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26 시술 해주신 주영현 원장님 아주 정성스럽게 포텐자를 해주셨습니다!! 정성스럽게 여러가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술 해주신 주영현 원장님 아주 정성스럽게 포텐자를 해주셨습니다!! 정성스럽게 여러가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킨부스터] 시술 해주신 주영현 원장님 아주 정성스럽게 포텐자를 해주셨습니다!! 정성스럽게 여러가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07.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19 0 0
325 두번째 포텐자 시술이네요^^ 첫 시술로 드라마틱하게 조아지진 않았지만 좀 개선 된 것 같아 꾸준히 맞아보려구요~~
두번째 포텐자 시술이네요^^ 첫 시술로 드라마틱하게 조아지진 않았지만 좀 개선 된 것 같아 꾸준히 맞아보려구요~~
[스킨부스터] 두번째 포텐자 시술이네요^^ 첫 시술로 드라마틱하게 조아지진 않았지만 좀 개선 된 것 같아 꾸준히 맞아보려구요~~
lollipopps | 2025.07.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19 0 0
324 울트라콜 두 번째 시술이네요~! 처음보단 볼륨감이 생긴 것 같기도 한데 담 달 세 번은 받아보려구요~~
울트라콜 두 번째 시술이네요~! 처음보단 볼륨감이 생긴 것 같기도 한데 담 달 세 번은 받아보려구요~~
[스킨부스터] 울트라콜 두 번째 시술이네요~! 처음보단 볼륨감이 생긴 것 같기도 한데 담 달 세 번은 받아보려구요~~
lollipopps | 2025.07.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19 0 0
323 인모드 예약했었는데 포텐자랑 쥬베룩 추가했어요~ 인모드는 한 달 후 정도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인모드 예약했었는데 포텐자랑 쥬베룩 추가했어요~ 인모드는 한 달 후 정도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스킨부스터] 인모드 예약했었는데 포텐자랑 쥬베룩 추가했어요~ 인모드는 한 달 후 정도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lollipopps | 2025.07.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18 0 0
322 처음 해보는 미용시술이었지만 상담, 시술 등 매우 정성스러웠습니다~
처음 해보는 미용시술이었지만 상담, 시술 등 매우 정성스러웠습니다~
[스킨부스터] 처음 해보는 미용시술이었지만 상담, 시술 등 매우 정성스러웠습니다~
lollipopps | 2025.07.1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16 0 0
321 진료실이 깔끔하고 공장형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효과도 좋고 선생님들 다들 잘해주세요...!!!
진료실이 깔끔하고 공장형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효과도 좋고 선생님들 다들 잘해주세요...!!!
[스킨부스터] 진료실이 깔끔하고 공장형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효과도 좋고 선생님들 다들 잘해주세요...!!!
lollipopps | 2025.07.1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15 0 0
320 쥬베룩 볼륨만 예정이었지만 추천으로 텐세라, 텐써마세트를 더 했는데 전체적으로 얼굴 지방과 늘어짐이 산뜻하고 리프트업 되어 효과가 만족스럽습니다!!
쥬베룩 볼륨만 예정이었지만 추천으로 텐세라, 텐써마세트를 더 했는데 전체적으로 얼굴 지방과 늘어짐이 산뜻하고 리프트업 되어 효과가 만족스럽습니다!!
[스킨부스터] 쥬베룩 볼륨만 예정이었지만 추천으로 텐세라, 텐써마세트를 더 했는데 전체적으로 얼굴 지방과 늘어짐이 산뜻하고 리프트업 되어 효과가 만족스럽습니다!!
lollipopps | 2025.07.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14 0 0
319 원장님이 꼼꼼하게 도와주셨고, 기타 의료진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원장님이 꼼꼼하게 도와주셨고, 기타 의료진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스킨부스터] 원장님이 꼼꼼하게 도와주셨고, 기타 의료진분들도 친절하십니다!
lollipopps | 2025.07.1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14 0 0
318 팔자주름에 맞았는데 주기적으로 맞고싶네요 ㅋㅋ 너무 친절하셨어요 원장님이 설명도 너무 잘해주셨어용!
팔자주름에 맞았는데 주기적으로 맞고싶네요 ㅋㅋ 너무 친절하셨어요 원장님이 설명도 너무 잘해주셨어용!
[스킨부스터] 팔자주름에 맞았는데 주기적으로 맞고싶네요 ㅋㅋ 너무 친절하셨어요 원장님이 설명도 너무 잘해주셨어용!
lollipopps | 2025.07.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13 0 0
317 피부가 좋다가도 극한날씨닷인지 여름만 되면 피부가 뭘해도 뒤집어져서 리쥬란힐러 손주사로 4cc 맞아봤어요!!
피부가 좋다가도 극한날씨닷인지 여름만 되면 피부가 뭘해도 뒤집어져서 리쥬란힐러 손주사로 4cc 맞아봤어요!!
[스킨부스터] 피부가 좋다가도 극한날씨닷인지 여름만 되면 피부가 뭘해도 뒤집어져서 리쥬란힐러 손주사로 4cc 맞아봤어요!!
lollipopps | 2025.07.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11 0 0
316 포텐자만 있을 예정이었지만, 상담에서 추천했기 때문에 쥬베룩과 엑소좀을 추가했습니다! 경과가 매우 기대됩니다!!
포텐자만 있을 예정이었지만, 상담에서 추천했기 때문에 쥬베룩과 엑소좀을 추가했습니다! 경과가 매우 기대됩니다!!
[스킨부스터] 포텐자만 있을 예정이었지만, 상담에서 추천했기 때문에 쥬베룩과 엑소좀을 추가했습니다! 경과가 매우 기대됩니다!!
lollipopps | 2025.07.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10 0 0
315 극적인 것은 아니지만, 조금씩 피부가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극적인 것은 아니지만, 조금씩 피부가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스킨부스터] 극적인 것은 아니지만, 조금씩 피부가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7.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9 0 0
314 지난번 2cc 받고 한달 쯤 지나 이번에 3cc 맞았어요! 요즘들어 피부가 좀 좋아보이는 기분이 들어 차츰 효과가 나오나 싶어 재방문했습니다~~
지난번 2cc 받고 한달 쯤 지나 이번에 3cc 맞았어요! 요즘들어 피부가 좀 좋아보이는 기분이 들어 차츰 효과가 나오나 싶어 재방문했습니다~~
[스킨부스터] 지난번 2cc 받고 한달 쯤 지나 이번에 3cc 맞았어요! 요즘들어 피부가 좀 좋아보이는 기분이 들어 차츰 효과가 나오나 싶어 재방문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7.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9 0 0
313 포텐자에 추가로 쥬베룩스킨 4cc 시술 받았습니다!! 선생님도 스탭분들도 인상이 좋고 택스리파운드 원내에서 가능합니다!
포텐자에 추가로 쥬베룩스킨 4cc 시술 받았습니다!! 선생님도 스탭분들도 인상이 좋고 택스리파운드 원내에서 가능합니다!
[스킨부스터] 포텐자에 추가로 쥬베룩스킨 4cc 시술 받았습니다!! 선생님도 스탭분들도 인상이 좋고 택스리파운드 원내에서 가능합니다!
lollipopps | 2025.07.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6 0 0
312 항상 잘 받습니다 ㅎㅎ 좋아요 여기! 확실히 팔자는없어져용~
항상 잘 받습니다 ㅎㅎ 좋아요 여기! 확실히 팔자는없어져용~
[스킨부스터] 항상 잘 받습니다 ㅎㅎ 좋아요 여기! 확실히 팔자는없어져용~
lollipopps | 2025.07.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6 0 0
311 쥬베룩 윤기&모공에 효과가 있어 만족합니다!!
쥬베룩 윤기&모공에 효과가 있어 만족합니다!!
[스킨부스터] 쥬베룩 윤기&모공에 효과가 있어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7.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4 0 0
310 4일 후지만 다운타임도 안정되어 벌서 조금 모공이 작아진 것 같아요! 더 좋아지는게 기대돼요~~
4일 후지만 다운타임도 안정되어 벌서 조금 모공이 작아진 것 같아요! 더 좋아지는게 기대돼요~~
[스킨부스터] 4일 후지만 다운타임도 안정되어 벌서 조금 모공이 작아진 것 같아요! 더 좋아지는게 기대돼요~~
lollipopps | 2025.07.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7.03 0 0
309 필러,물광주사,인모드 예약했습니다. 아팠지만 결과도 만족합니다!!
필러,물광주사,인모드 예약했습니다. 아팠지만 결과도 만족합니다!!
[스킨부스터] 필러,물광주사,인모드 예약했습니다. 아팠지만 결과도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6.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26 0 0
308 3번째입니다! 눈 밑에 맞았는데 예전보다 볼륨감이 생긴 것 같기도 하고 워낙 얼굴 살이 없어서 조금 더 받아봐야 할 것 같아요 ㅠㅠ
3번째입니다! 눈 밑에 맞았는데 예전보다 볼륨감이 생긴 것 같기도 하고 워낙 얼굴 살이 없어서 조금 더 받아봐야 할 것 같아요 ㅠㅠ
[스킨부스터] 3번째입니다! 눈 밑에 맞았는데 예전보다 볼륨감이 생긴 것 같기도 하고 워낙 얼굴 살이 없어서 조금 더 받아봐야 할 것 같아요 ㅠㅠ
lollipopps | 2025.06.1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9 0 0
307 상담도 너무 좋고 원장님도 진짜 꼼꼼하게 잘해주세요~
상담도 너무 좋고 원장님도 진짜 꼼꼼하게 잘해주세요~
[스킨부스터] 상담도 너무 좋고 원장님도 진짜 꼼꼼하게 잘해주세요~
lollipopps | 2025.06.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