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387 아직 하루차라 잘 모르겠는데 무너가 라인 정리가 된 듯한 느낌이 들어요! 직원들이 다 너무 친절했고 병원도 넘 깔끔했어용 ㅎㅎ
아직 하루차라 잘 모르겠는데 무너가 라인 정리가 된 듯한 느낌이 들어요! 직원들이 다 너무 친절했고 병원도 넘 깔끔했어용 ㅎㅎ
[포키주사] 아직 하루차라 잘 모르겠는데 무너가 라인 정리가 된 듯한 느낌이 들어요! 직원들이 다 너무 친절했고 병원도 넘 깔끔했어용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3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30 0 1
1386 본인만 아는 전후 차이긴 하지만 저는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얼굴이 조금 정돈된 느낌입니다!
본인만 아는 전후 차이긴 하지만 저는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얼굴이 조금 정돈된 느낌입니다!
[포키주사] 본인만 아는 전후 차이긴 하지만 저는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얼굴이 조금 정돈된 느낌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9 0 1
1385 주변지인들이 살 왜이리 빠졌냐고 할 정도로 전 효과를 엄청 많이 봤어요!
주변지인들이 살 왜이리 빠졌냐고 할 정도로 전 효과를 엄청 많이 봤어요!
[포키주사] 주변지인들이 살 왜이리 빠졌냐고 할 정도로 전 효과를 엄청 많이 봤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9 0 1
1384 확실히 고민이었던 턱살, 이중턱라인이 많이 정리된게 눈에 보였고, 화면에서도 슬림해진게 잘 보였어요~
확실히 고민이었던 턱살, 이중턱라인이 많이 정리된게 눈에 보였고, 화면에서도 슬림해진게 잘 보였어요~
[포키주사] 확실히 고민이었던 턱살, 이중턱라인이 많이 정리된게 눈에 보였고, 화면에서도 슬림해진게 잘 보였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9 0 1
1383 롤리팝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서 분위기가 특이했고 시술한 뒤 붓기가 있어요
롤리팝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서 분위기가 특이했고 시술한 뒤 붓기가 있어요
[포키주사] 롤리팝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서 분위기가 특이했고 시술한 뒤 붓기가 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9 0 1
1382 볼살이 너무 스트레스였어서 지방분해주사를 알아보던 중에 포키주사가 효과 좋다고 해서 맞아봤어요!
볼살이 너무 스트레스였어서 지방분해주사를 알아보던 중에 포키주사가 효과 좋다고 해서 맞아봤어요!
[포키주사] 볼살이 너무 스트레스였어서 지방분해주사를 알아보던 중에 포키주사가 효과 좋다고 해서 맞아봤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9 0 1
1381 여자쌤이셨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ㅎㅎ 또 갈 것 같아요 병원 강추입니다!
여자쌤이셨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ㅎㅎ 또 갈 것 같아요 병원 강추입니다!
[포키주사] 여자쌤이셨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ㅎㅎ 또 갈 것 같아요 병원 강추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9 0 1
1380 얼굴살이 많은 편이라 효과를 확실히 본 거 같아요!
얼굴살이 많은 편이라 효과를 확실히 본 거 같아요!
[포키주사] 얼굴살이 많은 편이라 효과를 확실히 본 거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9 0 1
1379 병원 스탭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편안한 분위기라서 밝은 마음으로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병원 스탭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편안한 분위기라서 밝은 마음으로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포키주사] 병원 스탭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편안한 분위기라서 밝은 마음으로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9 0 1
1378 초반에 얼굴 미친듯이 부었는데 서서히 빠지고 있는 거 같습니당
초반에 얼굴 미친듯이 부었는데 서서히 빠지고 있는 거 같습니당
[포키주사] 초반에 얼굴 미친듯이 부었는데 서서히 빠지고 있는 거 같습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9 0 1
1377 1차 때 금방 효과 좋았다가 몇 달 지나니까 살짝 돌아와서 또 여기서 2차 맞았어요!
1차 때 금방 효과 좋았다가 몇 달 지나니까 살짝 돌아와서 또 여기서 2차 맞았어요!
[포키주사] 1차 때 금방 효과 좋았다가 몇 달 지나니까 살짝 돌아와서 또 여기서 2차 맞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9 0 1
1376 살 빠졌냐는 소리 엄청듣고 얼굴형도 바껴서 너무 만족합니다!!
살 빠졌냐는 소리 엄청듣고 얼굴형도 바껴서 너무 만족합니다!!
[포키주사] 살 빠졌냐는 소리 엄청듣고 얼굴형도 바껴서 너무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9 0 1
1375 처음해봐서 겁 먹었는데 할만해요! 두 번 정도 더 받아보려구요~
처음해봐서 겁 먹었는데 할만해요! 두 번 정도 더 받아보려구요~
[포키주사] 처음해봐서 겁 먹었는데 할만해요! 두 번 정도 더 받아보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8 0 1
1374 실제 용량은 80cc, 대기 있음, 친절하심
실제 용량은 80cc, 대기 있음, 친절하심
[포키주사] 실제 용량은 80cc, 대기 있음, 친절하심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8 0 1
1373 싼 가격에 꾸준히 받으면서 라인 정리하는 느낌으로 좋아요!
싼 가격에 꾸준히 받으면서 라인 정리하는 느낌으로 좋아요!
[포키주사] 싼 가격에 꾸준히 받으면서 라인 정리하는 느낌으로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8 0 1
1372 시술도 금방 끝났구 전체적으로 편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시술도 금방 끝났구 전체적으로 편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포키주사] 시술도 금방 끝났구 전체적으로 편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8 0 1
1371 맞은 직후는 진짜 너무 웃기게 붓긴 했는데 맞은지 3일 됐는데 조금 갸름해진 것 같아요~
맞은 직후는 진짜 너무 웃기게 붓긴 했는데 맞은지 3일 됐는데 조금 갸름해진 것 같아요~
[포키주사] 맞은 직후는 진짜 너무 웃기게 붓긴 했는데 맞은지 3일 됐는데 조금 갸름해진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8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8 0 1
1370 포키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가격도 저렴한데 효과도 좋고 친절하시구 ㅜㅜ 대기 좀 있지만 인기가 많으니 이해됨~
포키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가격도 저렴한데 효과도 좋고 친절하시구 ㅜㅜ 대기 좀 있지만 인기가 많으니 이해됨~
[포키주사] 포키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가격도 저렴한데 효과도 좋고 친절하시구 ㅜㅜ 대기 좀 있지만 인기가 많으니 이해됨~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7 0 1
1369 용량도 많이 넣어주시고 부위별 고민에 따라 맞춤으로 진행이 되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용량도 많이 넣어주시고 부위별 고민에 따라 맞춤으로 진행이 되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용량도 많이 넣어주시고 부위별 고민에 따라 맞춤으로 진행이 되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7 0 1
1368 전반적 느낌은 사람이 많다고 해서 대충대충 본다는 느낌이 전혀 없고 모든 면에서 너무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전반적 느낌은 사람이 많다고 해서 대충대충 본다는 느낌이 전혀 없고 모든 면에서 너무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포키주사] 전반적 느낌은 사람이 많다고 해서 대충대충 본다는 느낌이 전혀 없고 모든 면에서 너무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1.27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1.27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