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648 친구들도 얼굴이 더 작아 보인다고 엄청 칭찬해 줬어요!
친구들도 얼굴이 더 작아 보인다고 엄청 칭찬해 줬어요!
[쁘띠] 친구들도 얼굴이 더 작아 보인다고 엄청 칭찬해 줬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2
2647 시술이 빠르고 통증도 거의 없었어요!
시술이 빠르고 통증도 거의 없었어요!
[쁘띠] 시술이 빠르고 통증도 거의 없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2
2646 시술 설명이 아주 꼼꼼해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어요!
시술 설명이 아주 꼼꼼해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어요!
[쁘띠] 시술 설명이 아주 꼼꼼해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2
2645 지인 추천이라 믿고 했어요!
지인 추천이라 믿고 했어요!
[쁘띠] 지인 추천이라 믿고 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1
2644 제 의견 반영도 매우 잘해주셔서 만족도 제일 높았어요!
제 의견 반영도 매우 잘해주셔서 만족도 제일 높았어요!
[쁘띠] 제 의견 반영도 매우 잘해주셔서 만족도 제일 높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1
2643 꼼꼼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꼼꼼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쁘띠] 꼼꼼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1
2642 1년에 한 번씩 꾸준히 오는 곳 입니다!
1년에 한 번씩 꾸준히 오는 곳 입니다!
[쁘띠] 1년에 한 번씩 꾸준히 오는 곳 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1
2641 주변 지인들 다 여기서 입술 필러 해요!
주변 지인들 다 여기서 입술 필러 해요!
[쁘띠] 주변 지인들 다 여기서 입술 필러 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2
2640 개선된 효과가 보이는 것 같아요!
개선된 효과가 보이는 것 같아요!
[쁘띠] 개선된 효과가 보이는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1
2639 귀필러는 신세계였어요
귀필러는 신세계였어요
[쁘띠] 귀필러는 신세계였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2
2638 계속 제 의견 반영해 주시고 완전 세심하세요!
계속 제 의견 반영해 주시고 완전 세심하세요!
[쁘띠] 계속 제 의견 반영해 주시고 완전 세심하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1
2637 시술 후 애프터가 확실하게 보여요!
시술 후 애프터가 확실하게 보여요!
[쁘띠] 시술 후 애프터가 확실하게 보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2
2636 가격도 합리적이고 무엇보다 직원분들 다 친절하셔서 재방문 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무엇보다 직원분들 다 친절하셔서 재방문 했어요!
[쁘띠] 가격도 합리적이고 무엇보다 직원분들 다 친절하셔서 재방문 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4.0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4.07 0 1
2635 대기시간은 다소 있었지만 친절하게 이야기를 들어주셨습니다!
대기시간은 다소 있었지만 친절하게 이야기를 들어주셨습니다!
[쁘띠] 대기시간은 다소 있었지만 친절하게 이야기를 들어주셨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7 | 추천 0 | 조회 6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7 0 6
2634 처음에 부어서 조금 걱정이였는데 붓기가 빠지고 보니 너무 예뻐서 너무 만족스럽고 다시 올 것 같아요~!
처음에 부어서 조금 걱정이였는데 붓기가 빠지고 보니 너무 예뻐서 너무 만족스럽고 다시 올 것 같아요~!
[쁘띠] 처음에 부어서 조금 걱정이였는데 붓기가 빠지고 보니 너무 예뻐서 너무 만족스럽고 다시 올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7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7 0 2
2633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특히 디자인 꼼꼼하게 봐주세여!!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특히 디자인 꼼꼼하게 봐주세여!!
[쁘띠]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특히 디자인 꼼꼼하게 봐주세여!!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7 0 1
2632 정성스럽게 상담해주시고 예산에도 맞춰주셨습니다! 효과도 금방 실감이 났어요~!
정성스럽게 상담해주시고 예산에도 맞춰주셨습니다! 효과도 금방 실감이 났어요~!
[쁘띠] 정성스럽게 상담해주시고 예산에도 맞춰주셨습니다! 효과도 금방 실감이 났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7 0 1
2631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부탁 드렸는데 아 미친 너무 이쁨;;;;;;;;;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부탁 드렸는데 아 미친 너무 이쁨;;;;;;;;;
[쁘띠]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부탁 드렸는데 아 미친 너무 이쁨;;;;;;;;;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7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7 0 2
2630 상담도 정성스럽고 첫 필러였는데, 일본어 직원이 계속 붙어있어서 안심했습니다!!
상담도 정성스럽고 첫 필러였는데, 일본어 직원이 계속 붙어있어서 안심했습니다!!
[쁘띠] 상담도 정성스럽고 첫 필러였는데, 일본어 직원이 계속 붙어있어서 안심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7 | 추천 0 | 조회 4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7 0 4
2629 의사쌤께서 꼼꼼하게 시술해주시고 모양도 잘 잡아주셨어요!
의사쌤께서 꼼꼼하게 시술해주시고 모양도 잘 잡아주셨어요!
[쁘띠] 의사쌤께서 꼼꼼하게 시술해주시고 모양도 잘 잡아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7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7 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