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66 모공 고민이 있고, 겨울 되니 건조함이 신경 쓰여서 포텐자,쥬베룩,물광주사 맞았어요~!!
모공 고민이 있고, 겨울 되니 건조함이 신경 쓰여서 포텐자,쥬베룩,물광주사 맞았어요~!!
[스킨부스터] 모공 고민이 있고, 겨울 되니 건조함이 신경 쓰여서 포텐자,쥬베룩,물광주사 맞았어요~!!
lollipopps | 2024.12.17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7 0 1
65 아주 상냥하게 저에게 필요한 시술을 추천해주셨어요! 다시 올게요!
아주 상냥하게 저에게 필요한 시술을 추천해주셨어요! 다시 올게요!
[스킨부스터] 아주 상냥하게 저에게 필요한 시술을 추천해주셨어요! 다시 올게요!
lollipopps | 2024.12.17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7 0 1
64 포텐자 리쥬란 받았어요~ 일본어 통역이 카운셀링도 시술때도 붙어있어 주어 정말 의지가 되었습니당! 다운타임 끝나는게 기대돼용!
포텐자 리쥬란 받았어요~ 일본어 통역이 카운셀링도 시술때도 붙어있어 주어 정말 의지가 되었습니당! 다운타임 끝나는게 기대돼용!
[스킨부스터] 포텐자 리쥬란 받았어요~ 일본어 통역이 카운셀링도 시술때도 붙어있어 주어 정말 의지가 되었습니당! 다운타임 끝나는게 기대돼용!
lollipopps | 2024.12.17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7 0 1
63 저에게 잘 맞는 피부 시술을 추천해주셨어요~
저에게 잘 맞는 피부 시술을 추천해주셨어요~
[스킨부스터] 저에게 잘 맞는 피부 시술을 추천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4.12.17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7 0 1
62 마취 안 발라진 부분 말고는 참을 만 했어용~
마취 안 발라진 부분 말고는 참을 만 했어용~
[스킨부스터] 마취 안 발라진 부분 말고는 참을 만 했어용~
lollipopps | 2024.12.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6 0 1
61 많은 상담 해주시고 생각해서 상담해주셔서 가격은 조금 바뀌었지만 감사했어요~ 시술은 많이 아팠지만 분위기도 좋고 예뻐서 좋았습니당!
많은 상담 해주시고 생각해서 상담해주셔서 가격은 조금 바뀌었지만 감사했어요~ 시술은 많이 아팠지만 분위기도 좋고 예뻐서 좋았습니당!
[스킨부스터] 많은 상담 해주시고 생각해서 상담해주셔서 가격은 조금 바뀌었지만 감사했어요~ 시술은 많이 아팠지만 분위기도 좋고 예뻐서 좋았습니당!
lollipopps | 2024.12.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6 0 1
60 눈밑 두름이 심해서 받았어요! 효과 좋았으면 좋겠습니당~
눈밑 두름이 심해서 받았어요! 효과 좋았으면 좋겠습니당~
[스킨부스터] 눈밑 두름이 심해서 받았어요! 효과 좋았으면 좋겠습니당~
lollipopps | 2024.12.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6 0 1
59 포텐자 리쥬란 시술 받았어요~ 상담 시 건조함이 심하고 붉은기 모공 때문에 추천 받았고 기다리는 일 없이 순조롭게 시술 받았어요! 효과가 기대됩니다!!
포텐자 리쥬란 시술 받았어요~ 상담 시 건조함이 심하고 붉은기 모공 때문에 추천 받았고 기다리는 일 없이 순조롭게 시술 받았어요! 효과가 기대됩니다!!
[스킨부스터] 포텐자 리쥬란 시술 받았어요~ 상담 시 건조함이 심하고 붉은기 모공 때문에 추천 받았고 기다리는 일 없이 순조롭게 시술 받았어요! 효과가 기대됩니다!!
lollipopps | 2024.12.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6 0 1
58 포텐자, 엑소좀, 꿀주사 너무 좋았어용~
포텐자, 엑소좀, 꿀주사 너무 좋았어용~
[스킨부스터] 포텐자, 엑소좀, 꿀주사 너무 좋았어용~
lollipopps | 2024.12.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6 0 1
57 물광주사 맞았어요! 촉촉하고 보습력 있고 피부 톤업 느낌이 나는 시술이라 추천해요~~
물광주사 맞았어요! 촉촉하고 보습력 있고 피부 톤업 느낌이 나는 시술이라 추천해요~~
[스킨부스터] 물광주사 맞았어요! 촉촉하고 보습력 있고 피부 톤업 느낌이 나는 시술이라 추천해요~~
lollipopps | 2024.12.1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6 0 1
56 일본어를 잘 아는 직원 분도 계셔서 친절하게 대응 잘 해주셨어요!
일본어를 잘 아는 직원 분도 계셔서 친절하게 대응 잘 해주셨어요!
[스킨부스터] 일본어를 잘 아는 직원 분도 계셔서 친절하게 대응 잘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4.12.1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3 0 1
55 주사시술이라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겠지만 그래도 팔자 쪽 채워짐이 살짝 느껴져요~
주사시술이라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겠지만 그래도 팔자 쪽 채워짐이 살짝 느껴져요~
[스킨부스터] 주사시술이라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겠지만 그래도 팔자 쪽 채워짐이 살짝 느껴져요~
lollipopps | 2024.12.1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3 0 1
54 당일 예약인데도 불구하고 원활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당일 예약인데도 불구하고 원활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스킨부스터] 당일 예약인데도 불구하고 원활하게 시술 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4.12.1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3 0 1
53 마취로 했는데 엠보랑 붓기가 생각보다 없어서 좋았어요~ 광이 슬금슬금 올라오는거 같아요!
마취로 했는데 엠보랑 붓기가 생각보다 없어서 좋았어요~ 광이 슬금슬금 올라오는거 같아요!
[스킨부스터] 마취로 했는데 엠보랑 붓기가 생각보다 없어서 좋았어요~ 광이 슬금슬금 올라오는거 같아요!
lollipopps | 2024.12.1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3 0 1
52 자주 받는 곳인데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원장님도 잘해주셨어요!!
자주 받는 곳인데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원장님도 잘해주셨어요!!
[스킨부스터] 자주 받는 곳인데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원장님도 잘해주셨어요!!
lollipopps | 2024.12.1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3 0 1
51 상담은 하는 편이 좋은 것 같아요 요청을 제대로 들어주십니다. 직원분들도 원장님도 정중하고 저렴하니 다음에도 올게용~
상담은 하는 편이 좋은 것 같아요 요청을 제대로 들어주십니다. 직원분들도 원장님도 정중하고 저렴하니 다음에도 올게용~
[스킨부스터] 상담은 하는 편이 좋은 것 같아요 요청을 제대로 들어주십니다. 직원분들도 원장님도 정중하고 저렴하니 다음에도 올게용~
lollipopps | 2024.12.1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3 0 1
50 상담도 잘 받고 필요한 시술로 잘 안내받았어요 가격도 착하고 효과가 기대됩니당~
상담도 잘 받고 필요한 시술로 잘 안내받았어요 가격도 착하고 효과가 기대됩니당~
[스킨부스터] 상담도 잘 받고 필요한 시술로 잘 안내받았어요 가격도 착하고 효과가 기대됩니당~
lollipopps | 2024.12.13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3 0 1
49 피부가 세안하고나면 찢어질 것처럼 따갑고 아픈게 5일정도 지속되었었는데 물광주사 맞고 그런 증상이 싹 없어졌어요~~
피부가 세안하고나면 찢어질 것처럼 따갑고 아픈게 5일정도 지속되었었는데 물광주사 맞고 그런 증상이 싹 없어졌어요~~
[스킨부스터] 피부가 세안하고나면 찢어질 것처럼 따갑고 아픈게 5일정도 지속되었었는데 물광주사 맞고 그런 증상이 싹 없어졌어요~~
lollipopps | 2024.12.12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2 0 1
48 롤리팝에서 스킨보톡스와 쥬베룩 시술 하고 왔어요~
롤리팝에서 스킨보톡스와 쥬베룩 시술 하고 왔어요~
[스킨부스터] 롤리팝에서 스킨보톡스와 쥬베룩 시술 하고 왔어요~
lollipopps | 2024.12.11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1 0 1
47 통증에 강한 편인데 손주사라 아팠어요 스태프분들 다 잘해주시고 시술 후는 약간 붉고 보송보송합니다!
통증에 강한 편인데 손주사라 아팠어요 스태프분들 다 잘해주시고 시술 후는 약간 붉고 보송보송합니다!
[스킨부스터] 통증에 강한 편인데 손주사라 아팠어요 스태프분들 다 잘해주시고 시술 후는 약간 붉고 보송보송합니다!
lollipopps | 2024.12.11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4.12.11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