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687 다른데는 다이어트하니 잘 빠지는데 팔뚝만 정말 안 빠져서 대용량 포키주사로 선택했는데 후회하지 않아요!
다른데는 다이어트하니 잘 빠지는데 팔뚝만 정말 안 빠져서 대용량 포키주사로 선택했는데 후회하지 않아요!
[포키주사] 다른데는 다이어트하니 잘 빠지는데 팔뚝만 정말 안 빠져서 대용량 포키주사로 선택했는데 후회하지 않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2
1686 맞고나서 그 다음 날이 제일 효과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스테로이드가 내성 생겼는지 효과가 없어서 비스테로이드로 맞았는데 효과가 좋았어요!!
맞고나서 그 다음 날이 제일 효과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스테로이드가 내성 생겼는지 효과가 없어서 비스테로이드로 맞았는데 효과가 좋았어요!!
[포키주사] 맞고나서 그 다음 날이 제일 효과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스테로이드가 내성 생겼는지 효과가 없어서 비스테로이드로 맞았는데 효과가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1
1685 이중턱 때문에 여러 번 갔었는데 나름 효과가 빠른 것 같아서 계속 방문중이에요~!
이중턱 때문에 여러 번 갔었는데 나름 효과가 빠른 것 같아서 계속 방문중이에요~!
[포키주사] 이중턱 때문에 여러 번 갔었는데 나름 효과가 빠른 것 같아서 계속 방문중이에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3 0 1
1684 공장형인 것 같은데 시술은 꼼꼼하게 잘 해주셨어요~!
공장형인 것 같은데 시술은 꼼꼼하게 잘 해주셨어요~!
[포키주사] 공장형인 것 같은데 시술은 꼼꼼하게 잘 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2
1683 상담해주시는 분도 솔직하고 친절하게 해주시고, 제가 많이 고민할 때 결정도 잘 내려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상담해주시는 분도 솔직하고 친절하게 해주시고, 제가 많이 고민할 때 결정도 잘 내려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포키주사] 상담해주시는 분도 솔직하고 친절하게 해주시고, 제가 많이 고민할 때 결정도 잘 내려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1682 가격도 싸고, 효과는 아직 모릅니다만, 매우 좋기 때문에 또 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도 싸고, 효과는 아직 모릅니다만, 매우 좋기 때문에 또 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포키주사] 가격도 싸고, 효과는 아직 모릅니다만, 매우 좋기 때문에 또 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1681 2회차인데 다들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세요~
2회차인데 다들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세요~
[포키주사] 2회차인데 다들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1680 팔뚝+뒷부유+등(위) 패키지와 브라라인 추가 빼빼로주사 3주 경과!
팔뚝+뒷부유+등(위) 패키지와 브라라인 추가 빼빼로주사 3주 경과!
[포키주사] 팔뚝+뒷부유+등(위) 패키지와 브라라인 추가 빼빼로주사 3주 경과!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1679 붓기 4시간정도면 다 빠지고 무엇보다 효과가 일주일 안으로 눈에 띄게 잘 나타나서 좋았습니다!!
붓기 4시간정도면 다 빠지고 무엇보다 효과가 일주일 안으로 눈에 띄게 잘 나타나서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붓기 4시간정도면 다 빠지고 무엇보다 효과가 일주일 안으로 눈에 띄게 잘 나타나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1678 부유방은 확실히 정리 되었고 팔과 얼굴은 약간 정리된 느낌이 듭니다. 3회차까지 더 맞아보려구요!!
부유방은 확실히 정리 되었고 팔과 얼굴은 약간 정리된 느낌이 듭니다. 3회차까지 더 맞아보려구요!!
[포키주사] 부유방은 확실히 정리 되었고 팔과 얼굴은 약간 정리된 느낌이 듭니다. 3회차까지 더 맞아보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1677 오늘 2회차로 맞으러 와서 보톡스랑 같이 맞았어요~ 3회차까지는 맞아볼 계획이에요!!
오늘 2회차로 맞으러 와서 보톡스랑 같이 맞았어요~ 3회차까지는 맞아볼 계획이에요!!
[포키주사] 오늘 2회차로 맞으러 와서 보톡스랑 같이 맞았어요~ 3회차까지는 맞아볼 계획이에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1676 시술이 꼼꼼해서 좋았어요 의사분이 잘 살피시면서 해주시니까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시술이 꼼꼼해서 좋았어요 의사분이 잘 살피시면서 해주시니까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포키주사] 시술이 꼼꼼해서 좋았어요 의사분이 잘 살피시면서 해주시니까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1675 웃고 있어서 티는 잘 안나는게 진자 효과 다음날부터 직빵으로 와요!!
웃고 있어서 티는 잘 안나는게 진자 효과 다음날부터 직빵으로 와요!!
[포키주사] 웃고 있어서 티는 잘 안나는게 진자 효과 다음날부터 직빵으로 와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1674 기대 이상으로 만족해서 또 받고 싶은 시술이에요! 앞으로는 롤리팝으로 정착해서 다닐 듯 해요 대만족입니다!!
기대 이상으로 만족해서 또 받고 싶은 시술이에요! 앞으로는 롤리팝으로 정착해서 다닐 듯 해요 대만족입니다!!
[포키주사] 기대 이상으로 만족해서 또 받고 싶은 시술이에요! 앞으로는 롤리팝으로 정착해서 다닐 듯 해요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3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3
1673 윤곽주사는 여기로 정착합니다!! 대형이라는게 안 믿길 정도로 진짜!! 친절하세요~
윤곽주사는 여기로 정착합니다!! 대형이라는게 안 믿길 정도로 진짜!! 친절하세요~
[포키주사] 윤곽주사는 여기로 정착합니다!! 대형이라는게 안 믿길 정도로 진짜!! 친절하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1672 살 빠졌냐는 소리 진짜 많이 들음!!
살 빠졌냐는 소리 진짜 많이 들음!!
[포키주사] 살 빠졌냐는 소리 진짜 많이 들음!!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1671 스테로이드 상품을 맞긴하여 부작용이 있었지만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
스테로이드 상품을 맞긴하여 부작용이 있었지만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
[포키주사] 스테로이드 상품을 맞긴하여 부작용이 있었지만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1670 한 번 맞았는데도 대용량이라 효과 좋아용~~ 만족합니당!
한 번 맞았는데도 대용량이라 효과 좋아용~~ 만족합니당!
[포키주사] 한 번 맞았는데도 대용량이라 효과 좋아용~~ 만족합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1669 군살정리느낌으로 받는거라 확실히 큰 효과는 바라지 않았지만 맞다보면 계속 보여서 좋은 것 같아요~
군살정리느낌으로 받는거라 확실히 큰 효과는 바라지 않았지만 맞다보면 계속 보여서 좋은 것 같아요~
[포키주사] 군살정리느낌으로 받는거라 확실히 큰 효과는 바라지 않았지만 맞다보면 계속 보여서 좋은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8 | 추천 0 | 조회 3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8 0 3
1668 주변에서 효과 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좋았습니다!!
주변에서 효과 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주변에서 효과 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8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8 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