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47 피부가 약해서 멍이 좀 들긴 했지만 효과는 넘 좋네여!!~~
피부가 약해서 멍이 좀 들긴 했지만 효과는 넘 좋네여!!~~
[포키주사] 피부가 약해서 멍이 좀 들긴 했지만 효과는 넘 좋네여!!~~
lollipopps | 2025.08.2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8 0 0
1046 이벤트 가격으로 풀페이스 + 광대 포키주사 엄청 저렴하게 맞고 왔어요...!!!!
이벤트 가격으로 풀페이스 + 광대 포키주사 엄청 저렴하게 맞고 왔어요...!!!!
[포키주사] 이벤트 가격으로 풀페이스 + 광대 포키주사 엄청 저렴하게 맞고 왔어요...!!!!
lollipopps | 2025.08.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7 0 0
1045 전에도 시술 받았었는데 만족스러워서 재방문 했습니다!!
전에도 시술 받았었는데 만족스러워서 재방문 했습니다!!
[포키주사] 전에도 시술 받았었는데 만족스러워서 재방문 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8.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7 0 0
1044 효과가 지날수록 나타나다가 일주일 지나니까 정말 라인이 정리된게 눈에 보여요!!
효과가 지날수록 나타나다가 일주일 지나니까 정말 라인이 정리된게 눈에 보여요!!
[포키주사] 효과가 지날수록 나타나다가 일주일 지나니까 정말 라인이 정리된게 눈에 보여요!!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043 스테로이드 없는 걸로 맞았는데도 효과 너무 좋아서 얼굴 선이 정리 된 느낌이에여!! 또 갈 겁니다 ㅎㅎ
스테로이드 없는 걸로 맞았는데도 효과 너무 좋아서 얼굴 선이 정리 된 느낌이에여!! 또 갈 겁니다 ㅎㅎ
[포키주사] 스테로이드 없는 걸로 맞았는데도 효과 너무 좋아서 얼굴 선이 정리 된 느낌이에여!! 또 갈 겁니다 ㅎㅎ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042 이 주사 후기 많이 썼는데 이 병원은 진짜 항상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맞고 난 직후에도 꼼꼼하게 봐주세요.. 늘 매번 감사합니다..!!
이 주사 후기 많이 썼는데 이 병원은 진짜 항상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맞고 난 직후에도 꼼꼼하게 봐주세요.. 늘 매번 감사합니다..!!
[포키주사] 이 주사 후기 많이 썼는데 이 병원은 진짜 항상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맞고 난 직후에도 꼼꼼하게 봐주세요.. 늘 매번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041 하루가 지난 지금 얼굴 선이 많이 정리된 걸 느꼈고 남들이 보기엔 많이 달라졌다는 아니지만 저는 효과 좋아서 한 달 뒤 또 하러 갈 생각이에용~
하루가 지난 지금 얼굴 선이 많이 정리된 걸 느꼈고 남들이 보기엔 많이 달라졌다는 아니지만 저는 효과 좋아서 한 달 뒤 또 하러 갈 생각이에용~
[포키주사] 하루가 지난 지금 얼굴 선이 많이 정리된 걸 느꼈고 남들이 보기엔 많이 달라졌다는 아니지만 저는 효과 좋아서 한 달 뒤 또 하러 갈 생각이에용~
lollipopps | 2025.08.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5 0 0
1040 대기가 많이 길긴 했지만 만족합니다!!
대기가 많이 길긴 했지만 만족합니다!!
[포키주사] 대기가 많이 길긴 했지만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039 늘 그랫듯이 너무 효과 좋아여 저는 다음날부터 효과가 엄청 크게 났어요 중요한 날 있을 때마다 받으러 오려구요!!!!
늘 그랫듯이 너무 효과 좋아여 저는 다음날부터 효과가 엄청 크게 났어요 중요한 날 있을 때마다 받으러 오려구요!!!!
[포키주사] 늘 그랫듯이 너무 효과 좋아여 저는 다음날부터 효과가 엄청 크게 났어요 중요한 날 있을 때마다 받으러 오려구요!!!!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038 시술 후 2개월 경과한 상태입니다! 볼살이 후련해 진 것 같아요..!!!
시술 후 2개월 경과한 상태입니다! 볼살이 후련해 진 것 같아요..!!!
[포키주사] 시술 후 2개월 경과한 상태입니다! 볼살이 후련해 진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037 효과가 아직 없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을 보니 조금 가늘어진 것 같습니다!
효과가 아직 없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을 보니 조금 가늘어진 것 같습니다!
[포키주사] 효과가 아직 없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을 보니 조금 가늘어진 것 같습니다!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036 강매도 없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강매도 없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포키주사] 강매도 없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035 비용추가 전혀 없었구 리터치가 진짜임! 리터치 꼭 받으러 가세용!! 그리구 스텝분들 엄청 친절해여!! 스텝분들 때문이라도 재방문 하고싶어여 ♥
비용추가 전혀 없었구 리터치가 진짜임! 리터치 꼭 받으러 가세용!! 그리구 스텝분들 엄청 친절해여!! 스텝분들 때문이라도 재방문 하고싶어여 ♥
[포키주사] 비용추가 전혀 없었구 리터치가 진짜임! 리터치 꼭 받으러 가세용!! 그리구 스텝분들 엄청 친절해여!! 스텝분들 때문이라도 재방문 하고싶어여 ♥
lollipopps | 2025.08.2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4 0 0
1034 턱살이 고민거리라 꾸준히 맞고 있어요~ 다들 얼굴이 너무 작아졌다구 그래여 ㅎㅎ
턱살이 고민거리라 꾸준히 맞고 있어요~ 다들 얼굴이 너무 작아졌다구 그래여 ㅎㅎ
[포키주사] 턱살이 고민거리라 꾸준히 맞고 있어요~ 다들 얼굴이 너무 작아졌다구 그래여 ㅎㅎ
lollipopps | 2025.08.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3 0 0
1033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아직 3일차라 큰 효과는 안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효과 잘 나타날 것 같아요~~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아직 3일차라 큰 효과는 안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효과 잘 나타날 것 같아요~~
[포키주사]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아직 3일차라 큰 효과는 안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효과 잘 나타날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8.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3 0 0
1032 저는 효과 있었던 것 같아요 확실히 얼굴 선이 정리되는 느낌? 추천해요~~
저는 효과 있었던 것 같아요 확실히 얼굴 선이 정리되는 느낌? 추천해요~~
[포키주사] 저는 효과 있었던 것 같아요 확실히 얼굴 선이 정리되는 느낌? 추천해요~~
lollipopps | 2025.08.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3 0 0
1031 시술한지 4일정도 되는데 드라마틱하게 바뀌는건 아니지만 얼굴선이 확실히 정리된게 보여서 맘에 듭니당 ㅎㅎ 다음에 또 가려구여~
시술한지 4일정도 되는데 드라마틱하게 바뀌는건 아니지만 얼굴선이 확실히 정리된게 보여서 맘에 듭니당 ㅎㅎ 다음에 또 가려구여~
[포키주사] 시술한지 4일정도 되는데 드라마틱하게 바뀌는건 아니지만 얼굴선이 확실히 정리된게 보여서 맘에 듭니당 ㅎㅎ 다음에 또 가려구여~
lollipopps | 2025.08.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3 0 0
1030 심부볼 쪽 살이 특히 스트레스였는데 얼굴이 얄쌍해진 게 느껴지고 팔뚝살도 빠져보이는 거 같아요 ㅎㅎ
심부볼 쪽 살이 특히 스트레스였는데 얼굴이 얄쌍해진 게 느껴지고 팔뚝살도 빠져보이는 거 같아요 ㅎㅎ
[포키주사] 심부볼 쪽 살이 특히 스트레스였는데 얼굴이 얄쌍해진 게 느껴지고 팔뚝살도 빠져보이는 거 같아요 ㅎㅎ
lollipopps | 2025.08.2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3 0 0
1029 약 2주 전에 비스테로이드로 맞았는데 심부볼쪽이랑 이중턱이랑 효과가 좋았어요!!!
약 2주 전에 비스테로이드로 맞았는데 심부볼쪽이랑 이중턱이랑 효과가 좋았어요!!!
[포키주사] 약 2주 전에 비스테로이드로 맞았는데 심부볼쪽이랑 이중턱이랑 효과가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08.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1 0 0
1028 몸에 비해 얼굴에 살이 많은 편이라 둔해 보여서 시술 받게 되었는데 결과적으로 라인 정리가 정말 많이 되었어요!!
몸에 비해 얼굴에 살이 많은 편이라 둔해 보여서 시술 받게 되었는데 결과적으로 라인 정리가 정말 많이 되었어요!!
[포키주사] 몸에 비해 얼굴에 살이 많은 편이라 둔해 보여서 시술 받게 되었는데 결과적으로 라인 정리가 정말 많이 되었어요!!
lollipopps | 2025.08.2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