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868 SNS에서 '립 필러 잘하는 병원'으로 평판이 좋고, 사례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예약했습니다!!
SNS에서 '립 필러 잘하는 병원'으로 평판이 좋고, 사례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예약했습니다!!
[쁘띠] SNS에서 '립 필러 잘하는 병원'으로 평판이 좋고, 사례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예약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4.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4 0 0
867 입술 히알 디자인 거울보면서 이상형으로 만들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일본에서는 하기 힘든 디자인이라 너무 귀여워여~~
입술 히알 디자인 거울보면서 이상형으로 만들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일본에서는 하기 힘든 디자인이라 너무 귀여워여~~
[쁘띠] 입술 히알 디자인 거울보면서 이상형으로 만들어주셔서 대만족입니다!! 일본에서는 하기 힘든 디자인이라 너무 귀여워여~~
lollipopps | 2025.04.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3 0 0
866 턱을 잘 움직이기 때문에 보톡스도 함께 턱필러 세트로 8000엔 정도의 것을 선택했습니다!
턱을 잘 움직이기 때문에 보톡스도 함께 턱필러 세트로 8000엔 정도의 것을 선택했습니다!
[쁘띠] 턱을 잘 움직이기 때문에 보톡스도 함께 턱필러 세트로 8000엔 정도의 것을 선택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4.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3 0 0
865 입술필러 엄청 오랜만에 받으러 왔는데, 선생님이 꼼꼼하게 해주셔서 만족했어요!
입술필러 엄청 오랜만에 받으러 왔는데, 선생님이 꼼꼼하게 해주셔서 만족했어요!
[쁘띠] 입술필러 엄청 오랜만에 받으러 왔는데, 선생님이 꼼꼼하게 해주셔서 만족했어요!
lollipopps | 2025.04.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3 0 0
864 저한테 어울리는 모양 잘 상담해주시고 시술때도 꼼꼼히 이쁘게 모양도 잡아주셔서 너무 만족해요!!
저한테 어울리는 모양 잘 상담해주시고 시술때도 꼼꼼히 이쁘게 모양도 잡아주셔서 너무 만족해요!!
[쁘띠] 저한테 어울리는 모양 잘 상담해주시고 시술때도 꼼꼼히 이쁘게 모양도 잡아주셔서 너무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04.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3 0 0
863 입술 비대칭이 고민이었는데 개선됐고 붓기 빠지니까 더 마음에 들어요!!
입술 비대칭이 고민이었는데 개선됐고 붓기 빠지니까 더 마음에 들어요!!
[쁘띠] 입술 비대칭이 고민이었는데 개선됐고 붓기 빠지니까 더 마음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4.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3 0 0
862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강매 등도 일절 없습니다 ♡ 쥬비덤 선택했고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강매 등도 일절 없습니다 ♡ 쥬비덤 선택했고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쁘띠]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강매 등도 일절 없습니다 ♡ 쥬비덤 선택했고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lollipopps | 2025.04.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3 0 0
861 매장 분위기도 굉장히 포근한 느낌이라 혼자서도 들어가기 쉬었어요!! 어떤 시술이 좋을지 자세히 알려주십니다!!
매장 분위기도 굉장히 포근한 느낌이라 혼자서도 들어가기 쉬었어요!! 어떤 시술이 좋을지 자세히 알려주십니다!!
[쁘띠] 매장 분위기도 굉장히 포근한 느낌이라 혼자서도 들어가기 쉬었어요!! 어떤 시술이 좋을지 자세히 알려주십니다!!
lollipopps | 2025.04.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3 0 0
860 첫 시술이었는데 디자인 확인하시면서 시술 해주셨어요!! 이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되어 좋았습니다!!
첫 시술이었는데 디자인 확인하시면서 시술 해주셨어요!! 이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되어 좋았습니다!!
[쁘띠] 첫 시술이었는데 디자인 확인하시면서 시술 해주셨어요!! 이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되어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4.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3 0 0
859 시술 하루 뒤에 찐한 멍이 들었지만 원하는 모양으로 잘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시술 하루 뒤에 찐한 멍이 들었지만 원하는 모양으로 잘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쁘띠] 시술 하루 뒤에 찐한 멍이 들었지만 원하는 모양으로 잘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4.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2 0 0
858 입술필러랑 입꼬리 1cc 진행했는데 살짝 볼륨 올라갔어요
입술필러랑 입꼬리 1cc 진행했는데 살짝 볼륨 올라갔어요
[쁘띠] 입술필러랑 입꼬리 1cc 진행했는데 살짝 볼륨 올라갔어요
lollipopps | 2025.04.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2 0 0
857 턱이 평평한 것이 고민이라 턱필러 했는데 사진 찍을 때 턱이 날렵해져서 너무 좋아요!!
턱이 평평한 것이 고민이라 턱필러 했는데 사진 찍을 때 턱이 날렵해져서 너무 좋아요!!
[쁘띠] 턱이 평평한 것이 고민이라 턱필러 했는데 사진 찍을 때 턱이 날렵해져서 너무 좋아요!!
lollipopps | 2025.04.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2 0 0
856 작고 얇고 옹졸한 비대칭 입술에 처 필러라 걱정 많았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제 이미지에 과한 필러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확실히 말씀해주셔서 자연스러운 시술 받았습니다!!
작고 얇고 옹졸한 비대칭 입술에 처 필러라 걱정 많았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제 이미지에 과한 필러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확실히 말씀해주셔서 자연스러운 시술 받았습니다!!
[쁘띠] 작고 얇고 옹졸한 비대칭 입술에 처 필러라 걱정 많았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제 이미지에 과한 필러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확실히 말씀해주셔서 자연스러운 시술 받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4.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2 0 0
855 디자인 사진을 제시해준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제가 원하는대로 시술 되었고 결과도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 사진을 제시해준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제가 원하는대로 시술 되었고 결과도 만족스럽습니다!!
[쁘띠] 디자인 사진을 제시해준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제가 원하는대로 시술 되었고 결과도 만족스럽습니다!!
lollipopps | 2025.04.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2 0 0
854 만족! 과하지 않게 넘 잘해주셨어요 :)
만족! 과하지 않게 넘 잘해주셨어요 :)
[쁘띠] 만족! 과하지 않게 넘 잘해주셨어요 🙂
lollipopps | 2025.04.2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2 0 0
853 상담을 통해 지방을 빼는 것보다 필러로 윤곽을 잡는 것이 좋다고 하셔서 턱 보톡스와 필러 시술 했습니다! 턱이 후련해진 것이 눈에 띄게 알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상담을 통해 지방을 빼는 것보다 필러로 윤곽을 잡는 것이 좋다고 하셔서 턱 보톡스와 필러 시술 했습니다! 턱이 후련해진 것이 눈에 띄게 알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쁘띠] 상담을 통해 지방을 빼는 것보다 필러로 윤곽을 잡는 것이 좋다고 하셔서 턱 보톡스와 필러 시술 했습니다! 턱이 후련해진 것이 눈에 띄게 알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lollipopps | 2025.04.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1 0 0
852 가격은 강남언니에서 보던 그래도였고 리터치도 가능해서 좋았어용~
가격은 강남언니에서 보던 그래도였고 리터치도 가능해서 좋았어용~
[쁘띠] 가격은 강남언니에서 보던 그래도였고 리터치도 가능해서 좋았어용~
lollipopps | 2025.04.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1 0 0
851 상담하면서 저한테 맞는 스타일을 찾았고 의사 선생님께서 시술하면서 계속 모양을 확인해주셔서 좋았습니당~
상담하면서 저한테 맞는 스타일을 찾았고 의사 선생님께서 시술하면서 계속 모양을 확인해주셔서 좋았습니당~
[쁘띠] 상담하면서 저한테 맞는 스타일을 찾았고 의사 선생님께서 시술하면서 계속 모양을 확인해주셔서 좋았습니당~
lollipopps | 2025.04.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1 0 0
850 늦은 시간에도 시술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늦은 시간에도 시술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쁘띠] 늦은 시간에도 시술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lollipopps | 2025.04.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1 0 0
849 처음 이마 관자필러 넣었어요! 필러 넣으면 눈이 좀 더 오목해보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결과적으로 아주 자연스럽게 이상대로 마무리되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처음 이마 관자필러 넣었어요! 필러 넣으면 눈이 좀 더 오목해보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결과적으로 아주 자연스럽게 이상대로 마무리되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쁘띠] 처음 이마 관자필러 넣었어요! 필러 넣으면 눈이 좀 더 오목해보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결과적으로 아주 자연스럽게 이상대로 마무리되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lollipopps | 2025.04.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