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86 포텐자+쥬베룩 시술했어요! 쥬베룩 시술은 상당히 아팠지만, 효과를 기대하고있어요~
포텐자+쥬베룩 시술했어요! 쥬베룩 시술은 상당히 아팠지만, 효과를 기대하고있어요~
[스킨부스터] 포텐자+쥬베룩 시술했어요! 쥬베룩 시술은 상당히 아팠지만, 효과를 기대하고있어요~
lollipopps | 2024.12.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0 0 1
85 다른 곳은 마취크림 없이 바로 시술했는데 여기는마취크림 바르고 시술해주시니 통증도 덜 하고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는게 넘 고마웠어요~
다른 곳은 마취크림 없이 바로 시술했는데 여기는마취크림 바르고 시술해주시니 통증도 덜 하고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는게 넘 고마웠어요~
[스킨부스터] 다른 곳은 마취크림 없이 바로 시술했는데 여기는마취크림 바르고 시술해주시니 통증도 덜 하고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는게 넘 고마웠어요~
lollipopps | 2024.12.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0 0 1
84 포텐자 쥬베룩 같이 받았구용 아팠지만 참을만한 통증이었구요! 피부과 n연차로서 진짜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어요!!
포텐자 쥬베룩 같이 받았구용 아팠지만 참을만한 통증이었구요! 피부과 n연차로서 진짜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어요!!
[스킨부스터] 포텐자 쥬베룩 같이 받았구용 아팠지만 참을만한 통증이었구요! 피부과 n연차로서 진짜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어요!!
lollipopps | 2024.12.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0 0 1
83 쥬베룩 주사자국 많이 남아서 중요한 일정있으신 분은 최소 열흘 전에 맞으시길..
쥬베룩 주사자국 많이 남아서 중요한 일정있으신 분은 최소 열흘 전에 맞으시길..
[스킨부스터] 쥬베룩 주사자국 많이 남아서 중요한 일정있으신 분은 최소 열흘 전에 맞으시길..
lollipopps | 2024.12.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0 0 1
82 피부건조와 나비존 칙칙함이 신경쓰여서 포텐자와 주베룩 시술했어요!
피부건조와 나비존 칙칙함이 신경쓰여서 포텐자와 주베룩 시술했어요!
[스킨부스터] 피부건조와 나비존 칙칙함이 신경쓰여서 포텐자와 주베룩 시술했어요!
lollipopps | 2024.12.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0 0 1
81 시술 직후 빨개지는데 저녁되니 많이 가라앉아요~ 일상생활엔 무리 없을 시술이네요~
시술 직후 빨개지는데 저녁되니 많이 가라앉아요~ 일상생활엔 무리 없을 시술이네요~
[스킨부스터] 시술 직후 빨개지는데 저녁되니 많이 가라앉아요~ 일상생활엔 무리 없을 시술이네요~
lollipopps | 2024.12.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0 0 1
80 저번보다 깊지 않게 들어서 멍도 안 생길 것 같아 좋아요!
저번보다 깊지 않게 들어서 멍도 안 생길 것 같아 좋아요!
[스킨부스터] 저번보다 깊지 않게 들어서 멍도 안 생길 것 같아 좋아요!
lollipopps | 2024.12.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0 0 1
79 리쥬란과 인모드 생각했는데 인모드에서 슈링크 추천 받아 변경했어용~
리쥬란과 인모드 생각했는데 인모드에서 슈링크 추천 받아 변경했어용~
[스킨부스터] 리쥬란과 인모드 생각했는데 인모드에서 슈링크 추천 받아 변경했어용~
lollipopps | 2024.12.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0 0 1
78 쥬베룩 전체 얼굴 4cc 맞았어요! 효과 나오는 것이 기대됩니당~
쥬베룩 전체 얼굴 4cc 맞았어요! 효과 나오는 것이 기대됩니당~
[스킨부스터] 쥬베룩 전체 얼굴 4cc 맞았어요! 효과 나오는 것이 기대됩니당~
lollipopps | 2024.12.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0 0 1
77 포텐자 1회만 해도 솔직히 좋았는데 삼세판으로 세번은 받자 생각에 3번 받았는데 진심 좋음 ㅠㅠㅠㅠㅠㅠ
포텐자 1회만 해도 솔직히 좋았는데 삼세판으로 세번은 받자 생각에 3번 받았는데 진심 좋음 ㅠㅠㅠㅠㅠㅠ
[스킨부스터] 포텐자 1회만 해도 솔직히 좋았는데 삼세판으로 세번은 받자 생각에 3번 받았는데 진심 좋음 ㅠㅠㅠㅠㅠㅠ
lollipopps | 2024.12.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0 0 1
76 코필러 녹이러 갔다가 피부 쥬베룩이랑 물광주사 같이 했어요~
코필러 녹이러 갔다가 피부 쥬베룩이랑 물광주사 같이 했어요~
[스킨부스터] 코필러 녹이러 갔다가 피부 쥬베룩이랑 물광주사 같이 했어요~
lollipopps | 2024.12.20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20 0 1
75 포텐자 받았어요~ 상담도 만족스럽게 설명해주시고 시술도 구석구석 잘 받았습니당~
포텐자 받았어요~ 상담도 만족스럽게 설명해주시고 시술도 구석구석 잘 받았습니당~
[스킨부스터] 포텐자 받았어요~ 상담도 만족스럽게 설명해주시고 시술도 구석구석 잘 받았습니당~
lollipopps | 2024.12.19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9 0 1
74 공장식으로 찍어내는 게 아니라 제 얼굴 관리 잘 관찰해주시고 맞게 해주시면서 설명도 잘 해주세요!
공장식으로 찍어내는 게 아니라 제 얼굴 관리 잘 관찰해주시고 맞게 해주시면서 설명도 잘 해주세요!
[스킨부스터] 공장식으로 찍어내는 게 아니라 제 얼굴 관리 잘 관찰해주시고 맞게 해주시면서 설명도 잘 해주세요!
lollipopps | 2024.12.19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9 0 1
73 통역하시는 분이나 일본어 할 수 있는 분이 많이 있어서 안심했습니다~ 시술 중에도 부지런히 괜찮은지 확인해주시고 응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통역하시는 분이나 일본어 할 수 있는 분이 많이 있어서 안심했습니다~ 시술 중에도 부지런히 괜찮은지 확인해주시고 응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스킨부스터] 통역하시는 분이나 일본어 할 수 있는 분이 많이 있어서 안심했습니다~ 시술 중에도 부지런히 괜찮은지 확인해주시고 응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lollipopps | 2024.12.19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9 0 1
72 클리닉이 너무 예쁘고 설명도 알기 쉽게 일본어로 대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클리닉이 너무 예쁘고 설명도 알기 쉽게 일본어로 대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스킨부스터] 클리닉이 너무 예쁘고 설명도 알기 쉽게 일본어로 대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lollipopps | 2024.12.19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9 0 1
71 팔자필러, 민트실, 콜라겐실, 물광주사, 이마필러, 이마 보톡스 맞앗어요~ 직후의 사진이기 때문에 붓기가 있지만 늘어짐이 없어져 만족합니당!
팔자필러, 민트실, 콜라겐실, 물광주사, 이마필러, 이마 보톡스 맞앗어요~ 직후의 사진이기 때문에 붓기가 있지만 늘어짐이 없어져 만족합니당!
[스킨부스터] 팔자필러, 민트실, 콜라겐실, 물광주사, 이마필러, 이마 보톡스 맞앗어요~ 직후의 사진이기 때문에 붓기가 있지만 늘어짐이 없어져 만족합니당!
lollipopps | 2024.12.19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9 0 1
70 물광주사, 보톡스, 포텐자, 리쥬란 시술 했어요! 친절한 대응에 또 방문하고 싶습니당!
물광주사, 보톡스, 포텐자, 리쥬란 시술 했어요! 친절한 대응에 또 방문하고 싶습니당!
[스킨부스터] 물광주사, 보톡스, 포텐자, 리쥬란 시술 했어요! 친절한 대응에 또 방문하고 싶습니당!
lollipopps | 2024.12.18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8 0 1
69 계속 망설였던 피부관리 추천 받아 포텐자와 물광주사 세트로 받았어요~
계속 망설였던 피부관리 추천 받아 포텐자와 물광주사 세트로 받았어요~
[스킨부스터] 계속 망설였던 피부관리 추천 받아 포텐자와 물광주사 세트로 받았어요~
lollipopps | 2024.12.18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8 0 1
68 2번째 받은 리쥬란 미쳤음!! 이번에 효과가 더 좋다ㅜㅜ 누가 얼굴에 형광등 켜준거냐고ㅠㅠ
2번째 받은 리쥬란 미쳤음!! 이번에 효과가 더 좋다ㅜㅜ 누가 얼굴에 형광등 켜준거냐고ㅠㅠ
[스킨부스터] 2번째 받은 리쥬란 미쳤음!! 이번에 효과가 더 좋다ㅜㅜ 누가 얼굴에 형광등 켜준거냐고ㅠㅠ
lollipopps | 2024.12.18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8 0 1
67 제 피부상태가 안좋기도 하고 포텐자 너무 아팠어요.. 시술 후 붉은 기와 뜨거움이 있었고 시술 팩 해주셔서 효과가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당!
제 피부상태가 안좋기도 하고 포텐자 너무 아팠어요.. 시술 후 붉은 기와 뜨거움이 있었고 시술 팩 해주셔서 효과가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당!
[스킨부스터] 제 피부상태가 안좋기도 하고 포텐자 너무 아팠어요.. 시술 후 붉은 기와 뜨거움이 있었고 시술 팩 해주셔서 효과가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당!
lollipopps | 2024.12.18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8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