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628 꼼꼼히 잘 시술해주시고 공장형이지만 대충 해주시지 않습니다!!
꼼꼼히 잘 시술해주시고 공장형이지만 대충 해주시지 않습니다!!
[쁘띠] 꼼꼼히 잘 시술해주시고 공장형이지만 대충 해주시지 않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5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5 0 2
2627 원래 입술 엄청 얇고 주름 많았는데 원하는 모양으로 통통하게 해주셔서 엄청 만족합니다!!!
원래 입술 엄청 얇고 주름 많았는데 원하는 모양으로 통통하게 해주셔서 엄청 만족합니다!!!
[쁘띠] 원래 입술 엄청 얇고 주름 많았는데 원하는 모양으로 통통하게 해주셔서 엄청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5 0 1
2626 필러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빠른 시술, 의사 조언도 정확했어요~ 붓기도 가라앉아, 통통한 귀여운 입술이 되었습니다!
필러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빠른 시술, 의사 조언도 정확했어요~ 붓기도 가라앉아, 통통한 귀여운 입술이 되었습니다!
[쁘띠] 필러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빠른 시술, 의사 조언도 정확했어요~ 붓기도 가라앉아, 통통한 귀여운 입술이 되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5 0 1
2625 제가 원하는대로 최대한 맞춰주시고 과하면 조심스레 권유 주시는게 좋았습니다! 물론 결과도 만족이었어요!
제가 원하는대로 최대한 맞춰주시고 과하면 조심스레 권유 주시는게 좋았습니다! 물론 결과도 만족이었어요!
[쁘띠] 제가 원하는대로 최대한 맞춰주시고 과하면 조심스레 권유 주시는게 좋았습니다! 물론 결과도 만족이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5 0 1
2624 집이랑 가까워서 내원했는데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시술도 맘에 들어요~
집이랑 가까워서 내원했는데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시술도 맘에 들어요~
[쁘띠] 집이랑 가까워서 내원했는데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시술도 맘에 들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5 0 1
2623 처음맞는거라 1cc 만 맞았는데 완전 자연스럽게 통통해보여서 만족합니다~!
처음맞는거라 1cc 만 맞았는데 완전 자연스럽게 통통해보여서 만족합니다~!
[쁘띠] 처음맞는거라 1cc 만 맞았는데 완전 자연스럽게 통통해보여서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5 0 1
2622 후기 좋아서 자주 오는데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좋아요!
후기 좋아서 자주 오는데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좋아요!
[쁘띠] 후기 좋아서 자주 오는데 원하는대로 해주셔서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5 0 1
2621 처음엔 어깨랑 쇄골필러만 예약 했는데 너무 이쁘게 나왔다구 서비스로 승모근 보톡스도 같이 해주셨어요ㅠㅠ 라인도 너무 예쁘게 나오고 대만족 추천!!!!!!
처음엔 어깨랑 쇄골필러만 예약 했는데 너무 이쁘게 나왔다구 서비스로 승모근 보톡스도 같이 해주셨어요ㅠㅠ 라인도 너무 예쁘게 나오고 대만족 추천!!!!!!
[쁘띠] 처음엔 어깨랑 쇄골필러만 예약 했는데 너무 이쁘게 나왔다구 서비스로 승모근 보톡스도 같이 해주셨어요ㅠㅠ 라인도 너무 예쁘게 나오고 대만족 추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5 0 1
2620 관자라인이 울퉁불퉁해서 필러 맞으러 왔어요~ 중간중간 제가 원하는 부분 물어봐주시면서 꼼꼼하게 시술해주셨어요~
관자라인이 울퉁불퉁해서 필러 맞으러 왔어요~ 중간중간 제가 원하는 부분 물어봐주시면서 꼼꼼하게 시술해주셨어요~
[쁘띠] 관자라인이 울퉁불퉁해서 필러 맞으러 왔어요~ 중간중간 제가 원하는 부분 물어봐주시면서 꼼꼼하게 시술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5 0 1
2619 의사분이 젤 꼼꼼하게 봐주시면서 시술해주셨어요 ㅎㅎ
의사분이 젤 꼼꼼하게 봐주시면서 시술해주셨어요 ㅎㅎ
[쁘띠] 의사분이 젤 꼼꼼하게 봐주시면서 시술해주셨어요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5 0 1
2618 거울로 모양을 확인하면서 필러 주입량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이 좋았습니다! 모양도 만족합니다!
거울로 모양을 확인하면서 필러 주입량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이 좋았습니다! 모양도 만족합니다!
[쁘띠] 거울로 모양을 확인하면서 필러 주입량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이 좋았습니다! 모양도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4 0 1
2617 가격이 저렴했고 일단 직원 의사 상담해주시는 분 모두 다 친절하셨어요~ 결과도 만족!
가격이 저렴했고 일단 직원 의사 상담해주시는 분 모두 다 친절하셨어요~ 결과도 만족!
[쁘띠] 가격이 저렴했고 일단 직원 의사 상담해주시는 분 모두 다 친절하셨어요~ 결과도 만족!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4 0 1
2616 롤리팝 입술 필러 두 번째 맞았어요!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추천합니다!!
롤리팝 입술 필러 두 번째 맞았어요!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추천합니다!!
[쁘띠] 롤리팝 입술 필러 두 번째 맞았어요!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추천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4 0 1
2615 저에게 최선을 다 해주시고 엄청나게 귀여운 이상형의 입술로 만들어주신 선생님께는 큰 감사를 드립니다!!
저에게 최선을 다 해주시고 엄청나게 귀여운 이상형의 입술로 만들어주신 선생님께는 큰 감사를 드립니다!!
[쁘띠] 저에게 최선을 다 해주시고 엄청나게 귀여운 이상형의 입술로 만들어주신 선생님께는 큰 감사를 드립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4 0 1
2614 처음 해 본 입술필러 긴장한 것 치곤 너무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처음 해 본 입술필러 긴장한 것 치곤 너무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쁘띠] 처음 해 본 입술필러 긴장한 것 치곤 너무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4 0 1
2613 입술필러 받았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입술필러 받았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쁘띠] 입술필러 받았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4 0 1
2612 여의사분께 받았었는데 진짜 다정하시고 주사 정말 싫어하고 무서워하는 1인으로써 정말 안 아팠어요.. 실력도 너무 좋으셔서 또 맞고 싶어요!!
여의사분께 받았었는데 진짜 다정하시고 주사 정말 싫어하고 무서워하는 1인으로써 정말 안 아팠어요.. 실력도 너무 좋으셔서 또 맞고 싶어요!!
[쁘띠] 여의사분께 받았었는데 진짜 다정하시고 주사 정말 싫어하고 무서워하는 1인으로써 정말 안 아팠어요.. 실력도 너무 좋으셔서 또 맞고 싶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4 0 1
2611 친절한 여 원장님께서 상태 봐가며 꼼꼼하게 놔주셨고 7~14일 내로 리터치 가능하다고 하셔서 좋았습니다!
친절한 여 원장님께서 상태 봐가며 꼼꼼하게 놔주셨고 7~14일 내로 리터치 가능하다고 하셔서 좋았습니다!
[쁘띠] 친절한 여 원장님께서 상태 봐가며 꼼꼼하게 놔주셨고 7~14일 내로 리터치 가능하다고 하셔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4 0 1
2610 꼼꼼히 시술 해 주셔서 효과가 좋았어요~
꼼꼼히 시술 해 주셔서 효과가 좋았어요~
[쁘띠] 꼼꼼히 시술 해 주셔서 효과가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4 0 1
2609 그렇게 기대 잘 안하고 갔는데 시술 할 때 모양 계속 봐주시면서 제가 좀 만 더 넣어달라고 세 번인가 했는데 다들어주셔서 저는 완전 만족했습니당~
그렇게 기대 잘 안하고 갔는데 시술 할 때 모양 계속 봐주시면서 제가 좀 만 더 넣어달라고 세 번인가 했는데 다들어주셔서 저는 완전 만족했습니당~
[쁘띠] 그렇게 기대 잘 안하고 갔는데 시술 할 때 모양 계속 봐주시면서 제가 좀 만 더 넣어달라고 세 번인가 했는데 다들어주셔서 저는 완전 만족했습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4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