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6 사진은 시술직후인데 다소 붉은기가 있는 정도라서 화장으로 가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진은 시술직후인데 다소 붉은기가 있는 정도라서 화장으로 가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킨부스터] 사진은 시술직후인데 다소 붉은기가 있는 정도라서 화장으로 가릴 수 있을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4.12.3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30 0 1
105 원하는부위도 집중적으로 꼼꼼히 해주시고 시술하시면서도 계속 말 걸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당~~
원하는부위도 집중적으로 꼼꼼히 해주시고 시술하시면서도 계속 말 걸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당~~
[스킨부스터] 원하는부위도 집중적으로 꼼꼼히 해주시고 시술하시면서도 계속 말 걸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당~~
lollipopps | 2024.12.27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7 0 1
104 1차하고 조금 차오르는 듯 해서 2차 하러 왔어요~~
1차하고 조금 차오르는 듯 해서 2차 하러 왔어요~~
[스킨부스터] 1차하고 조금 차오르는 듯 해서 2차 하러 왔어요~~
lollipopps | 2024.12.2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6 0 1
103 1차하고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2차 받았는데 바늘 넣는 위치가 달라서 놀랐어요..
1차하고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2차 받았는데 바늘 넣는 위치가 달라서 놀랐어요..
[스킨부스터] 1차하고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2차 받았는데 바늘 넣는 위치가 달라서 놀랐어요..
lollipopps | 2024.12.2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6 0 1
102 포텐자+물광주사 맞았고 경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포텐자+물광주사 맞았고 경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킨부스터] 포텐자+물광주사 맞았고 경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lollipopps | 2024.12.2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6 0 1
101 11일 후 미용실에서 메이크업 바꿨어? 눈이 커졌다라는 말을 들었어요 ㅎㅎ 지방이 좀 풀려서 상쾌한 것 같아요~~
11일 후 미용실에서 메이크업 바꿨어? 눈이 커졌다라는 말을 들었어요 ㅎㅎ 지방이 좀 풀려서 상쾌한 것 같아요~~
[스킨부스터] 11일 후 미용실에서 메이크업 바꿨어? 눈이 커졌다라는 말을 들었어요 ㅎㅎ 지방이 좀 풀려서 상쾌한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4.12.2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6 0 1
100 선생님도 많으시고 친절하십니다. 효과는 조금 더 지켜보고 좋다면 주기적으로 가려구요~
선생님도 많으시고 친절하십니다. 효과는 조금 더 지켜보고 좋다면 주기적으로 가려구요~
[스킨부스터] 선생님도 많으시고 친절하십니다. 효과는 조금 더 지켜보고 좋다면 주기적으로 가려구요~
lollipopps | 2024.12.2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6 0 1
99 너무 너무 아팠지만 그래도 한땀 한땀 잘 해주셨어요 꼭 효과 있었으면 좋겠어용!!
너무 너무 아팠지만 그래도 한땀 한땀 잘 해주셨어요 꼭 효과 있었으면 좋겠어용!!
[스킨부스터] 너무 너무 아팠지만 그래도 한땀 한땀 잘 해주셨어요 꼭 효과 있었으면 좋겠어용!!
lollipopps | 2024.12.2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6 0 1
98 시술은 수타여서 조금 아팠지만 2-3일에서 1주까지는 붉은 기나 붓기가 있다고 하니 그 후 효과가 기대됩니다~~
시술은 수타여서 조금 아팠지만 2-3일에서 1주까지는 붉은 기나 붓기가 있다고 하니 그 후 효과가 기대됩니다~~
[스킨부스터] 시술은 수타여서 조금 아팠지만 2-3일에서 1주까지는 붉은 기나 붓기가 있다고 하니 그 후 효과가 기대됩니다~~
lollipopps | 2024.12.2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6 0 1
97 상담은 제가 궁금한 점을 말씀드리고 다양한 메누를 제안받았습니다! 시술은 포텐자+리쥬란 받았어요~ 효과가 기대됩니당!
상담은 제가 궁금한 점을 말씀드리고 다양한 메누를 제안받았습니다! 시술은 포텐자+리쥬란 받았어요~ 효과가 기대됩니당!
[스킨부스터] 상담은 제가 궁금한 점을 말씀드리고 다양한 메누를 제안받았습니다! 시술은 포텐자+리쥬란 받았어요~ 효과가 기대됩니당!
lollipopps | 2024.12.2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6 0 1
96 첫 울드라콜 맞았어요~ 평일이라 대기도 짧았고 가성비도 좋아서 꾸준히 맞을 의향 있어요!!
첫 울드라콜 맞았어요~ 평일이라 대기도 짧았고 가성비도 좋아서 꾸준히 맞을 의향 있어요!!
[스킨부스터] 첫 울드라콜 맞았어요~ 평일이라 대기도 짧았고 가성비도 좋아서 꾸준히 맞을 의향 있어요!!
lollipopps | 2024.12.2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6 0 1
95 울트라콜 200 효과 좋아서 2차 시술했어요! 효과 좋아요~
울트라콜 200 효과 좋아서 2차 시술했어요! 효과 좋아요~
[스킨부스터] 울트라콜 200 효과 좋아서 2차 시술했어요! 효과 좋아요~
lollipopps | 2024.12.2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6 0 1
94 포텐자 너무 아팠지만 하길 잘했어요!!
포텐자 너무 아팠지만 하길 잘했어요!!
[스킨부스터] 포텐자 너무 아팠지만 하길 잘했어요!!
lollipopps | 2024.12.2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4 0 1
93 올 때마다 실장님 엄청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원장님은 꼼꼼히 해주셨어여 대만족 ㅎㅎ
올 때마다 실장님 엄청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원장님은 꼼꼼히 해주셨어여 대만족 ㅎㅎ
[스킨부스터] 올 때마다 실장님 엄청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원장님은 꼼꼼히 해주셨어여 대만족 ㅎㅎ
lollipopps | 2024.12.2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4 0 1
92 쥬베룩 스킨 받으러 갔다가 볼륨했어요 자연스러운게좋아서 1cc만 했구요~
쥬베룩 스킨 받으러 갔다가 볼륨했어요 자연스러운게좋아서 1cc만 했구요~
[스킨부스터] 쥬베룩 스킨 받으러 갔다가 볼륨했어요 자연스러운게좋아서 1cc만 했구요~
lollipopps | 2024.12.24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4 0 1
91 모공을 제대로 관리하려면 포텐자가 좋다고 해서 포텐자와 쥬베룩 시술 받았습니다!
모공을 제대로 관리하려면 포텐자가 좋다고 해서 포텐자와 쥬베룩 시술 받았습니다!
[스킨부스터] 모공을 제대로 관리하려면 포텐자가 좋다고 해서 포텐자와 쥬베룩 시술 받았습니다!
lollipopps | 2024.12.2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3 0 1
90 통증도 있었지만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통증도 있었지만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스킨부스터] 통증도 있었지만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lollipopps | 2024.12.2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3 0 1
89 대기시간 좀 있지만 엄청 친절하시고 병원이 깨끗해요! 시술경과 좋으면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대기시간 좀 있지만 엄청 친절하시고 병원이 깨끗해요! 시술경과 좋으면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스킨부스터] 대기시간 좀 있지만 엄청 친절하시고 병원이 깨끗해요! 시술경과 좋으면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lollipopps | 2024.12.2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3 0 1
88 시술한지 3일째 되었습니다. 약간 붉은기와 아주 작은 검은 딱지가 남아있는데 모공은 좀 줄어든 것 같아요~
시술한지 3일째 되었습니다. 약간 붉은기와 아주 작은 검은 딱지가 남아있는데 모공은 좀 줄어든 것 같아요~
[스킨부스터] 시술한지 3일째 되었습니다. 약간 붉은기와 아주 작은 검은 딱지가 남아있는데 모공은 좀 줄어든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4.12.2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3 0 1
87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3일 지나니까 주사바늘 자국도 거의 흐려지고 화장 하니까 거의 안보였어요 여기서 하는 거 완전 추천드립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3일 지나니까 주사바늘 자국도 거의 흐려지고 화장 하니까 거의 안보였어요 여기서 하는 거 완전 추천드립니다!!
[스킨부스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3일 지나니까 주사바늘 자국도 거의 흐려지고 화장 하니까 거의 안보였어요 여기서 하는 거 완전 추천드립니다!!
lollipopps | 2024.12.2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3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