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228 첫 입술필러 맞아봤는데 친구들도 장 맞았다고 자연스럽게 예뻐졌다고 칭찬 많이 하고 후회 절대 단 0.1%도 안합니다!! 의사 선생님도 너무너무 친절했어요~~
첫 입술필러 맞아봤는데 친구들도 장 맞았다고 자연스럽게 예뻐졌다고 칭찬 많이 하고 후회 절대 단 0.1%도 안합니다!! 의사 선생님도 너무너무 친절했어요~~
[쁘띠] 첫 입술필러 맞아봤는데 친구들도 장 맞았다고 자연스럽게 예뻐졌다고 칭찬 많이 하고 후회 절대 단 0.1%도 안합니다!! 의사 선생님도 너무너무 친절했어요~~
lollipopps | 2025.07.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5 0 0
1227 닥터는 매우 세심하고 정성스럽게 봐주시고 통역사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마무리도 매우 깔끔해서 대만족입니다!!
닥터는 매우 세심하고 정성스럽게 봐주시고 통역사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마무리도 매우 깔끔해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닥터는 매우 세심하고 정성스럽게 봐주시고 통역사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마무리도 매우 깔끔해서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07.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5 0 0
1226 부자연스럽지 않아서 맘에 들어요~~
부자연스럽지 않아서 맘에 들어요~~
[쁘띠] 부자연스럽지 않아서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7.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5 0 0
1225 마무리가 깔끔하고 둥글게 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마무리가 깔끔하고 둥글게 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쁘띠] 마무리가 깔끔하고 둥글게 되어 있어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7.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5 0 0
1224 입술에 원래 점 있는데 이것도 안 보일 정도로 옹졸했던 입술이 예쁘게 적당히 부풀었어요~~
입술에 원래 점 있는데 이것도 안 보일 정도로 옹졸했던 입술이 예쁘게 적당히 부풀었어요~~
[쁘띠] 입술에 원래 점 있는데 이것도 안 보일 정도로 옹졸했던 입술이 예쁘게 적당히 부풀었어요~~
lollipopps | 2025.07.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4 0 0
1223 윗입술 볼륨을 원했는데 원장님께서 니즈 파악 정확히 해주시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셨습니다!!
윗입술 볼륨을 원했는데 원장님께서 니즈 파악 정확히 해주시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셨습니다!!
[쁘띠] 윗입술 볼륨을 원했는데 원장님께서 니즈 파악 정확히 해주시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셨습니다!!
lollipopps | 2025.07.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4 0 0
1222 상담실장님 완전 친절하게 꼼곰히 상담해주시고 의사선생님도 주사 넣기 전에 먼저 원하는 모양 확실하게 잡아주세요!!
상담실장님 완전 친절하게 꼼곰히 상담해주시고 의사선생님도 주사 넣기 전에 먼저 원하는 모양 확실하게 잡아주세요!!
[쁘띠] 상담실장님 완전 친절하게 꼼곰히 상담해주시고 의사선생님도 주사 넣기 전에 먼저 원하는 모양 확실하게 잡아주세요!!
lollipopps | 2025.07.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4 0 0
1221 교정 도중에 입술이 얇아져서 두께를 내고 싶어서 상담할때 쥬비덤을 추천받아 1cc를 넣었습니다 결과 대만족입니다!!
교정 도중에 입술이 얇아져서 두께를 내고 싶어서 상담할때 쥬비덤을 추천받아 1cc를 넣었습니다 결과 대만족입니다!!
[쁘띠] 교정 도중에 입술이 얇아져서 두께를 내고 싶어서 상담할때 쥬비덤을 추천받아 1cc를 넣었습니다 결과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07.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4 0 0
1220 공장형이지만 시술 후기는 너무 맘에 들어요~ 다른 곳에 비해 멍도 별로 안 들고 의견반영 200% 해주심~
공장형이지만 시술 후기는 너무 맘에 들어요~ 다른 곳에 비해 멍도 별로 안 들고 의견반영 200% 해주심~
[쁘띠] 공장형이지만 시술 후기는 너무 맘에 들어요~ 다른 곳에 비해 멍도 별로 안 들고 의견반영 200% 해주심~
lollipopps | 2025.07.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3 0 0
1219 포키주사랑 같이 맞아서 조금 얼굴 팅팅하지만 시술 중엔 크게 아프지 않고 일상생활에 지장 없습니다~
포키주사랑 같이 맞아서 조금 얼굴 팅팅하지만 시술 중엔 크게 아프지 않고 일상생활에 지장 없습니다~
[쁘띠] 포키주사랑 같이 맞아서 조금 얼굴 팅팅하지만 시술 중엔 크게 아프지 않고 일상생활에 지장 없습니다~
lollipopps | 2025.07.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3 0 0
1218 지금까지 받았던 곳 중 모양도 그렇고 여기가 제일 잘 하는 것 같아요!! 다음에도 여기로 와야겠어요~!
지금까지 받았던 곳 중 모양도 그렇고 여기가 제일 잘 하는 것 같아요!! 다음에도 여기로 와야겠어요~!
[쁘띠] 지금까지 받았던 곳 중 모양도 그렇고 여기가 제일 잘 하는 것 같아요!! 다음에도 여기로 와야겠어요~!
lollipopps | 2025.07.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3 0 0
1217 원하는 입술 모양 그대로 필러 놓아주셔서 너무 너무 만족해요!
원하는 입술 모양 그대로 필러 놓아주셔서 너무 너무 만족해요!
[쁘띠] 원하는 입술 모양 그대로 필러 놓아주셔서 너무 너무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07.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3 0 0
1216 시술일로부터 3주 정도 지났고 덩어리는 신경쓰이지 않는 정도가 되고, 입꼬리 올라가 있는 것도 알 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
시술일로부터 3주 정도 지났고 덩어리는 신경쓰이지 않는 정도가 되고, 입꼬리 올라가 있는 것도 알 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
[쁘띠] 시술일로부터 3주 정도 지났고 덩어리는 신경쓰이지 않는 정도가 되고, 입꼬리 올라가 있는 것도 알 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
lollipopps | 2025.07.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2 0 0
1215 선생님이 굉장히 정중하신 분이고 통역하시는 분도 굉장히 사랑스러운 분이어서 또 꼭 가기로 결정했어요(^^)
선생님이 굉장히 정중하신 분이고 통역하시는 분도 굉장히 사랑스러운 분이어서 또 꼭 가기로 결정했어요(^^)
[쁘띠] 선생님이 굉장히 정중하신 분이고 통역하시는 분도 굉장히 사랑스러운 분이어서 또 꼭 가기로 결정했어요(^^)
lollipopps | 2025.07.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2 0 0
1214 예전에 다른 시술했다가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입술필러로 또 방문하였습니다!!
예전에 다른 시술했다가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입술필러로 또 방문하였습니다!!
[쁘띠] 예전에 다른 시술했다가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입술필러로 또 방문하였습니다!!
lollipopps | 2025.07.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2 0 0
1213 입술이 자연스럽게 도톰해져서 오버립 하기에도 편하고 만족해요~!!
입술이 자연스럽게 도톰해져서 오버립 하기에도 편하고 만족해요~!!
[쁘띠] 입술이 자연스럽게 도톰해져서 오버립 하기에도 편하고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07.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2 0 0
1212 시술 끝나고 원하는대로 한번 더 해주셨어요!! 병원도 넓고 깨끗하고 좋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시술 끝나고 원하는대로 한번 더 해주셨어요!! 병원도 넓고 깨끗하고 좋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쁘띠] 시술 끝나고 원하는대로 한번 더 해주셨어요!! 병원도 넓고 깨끗하고 좋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07.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2 0 0
1211 매우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시술 부탁할 수 있었습니다!
매우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시술 부탁할 수 있었습니다!
[쁘띠] 매우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시술 부탁할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7.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2 0 0
1210 처음으로 입술필러했는데 상담도 잘해주시고 원하는 느낌으로 과하지 않게 얼굴에 맞게 해주셨어요~~
처음으로 입술필러했는데 상담도 잘해주시고 원하는 느낌으로 과하지 않게 얼굴에 맞게 해주셨어요~~
[쁘띠] 처음으로 입술필러했는데 상담도 잘해주시고 원하는 느낌으로 과하지 않게 얼굴에 맞게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7.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2 0 0
1209 콧대 확 세웠으니.. 20년만에 처음 콧대의 존재를 느꼈어용 ㅠㅠ
콧대 확 세웠으니.. 20년만에 처음 콧대의 존재를 느꼈어용 ㅠㅠ
[쁘띠] 콧대 확 세웠으니.. 20년만에 처음 콧대의 존재를 느꼈어용 ㅠㅠ
lollipopps | 2025.07.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