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108 롤리팝 성형외과가 평점도 좋구 리뷰도 많아 선택했구 선생님이 꼼꼼히 모양도 추천해주시면서 예쁘게 모양 잡아주셔서 대만족입니다~!
롤리팝 성형외과가 평점도 좋구 리뷰도 많아 선택했구 선생님이 꼼꼼히 모양도 추천해주시면서 예쁘게 모양 잡아주셔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롤리팝 성형외과가 평점도 좋구 리뷰도 많아 선택했구 선생님이 꼼꼼히 모양도 추천해주시면서 예쁘게 모양 잡아주셔서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107 입술필러 상당히 정성스럽고 세밀하게 디자인해 주셔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입술필러 상당히 정성스럽고 세밀하게 디자인해 주셔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쁘띠] 입술필러 상당히 정성스럽고 세밀하게 디자인해 주셔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106 일본어 대응 직원분이 계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일본어 대응 직원분이 계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쁘띠] 일본어 대응 직원분이 계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105 시술 직후 붓기 빠지면 이상형이라 만족합니다~~
시술 직후 붓기 빠지면 이상형이라 만족합니다~~
[쁘띠] 시술 직후 붓기 빠지면 이상형이라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104 처음 해보는거라 이상하게 되진 않을까 많이 걱정했는데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처음 해보는거라 이상하게 되진 않을까 많이 걱정했는데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쁘띠] 처음 해보는거라 이상하게 되진 않을까 많이 걱정했는데 원하는 모양대로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103 원장님 진짜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원하는 입술 모양 그대로 나왔어요~
원장님 진짜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원하는 입술 모양 그대로 나왔어요~
[쁘띠] 원장님 진짜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원하는 입술 모양 그대로 나왔어요~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102 맞고 두 달 좀 안되게 지났는데 침샘 아예 안보여요! 이제 이중턱에 효과 매우 좋습니다!
맞고 두 달 좀 안되게 지났는데 침샘 아예 안보여요! 이제 이중턱에 효과 매우 좋습니다!
[쁘띠] 맞고 두 달 좀 안되게 지났는데 침샘 아예 안보여요! 이제 이중턱에 효과 매우 좋습니다!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101 직원분 닥터도 아주 상냥하고 마무리도 깔끔해서 대만족이에요!
직원분 닥터도 아주 상냥하고 마무리도 깔끔해서 대만족이에요!
[쁘띠] 직원분 닥터도 아주 상냥하고 마무리도 깔끔해서 대만족이에요!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100 턱 길이는 더 길게 하고 싶지 않아서 앞에 꺼내는 느낌으로 부탁했고 마무리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e라인이 잡혔어요~
턱 길이는 더 길게 하고 싶지 않아서 앞에 꺼내는 느낌으로 부탁했고 마무리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e라인이 잡혔어요~
[쁘띠] 턱 길이는 더 길게 하고 싶지 않아서 앞에 꺼내는 느낌으로 부탁했고 마무리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e라인이 잡혔어요~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099 입술필러 녹이고 싶어서 갔는데 매우매우매우 친절했어요!
입술필러 녹이고 싶어서 갔는데 매우매우매우 친절했어요!
[쁘띠] 입술필러 녹이고 싶어서 갔는데 매우매우매우 친절했어요!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098 통증도 생각보다 없고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합니다!!
통증도 생각보다 없고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합니다!!
[쁘띠] 통증도 생각보다 없고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097 첫 입술필러인데 너무 맘에 들어서 2주 이따 리터치 받으러 가려구요~~
첫 입술필러인데 너무 맘에 들어서 2주 이따 리터치 받으러 가려구요~~
[쁘띠] 첫 입술필러인데 너무 맘에 들어서 2주 이따 리터치 받으러 가려구요~~
lollipopps | 2025.06.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4 0 0
1096 4cc로 충분히 깨끗해진다고 해서 예산 관계로 3cc로 했습니다만, 가능한 범위에서 깨끗하게 정리해주었습니다!
4cc로 충분히 깨끗해진다고 해서 예산 관계로 3cc로 했습니다만, 가능한 범위에서 깨끗하게 정리해주었습니다!
[쁘띠] 4cc로 충분히 깨끗해진다고 해서 예산 관계로 3cc로 했습니다만, 가능한 범위에서 깨끗하게 정리해주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1095 상담선생님과 통역하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불안함 없이 시술 할 수 있었습니다!
상담선생님과 통역하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불안함 없이 시술 할 수 있었습니다!
[쁘띠] 상담선생님과 통역하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불안함 없이 시술 할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1094 생각보다 턱선이 예뻐져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턱선이 예뻐져서 좋았어요~
[쁘띠] 생각보다 턱선이 예뻐져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1093 턱 끝 모양이나 내는 방법 등 원장 선생님에게 희망을 물어 이상적인 형태가 되었습니다~
턱 끝 모양이나 내는 방법 등 원장 선생님에게 희망을 물어 이상적인 형태가 되었습니다~
[쁘띠] 턱 끝 모양이나 내는 방법 등 원장 선생님에게 희망을 물어 이상적인 형태가 되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1092 거울로 확인하면서 시술 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마무리입니다~
거울로 확인하면서 시술 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마무리입니다~
[쁘띠] 거울로 확인하면서 시술 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마무리입니다~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1091 다른 시술 권유 전혀 없었고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시고 첫 필러였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다른 시술 권유 전혀 없었고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시고 첫 필러였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쁘띠] 다른 시술 권유 전혀 없었고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시고 첫 필러였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1090 스탭분들이 너무 착하고 마무리도 만족스러웠어요~
스탭분들이 너무 착하고 마무리도 만족스러웠어요~
[쁘띠] 스탭분들이 너무 착하고 마무리도 만족스러웠어요~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1089 입술필러 처음 맞아봤어요 2일차인데 이정도로 유지가 잘 됐으면 좋겠어요! 아프지만 만족합니다!!
입술필러 처음 맞아봤어요 2일차인데 이정도로 유지가 잘 됐으면 좋겠어요! 아프지만 만족합니다!!
[쁘띠] 입술필러 처음 맞아봤어요 2일차인데 이정도로 유지가 잘 됐으면 좋겠어요! 아프지만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