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427 꼼꼼하고 좋으세요~ 얼굴 엄청 부어용 ㅎㅎ 마스크 필수~
꼼꼼하고 좋으세요~ 얼굴 엄청 부어용 ㅎㅎ 마스크 필수~
[포키주사] 꼼꼼하고 좋으세요~ 얼굴 엄청 부어용 ㅎㅎ 마스크 필수~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2
1426 윤곽주사 알아보다가 후기도 많고 유명한 것 같아서 선택했는데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윤곽주사 알아보다가 후기도 많고 유명한 것 같아서 선택했는데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포키주사] 윤곽주사 알아보다가 후기도 많고 유명한 것 같아서 선택했는데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1425 되게 친절하시구 진짜 턱살도 볼살도 많이 없어진 거 같아요!! 효과 굿굿!!
되게 친절하시구 진짜 턱살도 볼살도 많이 없어진 거 같아요!! 효과 굿굿!!
[포키주사] 되게 친절하시구 진짜 턱살도 볼살도 많이 없어진 거 같아요!! 효과 굿굿!!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1424 꾸준히 맞고 있어서 효과는 있는 것 같구 많이 안 아파서 주기적으로 맞고 있어용!
꾸준히 맞고 있어서 효과는 있는 것 같구 많이 안 아파서 주기적으로 맞고 있어용!
[포키주사] 꾸준히 맞고 있어서 효과는 있는 것 같구 많이 안 아파서 주기적으로 맞고 있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1423 평소에 얼굴 살이 너무 많아서 ㅠㅠ 볼 살 좀 없애러 갔습니다!!
평소에 얼굴 살이 너무 많아서 ㅠㅠ 볼 살 좀 없애러 갔습니다!!
[포키주사] 평소에 얼굴 살이 너무 많아서 ㅠㅠ 볼 살 좀 없애러 갔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1422 드디어 5회차입니당!! 효과 많이 봤어요! 살 쪘는데도 턱이 있어요~~감사합니다ㅠㅠ
드디어 5회차입니당!! 효과 많이 봤어요! 살 쪘는데도 턱이 있어요~~감사합니다ㅠㅠ
[포키주사] 드디어 5회차입니당!! 효과 많이 봤어요! 살 쪘는데도 턱이 있어요~~감사합니다ㅠㅠ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1421 여자 의사분이었는데 친절하시고 효과도 좋았어요!!
여자 의사분이었는데 친절하시고 효과도 좋았어요!!
[포키주사] 여자 의사분이었는데 친절하시고 효과도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1420 거울 보여주시면서 원하는 부위에 주사 놓아주셔서 만족했습니당!! 입술필러랑 하이코도 하러 갈거에용 ㅎㅎ 대만족
거울 보여주시면서 원하는 부위에 주사 놓아주셔서 만족했습니당!! 입술필러랑 하이코도 하러 갈거에용 ㅎㅎ 대만족
[포키주사] 거울 보여주시면서 원하는 부위에 주사 놓아주셔서 만족했습니당!! 입술필러랑 하이코도 하러 갈거에용 ㅎㅎ 대만족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1419 여자 원장님께서 시술 해 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관리법도 잘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여자 원장님께서 시술 해 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관리법도 잘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포키주사] 여자 원장님께서 시술 해 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관리법도 잘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1418 포키주사 처음 맞아보는데 세 번 맞아야 효과가 좋을 거라고 하셨는데 한 번만에도 벌써 갸름해졌어요~!
포키주사 처음 맞아보는데 세 번 맞아야 효과가 좋을 거라고 하셨는데 한 번만에도 벌써 갸름해졌어요~!
[포키주사] 포키주사 처음 맞아보는데 세 번 맞아야 효과가 좋을 거라고 하셨는데 한 번만에도 벌써 갸름해졌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2 0 1
1417 아프지 않았고 생각보다 효과 있는 거 같아요~
아프지 않았고 생각보다 효과 있는 거 같아요~
[포키주사] 아프지 않았고 생각보다 효과 있는 거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1 0 1
1416 이번엔 스테로이드 있는걸로 맞았는데 역시 효과가 바로 나타나네요 ㅎㅎ 여느때와 같이 친절하셨습니당~~
이번엔 스테로이드 있는걸로 맞았는데 역시 효과가 바로 나타나네요 ㅎㅎ 여느때와 같이 친절하셨습니당~~
[포키주사] 이번엔 스테로이드 있는걸로 맞았는데 역시 효과가 바로 나타나네요 ㅎㅎ 여느때와 같이 친절하셨습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1 0 1
1415 2회차는 스테로이드 있는 걸로 맞았는데 다음날 바로 효과 나타나요!!!
2회차는 스테로이드 있는 걸로 맞았는데 다음날 바로 효과 나타나요!!!
[포키주사] 2회차는 스테로이드 있는 걸로 맞았는데 다음날 바로 효과 나타나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1 0 1
1414 비용이 합리적이고 효과가 이틀만에 바로 나타나서 너무 좋아용~
비용이 합리적이고 효과가 이틀만에 바로 나타나서 너무 좋아용~
[포키주사] 비용이 합리적이고 효과가 이틀만에 바로 나타나서 너무 좋아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1 0 1
1413 매번 갈 때마다 간호사 선생님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효과도 좋았어용 다들 강추!
매번 갈 때마다 간호사 선생님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효과도 좋았어용 다들 강추!
[포키주사] 매번 갈 때마다 간호사 선생님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효과도 좋았어용 다들 강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01 0 1
1412 간호사분이랑 원장님도 친절하셔서 긴장 크게 안 한 것 같아용 대기하는 곳도 있고 편안해서 좋았어용 :)
간호사분이랑 원장님도 친절하셔서 긴장 크게 안 한 것 같아용 대기하는 곳도 있고 편안해서 좋았어용 :)
[포키주사] 간호사분이랑 원장님도 친절하셔서 긴장 크게 안 한 것 같아용 대기하는 곳도 있고 편안해서 좋았어용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3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31 0 1
1411 너무너무 친절하신건 기본이고 아주 꼼꼼하게 체크해주세요! 포키주사 완전 추천드립니다 ♥
너무너무 친절하신건 기본이고 아주 꼼꼼하게 체크해주세요! 포키주사 완전 추천드립니다 ♥
[포키주사] 너무너무 친절하신건 기본이고 아주 꼼꼼하게 체크해주세요! 포키주사 완전 추천드립니다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3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31 0 1
1410 시술 5일차인데 어느정도 효과 있는 것 같아요!!
시술 5일차인데 어느정도 효과 있는 것 같아요!!
[포키주사] 시술 5일차인데 어느정도 효과 있는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3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31 0 1
1409 두 번째 시술인데 꼼꼼히 아픈지 계속 물어봐주시고 좋았습니다!!
두 번째 시술인데 꼼꼼히 아픈지 계속 물어봐주시고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두 번째 시술인데 꼼꼼히 아픈지 계속 물어봐주시고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3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31 0 1
1408 몸무게 변동은 없지만 조금은 갸름해진 거 같아요~
몸무게 변동은 없지만 조금은 갸름해진 거 같아요~
[포키주사] 몸무게 변동은 없지만 조금은 갸름해진 거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3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31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