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68 선생님저 넘 맘에 들어여>< 8마넌이라는 가격이 안 아까움 붓기 아직 안빠져서 그렇지만 지금도 맘에 듬~
선생님저 넘 맘에 들어여>< 8마넌이라는 가격이 안 아까움 붓기 아직 안빠져서 그렇지만 지금도 맘에 듬~
[쁘띠] 선생님저 넘 맘에 들어여>< 8마넌이라는 가격이 안 아까움 붓기 아직 안빠져서 그렇지만 지금도 맘에 듬~
lollipopps | 2025.06.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9 0 0
1067 의사쌤이 시술 전에 다시 한 번 원하는 스타일 물어봐주시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돼서 넘 좋았어용 ㅎㅎ
의사쌤이 시술 전에 다시 한 번 원하는 스타일 물어봐주시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돼서 넘 좋았어용 ㅎㅎ
[쁘띠] 의사쌤이 시술 전에 다시 한 번 원하는 스타일 물어봐주시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돼서 넘 좋았어용 ㅎㅎ
lollipopps | 2025.06.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8 0 0
1066 필러 처음 맞으러 가는 거였는데 선생님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시술 권유도 없으시고 여기 선택하기 넘나리 잘한 것 같아요!!
필러 처음 맞으러 가는 거였는데 선생님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시술 권유도 없으시고 여기 선택하기 넘나리 잘한 것 같아요!!
[쁘띠] 필러 처음 맞으러 가는 거였는데 선생님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시술 권유도 없으시고 여기 선택하기 넘나리 잘한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6.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8 0 0
1065 3-4일 정도 지나고 붓기 빠지니 정말 만족합니다 ㅎㅎ
3-4일 정도 지나고 붓기 빠지니 정말 만족합니다 ㅎㅎ
[쁘띠] 3-4일 정도 지나고 붓기 빠지니 정말 만족합니다 ㅎㅎ
lollipopps | 2025.06.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8 0 0
1064 다들 친절하시고 일단 자연스럽게 원해서 딱 적당하게 잘 된 것 같아서 맘에 들어요 ㅎㅎㅎ
다들 친절하시고 일단 자연스럽게 원해서 딱 적당하게 잘 된 것 같아서 맘에 들어요 ㅎㅎㅎ
[쁘띠] 다들 친절하시고 일단 자연스럽게 원해서 딱 적당하게 잘 된 것 같아서 맘에 들어요 ㅎㅎㅎ
lollipopps | 2025.06.0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7 0 0
1063 희망사항 매번 확인해주시면서 밸런스를 보며 정성스럽게 시술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희망사항 매번 확인해주시면서 밸런스를 보며 정성스럽게 시술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희망사항 매번 확인해주시면서 밸런스를 보며 정성스럽게 시술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06.0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7 0 0
1062 하나하나 저한테 다 맞춰주셨어요 공장식 병원보다 정말 훨씬 믿음이 갔어요ㅠㅠㅠㅠ 대박나세요> <
하나하나 저한테 다 맞춰주셨어요 공장식 병원보다 정말 훨씬 믿음이 갔어요ㅠㅠㅠㅠ 대박나세요> <
[쁘띠] 하나하나 저한테 다 맞춰주셨어요 공장식 병원보다 정말 훨씬 믿음이 갔어요ㅠㅠㅠㅠ 대박나세요> <
lollipopps | 2025.06.0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7 0 0
1061 필요없는 시술은 말씀해주시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필요없는 시술은 말씀해주시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쁘띠] 필요없는 시술은 말씀해주시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6.0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7 0 0
1060 보톡스를 어떻게 놓을거다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보톡스를 어떻게 놓을거다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쁘띠] 보톡스를 어떻게 놓을거다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6.0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7 0 0
1059 풀페이스 필러와 입술필러를 어제 맞아서 아직 이전이랑 전 후 차이를 비교할 순 없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후기를 안 남길수가 없어서 남깁니다!!
풀페이스 필러와 입술필러를 어제 맞아서 아직 이전이랑 전 후 차이를 비교할 순 없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후기를 안 남길수가 없어서 남깁니다!!
[쁘띠] 풀페이스 필러와 입술필러를 어제 맞아서 아직 이전이랑 전 후 차이를 비교할 순 없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후기를 안 남길수가 없어서 남깁니다!!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
1058 결과 대만족이었습니다! 또 꼭 부탁드리고 싶어요!!
결과 대만족이었습니다! 또 꼭 부탁드리고 싶어요!!
[쁘띠] 결과 대만족이었습니다! 또 꼭 부탁드리고 싶어요!!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
1057 시술 할 때 원장님과 어떤 스타일로 할건지 충분히 말하고 시술했어요! 완성된 모습 너무 맘에 듭니다!!!!
시술 할 때 원장님과 어떤 스타일로 할건지 충분히 말하고 시술했어요! 완성된 모습 너무 맘에 듭니다!!!!
[쁘띠] 시술 할 때 원장님과 어떤 스타일로 할건지 충분히 말하고 시술했어요! 완성된 모습 너무 맘에 듭니다!!!!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
1056 입술필러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해주심. 3일차에 붓기도 자연스럽게 빠지고 2주 뒤 리터치 받을 예정!!
입술필러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해주심. 3일차에 붓기도 자연스럽게 빠지고 2주 뒤 리터치 받을 예정!!
[쁘띠] 입술필러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해주심. 3일차에 붓기도 자연스럽게 빠지고 2주 뒤 리터치 받을 예정!!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
1055 개봉부터 맞고 남은 양까지 확인 시켜주시고 지금까지 맞은 병원 중 가장 안 아프고 섬세하게 해주셨어요~ 원하는 디자인 파악하시고 이쁘게 금방 놔주셨습니당!
개봉부터 맞고 남은 양까지 확인 시켜주시고 지금까지 맞은 병원 중 가장 안 아프고 섬세하게 해주셨어요~ 원하는 디자인 파악하시고 이쁘게 금방 놔주셨습니당!
[쁘띠] 개봉부터 맞고 남은 양까지 확인 시켜주시고 지금까지 맞은 병원 중 가장 안 아프고 섬세하게 해주셨어요~ 원하는 디자인 파악하시고 이쁘게 금방 놔주셨습니당!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
1054 너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쁘게 잘 된 것 같아서 만족해요!
너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쁘게 잘 된 것 같아서 만족해요!
[쁘띠] 너무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쁘게 잘 된 것 같아서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
1053 원래의 입술을 살리고 자연스럽게 해주었으면 하는 희망대로의 마무리라 대만족입니다!
원래의 입술을 살리고 자연스럽게 해주었으면 하는 희망대로의 마무리라 대만족입니다!
[쁘띠] 원래의 입술을 살리고 자연스럽게 해주었으면 하는 희망대로의 마무리라 대만족입니다!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
1052 실장님과 충분한 상담 후 원장님과도 어떤 스타일로 할건지 충분한 이야기 후 시술했어요! 완성된 모습이 너무 맘에 듭니다!!!
실장님과 충분한 상담 후 원장님과도 어떤 스타일로 할건지 충분한 이야기 후 시술했어요! 완성된 모습이 너무 맘에 듭니다!!!
[쁘띠] 실장님과 충분한 상담 후 원장님과도 어떤 스타일로 할건지 충분한 이야기 후 시술했어요! 완성된 모습이 너무 맘에 듭니다!!!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
1051 입술필러는 처음인데 자연스럽게 해주셨어요~
입술필러는 처음인데 자연스럽게 해주셨어요~
[쁘띠] 입술필러는 처음인데 자연스럽게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
1050 시술은 입술필러와 턱필러, 엘라보톡스 아고보톡스 받았습니다! 금액은 일본의 약 3분의 1 정도로 끝났습니다!!
시술은 입술필러와 턱필러, 엘라보톡스 아고보톡스 받았습니다! 금액은 일본의 약 3분의 1 정도로 끝났습니다!!
[쁘띠] 시술은 입술필러와 턱필러, 엘라보톡스 아고보톡스 받았습니다! 금액은 일본의 약 3분의 1 정도로 끝났습니다!!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
1049 모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모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쁘띠] 모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