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348 입술 필러 맞고 완전 오리 주둥이가 돼서 필러 제거주사 맞았어요! 다행히 필러는 싹 빠졌어요 ㅎㅎ
입술 필러 맞고 완전 오리 주둥이가 돼서 필러 제거주사 맞았어요! 다행히 필러는 싹 빠졌어요 ㅎㅎ
[쁘띠] 입술 필러 맞고 완전 오리 주둥이가 돼서 필러 제거주사 맞았어요! 다행히 필러는 싹 빠졌어요 ㅎㅎ
lollipopps | 2025.08.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02 0 0
1347 시술 꼼꼼하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시술 꼼꼼하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쁘띠] 시술 꼼꼼하게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8.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02 0 0
1346 가격대비 좋아용! 입꼬리도 올라가고 얇았던 입술이 오동통해져서 좋습니당~~
가격대비 좋아용! 입꼬리도 올라가고 얇았던 입술이 오동통해져서 좋습니당~~
[쁘띠] 가격대비 좋아용! 입꼬리도 올라가고 얇았던 입술이 오동통해져서 좋습니당~~
lollipopps | 2025.08.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02 0 0
1345 쥬비덤 너무 싸서 또 가고 싶어요!!
쥬비덤 너무 싸서 또 가고 싶어요!!
[쁘띠] 쥬비덤 너무 싸서 또 가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7.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1 0 0
1344 작은 입술이 콤플렉스였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작은 입술이 콤플렉스였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쁘띠] 작은 입술이 콤플렉스였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lollipopps | 2025.07.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1 0 0
1343 시술 내내 꼼꼼히 해주시는게 느껴져서 다음에 다른 시술 받아도 여기 오고 싶을 거 같아요:)
시술 내내 꼼꼼히 해주시는게 느껴져서 다음에 다른 시술 받아도 여기 오고 싶을 거 같아요:)
[쁘띠] 시술 내내 꼼꼼히 해주시는게 느껴져서 다음에 다른 시술 받아도 여기 오고 싶을 거 같아요:)
lollipopps | 2025.07.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1 0 0
1342 아~ 잠깐이라도 의심했던저를 용서하세여.. 원했던 모양대로 몰딩까지 꼼꼼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ㅎㅎ
아~ 잠깐이라도 의심했던저를 용서하세여.. 원했던 모양대로 몰딩까지 꼼꼼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ㅎㅎ
[쁘띠] 아~ 잠깐이라도 의심했던저를 용서하세여.. 원했던 모양대로 몰딩까지 꼼꼼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ㅎㅎ
lollipopps | 2025.07.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1 0 0
1341 많이 티나지 않을정도로 원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볼륨 들어가서 너무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
많이 티나지 않을정도로 원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볼륨 들어가서 너무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
[쁘띠] 많이 티나지 않을정도로 원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볼륨 들어가서 너무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
lollipopps | 2025.07.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1 0 0
1340 가로길이, 인중 짧게 니즈 다 충족시켜주셨어요!!!! 리터치 꼭 받으러가려구요!!! ♡
가로길이, 인중 짧게 니즈 다 충족시켜주셨어요!!!! 리터치 꼭 받으러가려구요!!! ♡
[쁘띠] 가로길이, 인중 짧게 니즈 다 충족시켜주셨어요!!!! 리터치 꼭 받으러가려구요!!! ♡
lollipopps | 2025.07.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1 0 0
1339 입술 산 잘 살려주셔서 인중이 살짝 짧아보이는 것 같아용!! 롤리팝 2번째인데 저번보다 만족해요~~
입술 산 잘 살려주셔서 인중이 살짝 짧아보이는 것 같아용!! 롤리팝 2번째인데 저번보다 만족해요~~
[쁘띠] 입술 산 잘 살려주셔서 인중이 살짝 짧아보이는 것 같아용!! 롤리팝 2번째인데 저번보다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07.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1 0 0
1338 금액이 착한지라 큰 기대 없이 갔는데 너무 친절하시구 특히 원장님의 세심하고 꼼꼼함에 완전 대만족하고 왔어요!!!
금액이 착한지라 큰 기대 없이 갔는데 너무 친절하시구 특히 원장님의 세심하고 꼼꼼함에 완전 대만족하고 왔어요!!!
[쁘띠] 금액이 착한지라 큰 기대 없이 갔는데 너무 친절하시구 특히 원장님의 세심하고 꼼꼼함에 완전 대만족하고 왔어요!!!
lollipopps | 2025.07.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0 0 0
1337 지금도 맘에 드는데 리터치 받으면 더더 맘에 들 거 같아요^^ 얇고 말리는 윗입술이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지금도 맘에 드는데 리터치 받으면 더더 맘에 들 거 같아요^^ 얇고 말리는 윗입술이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쁘띠] 지금도 맘에 드는데 리터치 받으면 더더 맘에 들 거 같아요^^ 얇고 말리는 윗입술이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lollipopps | 2025.07.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0 0 0
1336 희망한대로 내추럴하면서 눈썹 위, 관자놀이 움푹 파인 곳이 없어지고 턱도 조금 뾰족한 달걀모양이 되었습니당!!
희망한대로 내추럴하면서 눈썹 위, 관자놀이 움푹 파인 곳이 없어지고 턱도 조금 뾰족한 달걀모양이 되었습니당!!
[쁘띠] 희망한대로 내추럴하면서 눈썹 위, 관자놀이 움푹 파인 곳이 없어지고 턱도 조금 뾰족한 달걀모양이 되었습니당!!
lollipopps | 2025.07.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0 0 0
1335 가격도 좋고 후기도 너무 좋길래 바로 예약하고 맞았는데 다들 친절하시구 원하는 느낌으로 잘 넣어주셨어요 강추!!!
가격도 좋고 후기도 너무 좋길래 바로 예약하고 맞았는데 다들 친절하시구 원하는 느낌으로 잘 넣어주셨어요 강추!!!
[쁘띠] 가격도 좋고 후기도 너무 좋길래 바로 예약하고 맞았는데 다들 친절하시구 원하는 느낌으로 잘 넣어주셨어요 강추!!!
lollipopps | 2025.07.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30 0 0
1334 시설도 너무 귀엽고 실장님이 오히려 더 결제했는데 1cc만 맞아도 충분하다고 오히려 말해주셔서 신뢰 짱!!!!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어서 다른 부분도 맞고 싶어요!!
시설도 너무 귀엽고 실장님이 오히려 더 결제했는데 1cc만 맞아도 충분하다고 오히려 말해주셔서 신뢰 짱!!!!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어서 다른 부분도 맞고 싶어요!!
[쁘띠] 시설도 너무 귀엽고 실장님이 오히려 더 결제했는데 1cc만 맞아도 충분하다고 오히려 말해주셔서 신뢰 짱!!!!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어서 다른 부분도 맞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7.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26 0 0
1333 원하는 포인트 딱 캐치하시고 너무 친절하게 놓아주셨어요!!!
원하는 포인트 딱 캐치하시고 너무 친절하게 놓아주셨어요!!!
[쁘띠] 원하는 포인트 딱 캐치하시고 너무 친절하게 놓아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7.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26 0 0
1332 입술필러 제외한 웬만한 필러 다 맞아봤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강남미인 처음 후기 써요!!
입술필러 제외한 웬만한 필러 다 맞아봤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강남미인 처음 후기 써요!!
[쁘띠] 입술필러 제외한 웬만한 필러 다 맞아봤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강남미인 처음 후기 써요!!
lollipopps | 2025.07.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26 0 0
1331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하시구 개인차 있긴 하지만 전 맞고 붓기도 멍도 안들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하시구 개인차 있긴 하지만 전 맞고 붓기도 멍도 안들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쁘띠]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하시구 개인차 있긴 하지만 전 맞고 붓기도 멍도 안들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lollipopps | 2025.07.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26 0 0
1330 대기가 조금 있었지만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하셨고 시술해주신 선생님이 꼼꼼하셨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당!!
대기가 조금 있었지만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하셨고 시술해주신 선생님이 꼼꼼하셨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당!!
[쁘띠] 대기가 조금 있었지만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하셨고 시술해주신 선생님이 꼼꼼하셨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당!!
lollipopps | 2025.07.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24 0 0
1329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간 병원이었는데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모양도 저한테 어울리게끔 맟춰주셔서 만족도 너무 높고 맘에 들었어요!!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간 병원이었는데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모양도 저한테 어울리게끔 맟춰주셔서 만족도 너무 높고 맘에 들었어요!!
[쁘띠]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간 병원이었는데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모양도 저한테 어울리게끔 맟춰주셔서 만족도 너무 높고 맘에 들었어요!!
lollipopps | 2025.07.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2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