기뻐여!!
[쁘띠] 굉장히 예뻤던 M자 모양으로 만들어 주셔서 기뻐여!!
lollipopps | 2025.08.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1 0 0
1431 입술필러 받으러 가는 김에 예전에 맞았던 턱 필러도 녹이고 왔는데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요ㅠㅠ
입술필러 받으러 가는 김에 예전에 맞았던 턱 필러도 녹이고 왔는데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요ㅠㅠ
[쁘띠] 입술필러 받으러 가는 김에 예전에 맞았던 턱 필러도 녹이고 왔는데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요ㅠㅠ
lollipopps | 2025.08.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1 0 0
1430 원장님이 최대한 안 아프게 신경 써 해주시는게 느껴졌어요!!! 붓기 빠진 후가 기대됩니당~ 리터치때 뵐게여~~
원장님이 최대한 안 아프게 신경 써 해주시는게 느껴졌어요!!! 붓기 빠진 후가 기대됩니당~ 리터치때 뵐게여~~
[쁘띠] 원장님이 최대한 안 아프게 신경 써 해주시는게 느껴졌어요!!! 붓기 빠진 후가 기대됩니당~ 리터치때 뵐게여~~
lollipopps | 2025.08.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1 0 0
1429 원장님 얘기 잘 들어주시고 너무 꼼꼼하시고 원하는 모양 최대한 맞춰주시려고 하시고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입필 맛집 인정입니당!!!!
원장님 얘기 잘 들어주시고 너무 꼼꼼하시고 원하는 모양 최대한 맞춰주시려고 하시고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입필 맛집 인정입니당!!!!
[쁘띠] 원장님 얘기 잘 들어주시고 너무 꼼꼼하시고 원하는 모양 최대한 맞춰주시려고 하시고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입필 맛집 인정입니당!!!!
lollipopps | 2025.08.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