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06 좋아요~ 일주일 뒤 효과 바로 나타나는 것 같아요!!
좋아요~ 일주일 뒤 효과 바로 나타나는 것 같아요!!
[스킨부스터] 좋아요~ 일주일 뒤 효과 바로 나타나는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6.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8 0 0
305 아프지 않고 좋았어요 팔자주름에 효과 봤으면 좋겠어요~
아프지 않고 좋았어요 팔자주름에 효과 봤으면 좋겠어요~
[스킨부스터] 아프지 않고 좋았어요 팔자주름에 효과 봤으면 좋겠어요~
lollipopps | 2025.06.1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7 0 0
304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킨부스터]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06.1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5 0 0
303 거칠었던 피부가 가라앉고 무엇보다 촉감이 정말 좋고 볼이 쫀득쫀득 해 졌습니다~!! 매우 감사해용~
거칠었던 피부가 가라앉고 무엇보다 촉감이 정말 좋고 볼이 쫀득쫀득 해 졌습니다~!! 매우 감사해용~
[스킨부스터] 거칠었던 피부가 가라앉고 무엇보다 촉감이 정말 좋고 볼이 쫀득쫀득 해 졌습니다~!! 매우 감사해용~
lollipopps | 2025.06.1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5 0 0
302 포텐자 예약 상담 후 쥬베룩 +엑소좀 추가 패키지로 시술 받았습니다!
포텐자 예약 상담 후 쥬베룩 +엑소좀 추가 패키지로 시술 받았습니다!
[스킨부스터] 포텐자 예약 상담 후 쥬베룩 +엑소좀 추가 패키지로 시술 받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301 직후부터 눈 밑 홈이 파묻히는게 실감이 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직후부터 눈 밑 홈이 파묻히는게 실감이 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스킨부스터] 직후부터 눈 밑 홈이 파묻히는게 실감이 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lollipopps | 2025.06.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2 0 0
300 롤리팝 성형외과에서 빼빼로 주사(팔,부유)와 포텐자+쥬베룩을 시술 받았습니다~
롤리팝 성형외과에서 빼빼로 주사(팔,부유)와 포텐자+쥬베룩을 시술 받았습니다~
[스킨부스터] 롤리팝 성형외과에서 빼빼로 주사(팔,부유)와 포텐자+쥬베룩을 시술 받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6.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0 0 0
299 롤리팝 지방분해주사 맞으러 가면서 가벼운 얼굴 시술 요것저것 하는데 맘에 들어요~
롤리팝 지방분해주사 맞으러 가면서 가벼운 얼굴 시술 요것저것 하는데 맘에 들어요~
[스킨부스터] 롤리팝 지방분해주사 맞으러 가면서 가벼운 얼굴 시술 요것저것 하는데 맘에 들어요~
lollipopps | 2025.06.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0 0 0
298 포텐자와 물광주사 세트로 했기 때문에 피부 거칠어진 것은 순식간에 사라졌고 지금 매우 상태가 좋습니다!
포텐자와 물광주사 세트로 했기 때문에 피부 거칠어진 것은 순식간에 사라졌고 지금 매우 상태가 좋습니다!
[스킨부스터] 포텐자와 물광주사 세트로 했기 때문에 피부 거칠어진 것은 순식간에 사라졌고 지금 매우 상태가 좋습니다!
lollipopps | 2025.06.0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9 0 0
297 포키주사 6부위와 1부위 덤, 포텐자+엑소좀 받았습니다!
포키주사 6부위와 1부위 덤, 포텐자+엑소좀 받았습니다!
[스킨부스터] 포키주사 6부위와 1부위 덤, 포텐자+엑소좀 받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6.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6 0 0
296 지난 번 효과를 꽤 봐서 다시 방문했어요! 이번에도 여드름 자국이 옅어졌어요 다시 가고 싶습니다!!
지난 번 효과를 꽤 봐서 다시 방문했어요! 이번에도 여드름 자국이 옅어졌어요 다시 가고 싶습니다!!
[스킨부스터] 지난 번 효과를 꽤 봐서 다시 방문했어요! 이번에도 여드름 자국이 옅어졌어요 다시 가고 싶습니다!!
lollipopps | 2025.06.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5 0 0
295 두 번째 방문이고 접수하고 시술 받을 때까지 만나는 분들 다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받고 나왔습니다~
두 번째 방문이고 접수하고 시술 받을 때까지 만나는 분들 다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받고 나왔습니다~
[스킨부스터] 두 번째 방문이고 접수하고 시술 받을 때까지 만나는 분들 다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받고 나왔습니다~
lollipopps | 2025.06.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3 0 0
294 쥬베룩 수타 2cc 양볼 수타로 맞았어요! 강매도 없고 하고 싶은 시술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쥬베룩 수타 2cc 양볼 수타로 맞았어요! 강매도 없고 하고 싶은 시술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스킨부스터] 쥬베룩 수타 2cc 양볼 수타로 맞았어요! 강매도 없고 하고 싶은 시술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6.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2 0 0
293 가게도 깨끗하고, 가끔 서두르는 것도 느껴지지만 대응은 좋았고 도착하고 나서 1시간 정도면 모두 끝나서 좋았습니다!
가게도 깨끗하고, 가끔 서두르는 것도 느껴지지만 대응은 좋았고 도착하고 나서 1시간 정도면 모두 끝나서 좋았습니다!
[스킨부스터] 가게도 깨끗하고, 가끔 서두르는 것도 느껴지지만 대응은 좋았고 도착하고 나서 1시간 정도면 모두 끝나서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6.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02 0 0
292 차분하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신 원장님 덕분에 이번에는 거의 멍도 들지 않고 붓기도 가벼워서 만족합니다! 감사드려요~:)
차분하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신 원장님 덕분에 이번에는 거의 멍도 들지 않고 붓기도 가벼워서 만족합니다! 감사드려요~:)
[스킨부스터] 차분하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신 원장님 덕분에 이번에는 거의 멍도 들지 않고 붓기도 가벼워서 만족합니다! 감사드려요~:)
lollipopps | 2025.05.3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31 0 0
291 살찌고 늘어지는 거 같아서 ㅠㅠ 슈링크 받았어용 친절하시고 좋습니당!
살찌고 늘어지는 거 같아서 ㅠㅠ 슈링크 받았어용 친절하시고 좋습니당!
[스킨부스터] 살찌고 늘어지는 거 같아서 ㅠㅠ 슈링크 받았어용 친절하시고 좋습니당!
lollipopps | 2025.05.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29 0 0
290 상담쌤이 매번 너무 정중하게 말씀을 들어주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았습니다!!
상담쌤이 매번 너무 정중하게 말씀을 들어주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았습니다!!
[스킨부스터] 상담쌤이 매번 너무 정중하게 말씀을 들어주셔서 안심하고 시술 받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5.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28 0 0
289 두 번째 울트라콜 역시 대만족! 집에서 좀 멀어도 다음 시술도 여기서 받을 생각입니다^^
두 번째 울트라콜 역시 대만족! 집에서 좀 멀어도 다음 시술도 여기서 받을 생각입니다^^
[스킨부스터] 두 번째 울트라콜 역시 대만족! 집에서 좀 멀어도 다음 시술도 여기서 받을 생각입니다^^
lollipopps | 2025.05.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27 0 0
288 쥬베룩 2cc, 양 볼과 미간 부분에 맞았어요! 마취크림 발라서 그런가 생각보다 할 만 했네요~ 주사자국도 금방 괜찮아져요!
쥬베룩 2cc, 양 볼과 미간 부분에 맞았어요! 마취크림 발라서 그런가 생각보다 할 만 했네요~ 주사자국도 금방 괜찮아져요!
[스킨부스터] 쥬베룩 2cc, 양 볼과 미간 부분에 맞았어요! 마취크림 발라서 그런가 생각보다 할 만 했네요~ 주사자국도 금방 괜찮아져요!
lollipopps | 2025.05.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26 0 0
287 팔자 대칭이 안 맞게 주름이 생겼는데 대칭 잘 맞게 시술해주셨고 모두 친절하고 세심하게 응대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팔자 대칭이 안 맞게 주름이 생겼는데 대칭 잘 맞게 시술해주셨고 모두 친절하고 세심하게 응대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스킨부스터] 팔자 대칭이 안 맞게 주름이 생겼는데 대칭 잘 맞게 시술해주셨고 모두 친절하고 세심하게 응대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lollipopps | 2025.05.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2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