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507 얼굴에 살이 올라온 거 같은 느낌이 들면 바로 방문하는 곳이에요!
얼굴에 살이 올라온 거 같은 느낌이 들면 바로 방문하는 곳이에요!
[포키주사] 얼굴에 살이 올라온 거 같은 느낌이 들면 바로 방문하는 곳이에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1506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의사 선생님도 요청대로 원하는 부위에 용액 잘 넣어주셔서 만족합니다!!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의사 선생님도 요청대로 원하는 부위에 용액 잘 넣어주셔서 만족합니다!!
[포키주사]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의사 선생님도 요청대로 원하는 부위에 용액 잘 넣어주셔서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1505 다이어트로도 심부볼 살은 빼기 어려웠는데 얼굴 라인이 정리된 것 같아서 좋아요~
다이어트로도 심부볼 살은 빼기 어려웠는데 얼굴 라인이 정리된 것 같아서 좋아요~
[포키주사] 다이어트로도 심부볼 살은 빼기 어려웠는데 얼굴 라인이 정리된 것 같아서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1504 의사 쌤 넘 좋고 전 스테로이드 있는 거 맞았는데 붓기 빨리 빠져요!! 친절하세요 다들~
의사 쌤 넘 좋고 전 스테로이드 있는 거 맞았는데 붓기 빨리 빠져요!! 친절하세요 다들~
[포키주사] 의사 쌤 넘 좋고 전 스테로이드 있는 거 맞았는데 붓기 빨리 빠져요!! 친절하세요 다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1503 붓기 4시간이면 다 빠지구 벌써부터 효과 있는 거 같아서 기대중이에요!
붓기 4시간이면 다 빠지구 벌써부터 효과 있는 거 같아서 기대중이에요!
[포키주사] 붓기 4시간이면 다 빠지구 벌써부터 효과 있는 거 같아서 기대중이에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1502 멍이 살짝 들었지만 시술 받을 때 긴장하지 않게 도움 주셔서 좋았어요!!!!
멍이 살짝 들었지만 시술 받을 때 긴장하지 않게 도움 주셔서 좋았어요!!!!
[포키주사] 멍이 살짝 들었지만 시술 받을 때 긴장하지 않게 도움 주셔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1501 대기는 있었지만 나름 빠르게 했고 다음주엔 주기 넉넉하게 맞으려구요~
대기는 있었지만 나름 빠르게 했고 다음주엔 주기 넉넉하게 맞으려구요~
[포키주사] 대기는 있었지만 나름 빠르게 했고 다음주엔 주기 넉넉하게 맞으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1500 역에서 접근성도 좋고, 일본의 클리닉과는 달리 매우 따듯한 분위기라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가길 잘 했어요~!
역에서 접근성도 좋고, 일본의 클리닉과는 달리 매우 따듯한 분위기라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가길 잘 했어요~!
[포키주사] 역에서 접근성도 좋고, 일본의 클리닉과는 달리 매우 따듯한 분위기라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가길 잘 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1499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얼굴 라인이 많이 정리된 거 같아서 2주 뒤에 또 갈 생각입니다 ㅎㅎ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얼굴 라인이 많이 정리된 거 같아서 2주 뒤에 또 갈 생각입니다 ㅎㅎ
[포키주사]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얼굴 라인이 많이 정리된 거 같아서 2주 뒤에 또 갈 생각입니다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3 0 1
1498 제가 볼패임이 신경 쓰여서 라인 위주로만 놔달라고 하니까 그렇게 잘 해주셨어요!!
제가 볼패임이 신경 쓰여서 라인 위주로만 놔달라고 하니까 그렇게 잘 해주셨어요!!
[포키주사] 제가 볼패임이 신경 쓰여서 라인 위주로만 놔달라고 하니까 그렇게 잘 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2 0 1
1497 저는 여기서 한 번 받고 효과를 너무 많이 봐서 한 번 더 맞았어용!!
저는 여기서 한 번 받고 효과를 너무 많이 봐서 한 번 더 맞았어용!!
[포키주사] 저는 여기서 한 번 받고 효과를 너무 많이 봐서 한 번 더 맞았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2 0 1
1496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상담도 시술도 편안했어요!! 재방문 의향 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상담도 시술도 편안했어요!! 재방문 의향 있어요~
[포키주사]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상담도 시술도 편안했어요!! 재방문 의향 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2 0 1
1495 멍 안들게 잘 놔주셨어요! 시술 직후에 다람쥐처럼 붓는 거 참고하시길!!
멍 안들게 잘 놔주셨어요! 시술 직후에 다람쥐처럼 붓는 거 참고하시길!!
[포키주사] 멍 안들게 잘 놔주셨어요! 시술 직후에 다람쥐처럼 붓는 거 참고하시길!!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2 0 1
1494 안 맞은 것보다는 진짜 맞는게 낫다는 걸 사진 보며 느낍니다! 얼굴 군살이 정리돼요~
안 맞은 것보다는 진짜 맞는게 낫다는 걸 사진 보며 느낍니다! 얼굴 군살이 정리돼요~
[포키주사] 안 맞은 것보다는 진짜 맞는게 낫다는 걸 사진 보며 느낍니다! 얼굴 군살이 정리돼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2 0 1
1493 이거 진짜 효과 있네유.. 왕신기해요!! 강추해여~
이거 진짜 효과 있네유.. 왕신기해요!! 강추해여~
[포키주사] 이거 진짜 효과 있네유.. 왕신기해요!! 강추해여~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2 0 1
1492 스테로이드로 맞아봤는데 효과 있었습니다!!
스테로이드로 맞아봤는데 효과 있었습니다!!
[포키주사] 스테로이드로 맞아봤는데 효과 있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2 0 1
1491 올 때마다 느끼는 건데 항상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아용!! ㅎㅎ
올 때마다 느끼는 건데 항상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아용!! ㅎㅎ
[포키주사] 올 때마다 느끼는 건데 항상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아용!!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2
1490 효과는 너무 좋았어요 근데 지나치게 좋아서 팔자가 좀 꺼졌어요
효과는 너무 좋았어요 근데 지나치게 좋아서 팔자가 좀 꺼졌어요
[포키주사] 효과는 너무 좋았어요 근데 지나치게 좋아서 팔자가 좀 꺼졌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
1489 볼 살 많이 빠지고 주변에서도 다 어딘지 알려달라고 합니다!!
볼 살 많이 빠지고 주변에서도 다 어딘지 알려달라고 합니다!!
[포키주사] 볼 살 많이 빠지고 주변에서도 다 어딘지 알려달라고 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
1488 효과는 아직 한 번만 맞아서 턱살이 아주 조금 없어진 느낌이에요~
효과는 아직 한 번만 맞아서 턱살이 아주 조금 없어진 느낌이에요~
[포키주사] 효과는 아직 한 번만 맞아서 턱살이 아주 조금 없어진 느낌이에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11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