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447 비용이 나와있는 그대로여서 좋았고 강요도 딱히 없었음~
비용이 나와있는 그대로여서 좋았고 강요도 딱히 없었음~
[포키주사] 비용이 나와있는 그대로여서 좋았고 강요도 딱히 없었음~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46 다음날 바로 효과가 나오는 거 같아요~
다음날 바로 효과가 나오는 거 같아요~
[포키주사] 다음날 바로 효과가 나오는 거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45 시술 5일 후쯤 시술 받은 사실을 모르는 친구들에게 "살 빠졌어? 얼굴이 작아졌어." 라는 말을 들었어여
시술 5일 후쯤 시술 받은 사실을 모르는 친구들에게 "살 빠졌어? 얼굴이 작아졌어." 라는 말을 들었어여
[포키주사] 시술 5일 후쯤 시술 받은 사실을 모르는 친구들에게 "살 빠졌어? 얼굴이 작아졌어." 라는 말을 들었어여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44 제 얼굴에 맞는 부위 디자인도 꼼꼼히 체크 해 주십니다!
제 얼굴에 맞는 부위 디자인도 꼼꼼히 체크 해 주십니다!
[포키주사] 제 얼굴에 맞는 부위 디자인도 꼼꼼히 체크 해 주십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43 지분주 두 번째인데 이번에는 효과 확실히 느꼈어요!! 용량 많아서 좋아요~!
지분주 두 번째인데 이번에는 효과 확실히 느꼈어요!! 용량 많아서 좋아요~!
[포키주사] 지분주 두 번째인데 이번에는 효과 확실히 느꼈어요!! 용량 많아서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42 대기시간도 짧고 친절하시고 시술두 만족했습니다!!
대기시간도 짧고 친절하시고 시술두 만족했습니다!!
[포키주사] 대기시간도 짧고 친절하시고 시술두 만족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41 빠르게 갸름해진 것 같아요!! 생각보다 효과 좋은 듯 ?!
빠르게 갸름해진 것 같아요!! 생각보다 효과 좋은 듯 ?!
[포키주사] 빠르게 갸름해진 것 같아요!! 생각보다 효과 좋은 듯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40 침샘이랑 같이 맞았고 시술 해주시는 직원분들 항상 친절하셔요~
침샘이랑 같이 맞았고 시술 해주시는 직원분들 항상 친절하셔요~
[포키주사] 침샘이랑 같이 맞았고 시술 해주시는 직원분들 항상 친절하셔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39 스탭분들도 친절하시구 추가 시술 강요도 없어서 가볍게 맞게 좋아요~
스탭분들도 친절하시구 추가 시술 강요도 없어서 가볍게 맞게 좋아요~
[포키주사] 스탭분들도 친절하시구 추가 시술 강요도 없어서 가볍게 맞게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38 효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친절한 편이에요~
효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친절한 편이에요~
[포키주사] 효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친절한 편이에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37 엄마가 갸름해졌대요~ 저는 땀 많이 나는 운동 일주일에 3-4번 병행했어요!
엄마가 갸름해졌대요~ 저는 땀 많이 나는 운동 일주일에 3-4번 병행했어요!
[포키주사] 엄마가 갸름해졌대요~ 저는 땀 많이 나는 운동 일주일에 3-4번 병행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36 조금 지나고는 몰랐는데 확실히 몇 주 지나면 살이 빠진게 눈으로 보여서 좋았습니다!!
조금 지나고는 몰랐는데 확실히 몇 주 지나면 살이 빠진게 눈으로 보여서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조금 지나고는 몰랐는데 확실히 몇 주 지나면 살이 빠진게 눈으로 보여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35 원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열흘정도 됐는데 시간 지날수록 빠지는게 느껴져요~
원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열흘정도 됐는데 시간 지날수록 빠지는게 느껴져요~
[포키주사] 원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열흘정도 됐는데 시간 지날수록 빠지는게 느껴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5 0 1
1434 포키주사 효과 확실해서 너무 좋아요!!!
포키주사 효과 확실해서 너무 좋아요!!!
[포키주사] 포키주사 효과 확실해서 너무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1433 1달 좀 안됐을 때 얼굴살 확 빠졌다는 얘기 들었습니다!
1달 좀 안됐을 때 얼굴살 확 빠졌다는 얘기 들었습니다!
[포키주사] 1달 좀 안됐을 때 얼굴살 확 빠졌다는 얘기 들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1432 6시간밖에 안 지났는데 벌써 효과 나오는거 같은 기분은 뭘까 ㅋ!!!
6시간밖에 안 지났는데 벌써 효과 나오는거 같은 기분은 뭘까 ㅋ!!!
[포키주사] 6시간밖에 안 지났는데 벌써 효과 나오는거 같은 기분은 뭘까 ㅋ!!!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1431 확실히 용량이 많이 들어가서 직후에 얼굴이 엄청 부어 놀랐어요~ 그래도 붓기는 빨리 가라앉아서 계속 맞아보려구요~
확실히 용량이 많이 들어가서 직후에 얼굴이 엄청 부어 놀랐어요~ 그래도 붓기는 빨리 가라앉아서 계속 맞아보려구요~
[포키주사] 확실히 용량이 많이 들어가서 직후에 얼굴이 엄청 부어 놀랐어요~ 그래도 붓기는 빨리 가라앉아서 계속 맞아보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1430 친절한 싱담과 깨끗한 인테리어 효과도 좋은 것 같아용~
친절한 싱담과 깨끗한 인테리어 효과도 좋은 것 같아용~
[포키주사] 친절한 싱담과 깨끗한 인테리어 효과도 좋은 것 같아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1429 부작용이 조금 있었는데 사후 대처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부작용이 조금 있었는데 사후 대처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포키주사] 부작용이 조금 있었는데 사후 대처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
1428 상담부터 시술과정까지 너무 남에 듭니당 지인분들에게도 강추해요 ㅎㅎ!!
상담부터 시술과정까지 너무 남에 듭니당 지인분들에게도 강추해요 ㅎㅎ!!
[포키주사] 상담부터 시술과정까지 너무 남에 듭니당 지인분들에게도 강추해요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4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