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848 필러 리터치 받고 겸사 미간 보톡스 맞았습니당~ 엄청 친절하시고 상담도 불필요한게 아니고 제가 결제한 것에대해 설명해주셔서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용~~
필러 리터치 받고 겸사 미간 보톡스 맞았습니당~ 엄청 친절하시고 상담도 불필요한게 아니고 제가 결제한 것에대해 설명해주셔서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용~~
[쁘띠] 필러 리터치 받고 겸사 미간 보톡스 맞았습니당~ 엄청 친절하시고 상담도 불필요한게 아니고 제가 결제한 것에대해 설명해주셔서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용~~
lollipopps | 2025.04.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1 0 0
847 이마 관자필러 6cc 쥬베룩, 포텐자, 턱이마엘라보톡스, 포키주사 시술 받았습니다! 이벤트 가격도 많이 적용해주셔서 정말 이득이었고 이마 필러는 이상향이 되었습니다~~
이마 관자필러 6cc 쥬베룩, 포텐자, 턱이마엘라보톡스, 포키주사 시술 받았습니다! 이벤트 가격도 많이 적용해주셔서 정말 이득이었고 이마 필러는 이상향이 되었습니다~~
[쁘띠] 이마 관자필러 6cc 쥬베룩, 포텐자, 턱이마엘라보톡스, 포키주사 시술 받았습니다! 이벤트 가격도 많이 적용해주셔서 정말 이득이었고 이마 필러는 이상향이 되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4.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21 0 0
846 자연스럽게 마무리해주셔서 대만족이에요!!
자연스럽게 마무리해주셔서 대만족이에요!!
[쁘띠] 자연스럽게 마무리해주셔서 대만족이에요!!
lollipopps | 2025.04.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9 0 0
845 지금까지 계속 평평한 턱이 콤플렉스였기 때문에 눈에 띄게 깨끗하게 해주셔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계속 평평한 턱이 콤플렉스였기 때문에 눈에 띄게 깨끗하게 해주셔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쁘띠] 지금까지 계속 평평한 턱이 콤플렉스였기 때문에 눈에 띄게 깨끗하게 해주셔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lollipopps | 2025.04.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9 0 0
844 재방문했어요!! 모양 잡는 것도 훨씬 예쁘게 해주셨습니다!!
재방문했어요!! 모양 잡는 것도 훨씬 예쁘게 해주셨습니다!!
[쁘띠] 재방문했어요!! 모양 잡는 것도 훨씬 예쁘게 해주셨습니다!!
lollipopps | 2025.04.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9 0 0
843 평소에 얇은 입술이 스트레스였어서 고민 끝에 받기로 결정했는데 왜 이제서야 받았는지 후회가 되네요...
평소에 얇은 입술이 스트레스였어서 고민 끝에 받기로 결정했는데 왜 이제서야 받았는지 후회가 되네요...
[쁘띠] 평소에 얇은 입술이 스트레스였어서 고민 끝에 받기로 결정했는데 왜 이제서야 받았는지 후회가 되네요...
lollipopps | 2025.04.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9 0 0
842 스탭분들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꼼꼼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이벤트인데도 리터치가 가능한 점도 매우 좋았습니다 ????
스탭분들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꼼꼼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이벤트인데도 리터치가 가능한 점도 매우 좋았습니다 ????
[쁘띠] 스탭분들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꼼꼼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이벤트인데도 리터치가 가능한 점도 매우 좋았습니다 ????
lollipopps | 2025.04.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9 0 0
841 콧볼 보톡스 맞았어요~ 엄청 친절하세요!!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났는데 엄청 토닥여주심.. 가격도 착해서 담에 또 올 거 같아용!
콧볼 보톡스 맞았어요~ 엄청 친절하세요!!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났는데 엄청 토닥여주심.. 가격도 착해서 담에 또 올 거 같아용!
[쁘띠] 콧볼 보톡스 맞았어요~ 엄청 친절하세요!!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났는데 엄청 토닥여주심.. 가격도 착해서 담에 또 올 거 같아용!
lollipopps | 2025.04.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9 0 0
840 뉴라미스 1cc 했어요! 시술 전과 비교했을 대 윗입술에 볼륨도 생겼고, 내추럴한 M자로 입꼬리도 올라와서 다행이에요!!
뉴라미스 1cc 했어요! 시술 전과 비교했을 대 윗입술에 볼륨도 생겼고, 내추럴한 M자로 입꼬리도 올라와서 다행이에요!!
[쁘띠] 뉴라미스 1cc 했어요! 시술 전과 비교했을 대 윗입술에 볼륨도 생겼고, 내추럴한 M자로 입꼬리도 올라와서 다행이에요!!
lollipopps | 2025.04.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8 0 0
839 필러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원장님께서 계속 체크하면서 주입해주셔서 안심했습니다!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는데 너무 만족해용!!
필러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원장님께서 계속 체크하면서 주입해주셔서 안심했습니다!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는데 너무 만족해용!!
[쁘띠] 필러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원장님께서 계속 체크하면서 주입해주셔서 안심했습니다!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는데 너무 만족해용!!
lollipopps | 2025.04.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8 0 0
838 저번에 타병원에서 맞은 필러가 너무 뭉쳐서 녹이고 다시 맞았는데 원장님께서 원하는대로 잘 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ㅠㅠ
저번에 타병원에서 맞은 필러가 너무 뭉쳐서 녹이고 다시 맞았는데 원장님께서 원하는대로 잘 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ㅠㅠ
[쁘띠] 저번에 타병원에서 맞은 필러가 너무 뭉쳐서 녹이고 다시 맞았는데 원장님께서 원하는대로 잘 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ㅠㅠ
lollipopps | 2025.04.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8 0 0
837 후기 많아서 선택했는데, 처음 맞았던 병원보다 훨씬 좋았어요 ????
후기 많아서 선택했는데, 처음 맞았던 병원보다 훨씬 좋았어요 ????
[쁘띠] 후기 많아서 선택했는데, 처음 맞았던 병원보다 훨씬 좋았어요 ????
lollipopps | 2025.04.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8 0 0
836 가격이 싸길래 기대 없이 간 병원인데 병원 내부도 깔끔하고 코디, 실장님, 간호사분들 다 친철했고 원장님도 원하는 입술 모양 맞춰주시려 하셨고 또 만족해요!
가격이 싸길래 기대 없이 간 병원인데 병원 내부도 깔끔하고 코디, 실장님, 간호사분들 다 친철했고 원장님도 원하는 입술 모양 맞춰주시려 하셨고 또 만족해요!
[쁘띠] 가격이 싸길래 기대 없이 간 병원인데 병원 내부도 깔끔하고 코디, 실장님, 간호사분들 다 친철했고 원장님도 원하는 입술 모양 맞춰주시려 하셨고 또 만족해요!
lollipopps | 2025.04.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8 0 0
835 4월에 입술필러 받고 조금 빠진 것 같아 다시 입술 필러 부탁드렸습니다~ 다른 시술도 같이 했는데 다른 선생님 어시스턴트분들도 착하고 분위기 좋은 클리닉인 것 같아요!!
4월에 입술필러 받고 조금 빠진 것 같아 다시 입술 필러 부탁드렸습니다~ 다른 시술도 같이 했는데 다른 선생님 어시스턴트분들도 착하고 분위기 좋은 클리닉인 것 같아요!!
[쁘띠] 4월에 입술필러 받고 조금 빠진 것 같아 다시 입술 필러 부탁드렸습니다~ 다른 시술도 같이 했는데 다른 선생님 어시스턴트분들도 착하고 분위기 좋은 클리닉인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4.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8 0 0
834 1cc 다 안넣고 0.7정도만 넣었는데 만족해요! 다음에 또 빠지면 맞으려구요~~
1cc 다 안넣고 0.7정도만 넣었는데 만족해요! 다음에 또 빠지면 맞으려구요~~
[쁘띠] 1cc 다 안넣고 0.7정도만 넣었는데 만족해요! 다음에 또 빠지면 맞으려구요~~
lollipopps | 2025.04.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7 0 0
833 시술해주신 여자원장님이 꼼꼼하시고 친절하셔서 괜찮았습니다 ㅎㅎㅎㅎ
시술해주신 여자원장님이 꼼꼼하시고 친절하셔서 괜찮았습니다 ㅎㅎㅎㅎ
[쁘띠] 시술해주신 여자원장님이 꼼꼼하시고 친절하셔서 괜찮았습니다 ㅎㅎㅎㅎ
lollipopps | 2025.04.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7 0 0
832 자연스럽게 부탁드렸는데 붓기 빠지고나니까 자연스럽고 너무 예뻐요!!
자연스럽게 부탁드렸는데 붓기 빠지고나니까 자연스럽고 너무 예뻐요!!
[쁘띠] 자연스럽게 부탁드렸는데 붓기 빠지고나니까 자연스럽고 너무 예뻐요!!
lollipopps | 2025.04.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7 0 0
831 듀 하게 되기 싫다고 했는데 약간 듀 해졌지만 그래도 맘에 들어용!!
듀 하게 되기 싫다고 했는데 약간 듀 해졌지만 그래도 맘에 들어용!!
[쁘띠] 듀 하게 되기 싫다고 했는데 약간 듀 해졌지만 그래도 맘에 들어용!!
lollipopps | 2025.04.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7 0 0
830 입술 모양 아주 만족스러워요~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클리닉이었습니다!
입술 모양 아주 만족스러워요~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클리닉이었습니다!
[쁘띠] 입술 모양 아주 만족스러워요~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클리닉이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4.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7 0 0
829 후기 읽으면서 제가 하고 싶은 입술 캡쳐해 갔더니 의견반영 + 선생님 의견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예쁜 입술이 됐어요!!
후기 읽으면서 제가 하고 싶은 입술 캡쳐해 갔더니 의견반영 + 선생님 의견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예쁜 입술이 됐어요!!
[쁘띠] 후기 읽으면서 제가 하고 싶은 입술 캡쳐해 갔더니 의견반영 + 선생님 의견으로 자연스러우면서 예쁜 입술이 됐어요!!
lollipopps | 2025.04.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4.17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