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168 입술필러로 유명한 곳 찾다가 발견했는데 역시 다양한 경험이 많으셔서 꼼꼼히 진행 잘 해주셨고 만족합니당!!
입술필러로 유명한 곳 찾다가 발견했는데 역시 다양한 경험이 많으셔서 꼼꼼히 진행 잘 해주셨고 만족합니당!!
[쁘띠] 입술필러로 유명한 곳 찾다가 발견했는데 역시 다양한 경험이 많으셔서 꼼꼼히 진행 잘 해주셨고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5.06.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5 0 0
1167 입술의 응어리가 사라지고 귀여운 입술이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입술의 응어리가 사라지고 귀여운 입술이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쁘띠] 입술의 응어리가 사라지고 귀여운 입술이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6.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5 0 0
1166 입술에 넣었어여! 너무 볼록하고 귀여워졌어요!
입술에 넣었어여! 너무 볼록하고 귀여워졌어요!
[쁘띠] 입술에 넣었어여! 너무 볼록하고 귀여워졌어요!
lollipopps | 2025.06.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5 0 0
1165 형태와 요금에 만족했기 때문에 다음 번에는 시간이 지나 딱 좋게 2cc 넣고 싶습니다~
형태와 요금에 만족했기 때문에 다음 번에는 시간이 지나 딱 좋게 2cc 넣고 싶습니다~
[쁘띠] 형태와 요금에 만족했기 때문에 다음 번에는 시간이 지나 딱 좋게 2cc 넣고 싶습니다~
lollipopps | 2025.06.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4 0 0
1164 쥬비덤 저렴해서 이 병원에서 시술 받았어요! 모양도 예뻐서 대만족이에요!
쥬비덤 저렴해서 이 병원에서 시술 받았어요! 모양도 예뻐서 대만족이에요!
[쁘띠] 쥬비덤 저렴해서 이 병원에서 시술 받았어요! 모양도 예뻐서 대만족이에요!
lollipopps | 2025.06.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4 0 0
1163 원장님이 선택한 용량에서 정말 자연스럽게 잘 잡아 주셨습니당!!
원장님이 선택한 용량에서 정말 자연스럽게 잘 잡아 주셨습니당!!
[쁘띠] 원장님이 선택한 용량에서 정말 자연스럽게 잘 잡아 주셨습니당!!
lollipopps | 2025.06.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4 0 0
1162 첫 미용시술이라 불안했지만 직원분들은 너무 친절해서 안심했어요!
첫 미용시술이라 불안했지만 직원분들은 너무 친절해서 안심했어요!
[쁘띠] 첫 미용시술이라 불안했지만 직원분들은 너무 친절해서 안심했어요!
lollipopps | 2025.06.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3 0 0
1161 너무 화려하지는 않지만 E라인을 만드는 디자인으로 거울 보며 조정해줘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너무 화려하지는 않지만 E라인을 만드는 디자인으로 거울 보며 조정해줘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쁘띠] 너무 화려하지는 않지만 E라인을 만드는 디자인으로 거울 보며 조정해줘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6.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3 0 0
1160 입술필러 여기만 와요..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소 모양도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만족이에요^^
입술필러 여기만 와요..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소 모양도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만족이에요^^
[쁘띠] 입술필러 여기만 와요..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소 모양도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만족이에요^^
lollipopps | 2025.06.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3 0 0
1159 며칠정도 지나니까 붓기가 많이 빠지더라고요ㅠ 리터치 받을 때 더 넣으려고요!
며칠정도 지나니까 붓기가 많이 빠지더라고요ㅠ 리터치 받을 때 더 넣으려고요!
[쁘띠] 며칠정도 지나니까 붓기가 많이 빠지더라고요ㅠ 리터치 받을 때 더 넣으려고요!
lollipopps | 2025.06.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3 0 0
1158 턱과 이마의 균형과 취향을 고려하여 제안해주시고 지금이 딱 좋다고 알려주셔서 매우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고 만족할 수 있는 마무리였습니다!
턱과 이마의 균형과 취향을 고려하여 제안해주시고 지금이 딱 좋다고 알려주셔서 매우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고 만족할 수 있는 마무리였습니다!
[쁘띠] 턱과 이마의 균형과 취향을 고려하여 제안해주시고 지금이 딱 좋다고 알려주셔서 매우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고 만족할 수 있는 마무리였습니다!
lollipopps | 2025.06.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3 0 0
1157 사각턱보톡스 맞으면서 다른 시술도 같이 진행했는데 효과 정말 톡톡히 보고 너무 만족하고 살고있습니다 ㅠㅠ
사각턱보톡스 맞으면서 다른 시술도 같이 진행했는데 효과 정말 톡톡히 보고 너무 만족하고 살고있습니다 ㅠㅠ
[쁘띠] 사각턱보톡스 맞으면서 다른 시술도 같이 진행했는데 효과 정말 톡톡히 보고 너무 만족하고 살고있습니다 ㅠㅠ
lollipopps | 2025.06.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3 0 0
1156 쥬비덤으로 입술필러 했어요! 통역님이 부드럽고 청결감 있는 클리닉이라 좋았습니다!!
쥬비덤으로 입술필러 했어요! 통역님이 부드럽고 청결감 있는 클리닉이라 좋았습니다!!
[쁘띠] 쥬비덤으로 입술필러 했어요! 통역님이 부드럽고 청결감 있는 클리닉이라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
1155 제 이마에서 맘에 안드는 부분들 딱 잡아서 이쁘게 디자인해 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제 이마에서 맘에 안드는 부분들 딱 잡아서 이쁘게 디자인해 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쁘띠] 제 이마에서 맘에 안드는 부분들 딱 잡아서 이쁘게 디자인해 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
1154 스탭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통증도 없고 주사 놓을 때마다 한 번씩 확인해 주셔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스탭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통증도 없고 주사 놓을 때마다 한 번씩 확인해 주셔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쁘띠] 스탭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통증도 없고 주사 놓을 때마다 한 번씩 확인해 주셔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
1153 섬세하고 꼼꼼하게 저한테 어울리는 모양 찾아주셔서 결과도 너무 맘에 듭니다!
섬세하고 꼼꼼하게 저한테 어울리는 모양 찾아주셔서 결과도 너무 맘에 듭니다!
[쁘띠] 섬세하고 꼼꼼하게 저한테 어울리는 모양 찾아주셔서 결과도 너무 맘에 듭니다!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
1152 깨끗하고 완전 상냥해요! 입술도 너무 맘에 들고요~!
깨끗하고 완전 상냥해요! 입술도 너무 맘에 들고요~!
[쁘띠] 깨끗하고 완전 상냥해요! 입술도 너무 맘에 들고요~!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
1151 상담도 정중하고 예산도 들어주고 시술 중 클리닉 분들도 모두 상냥하셨습니다!
상담도 정중하고 예산도 들어주고 시술 중 클리닉 분들도 모두 상냥하셨습니다!
[쁘띠] 상담도 정중하고 예산도 들어주고 시술 중 클리닉 분들도 모두 상냥하셨습니다!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
1150 자연스러운걸 원해서 사진에선 티가 좀 덜 나긴 하네요 ㅎㅎ
자연스러운걸 원해서 사진에선 티가 좀 덜 나긴 하네요 ㅎㅎ
[쁘띠] 자연스러운걸 원해서 사진에선 티가 좀 덜 나긴 하네요 ㅎㅎ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
1149 시술 전 실장님과 원장님이 상담 꼼꼼히 해주시고 친절하십니다 예쁘게 잘 해주셨어요~~
시술 전 실장님과 원장님이 상담 꼼꼼히 해주시고 친절하십니다 예쁘게 잘 해주셨어요~~
[쁘띠] 시술 전 실장님과 원장님이 상담 꼼꼼히 해주시고 친절하십니다 예쁘게 잘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6.2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