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787 저번에 효과 괜찮아서 재방문했는데 요번 시술 받고 다음날부터 라인이 잘 잡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저번에 효과 괜찮아서 재방문했는데 요번 시술 받고 다음날부터 라인이 잘 잡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포키주사] 저번에 효과 괜찮아서 재방문했는데 요번 시술 받고 다음날부터 라인이 잘 잡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786 허벅지가 많이 얇아진 느낌이에요!!!
허벅지가 많이 얇아진 느낌이에요!!!
[포키주사] 허벅지가 많이 얇아진 느낌이에요!!!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785 원래는 팔뚝살 때문애 더 후덕해보였는데 ㅠㅠ 이젠 좀 이쁘게 정돈되어 보여서 너무 좋아요 ㅎ
원래는 팔뚝살 때문애 더 후덕해보였는데 ㅠㅠ 이젠 좀 이쁘게 정돈되어 보여서 너무 좋아요 ㅎ
[포키주사] 원래는 팔뚝살 때문애 더 후덕해보였는데 ㅠㅠ 이젠 좀 이쁘게 정돈되어 보여서 너무 좋아요 ㅎ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784 두번째 시술입니당! 처음 시술 받을 때 평소보다 덜 먹고 유산소 해줬는데 효과가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도 롤리팝 포키주사 선택했어용ㅎ
두번째 시술입니당! 처음 시술 받을 때 평소보다 덜 먹고 유산소 해줬는데 효과가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도 롤리팝 포키주사 선택했어용ㅎ
[포키주사] 두번째 시술입니당! 처음 시술 받을 때 평소보다 덜 먹고 유산소 해줬는데 효과가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도 롤리팝 포키주사 선택했어용ㅎ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783 2번째 맞으러 다녀왔습니당 종아리 지방 뿌셔버릴 계획중
2번째 맞으러 다녀왔습니당 종아리 지방 뿌셔버릴 계획중
[포키주사] 2번째 맞으러 다녀왔습니당 종아리 지방 뿌셔버릴 계획중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782 안 맞던 스키니 핏 바지가 맞는다고 하면 효과.. 말 다한거죠?
안 맞던 스키니 핏 바지가 맞는다고 하면 효과.. 말 다한거죠?
[포키주사] 안 맞던 스키니 핏 바지가 맞는다고 하면 효과.. 말 다한거죠?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781 생각보다 다른 시술 권유 없어서 덜 부담스러웠고 저에게 선택권을 주셔서 제가 원하는대로 선택해서 진행 할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다른 시술 권유 없어서 덜 부담스러웠고 저에게 선택권을 주셔서 제가 원하는대로 선택해서 진행 할 수 있었어요!
[포키주사] 생각보다 다른 시술 권유 없어서 덜 부담스러웠고 저에게 선택권을 주셔서 제가 원하는대로 선택해서 진행 할 수 있었어요!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780 텐쎄라, 텐써마 받았어요! 효과는 탁월했습니다! 또 하고싶어요~
텐쎄라, 텐써마 받았어요! 효과는 탁월했습니다! 또 하고싶어요~
[포키주사] 텐쎄라, 텐써마 받았어요! 효과는 탁월했습니다! 또 하고싶어요~
lollipopps | 2025.06.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3 0 0
779 원장님께서 긴장하지 않도록 말 걸어주시고 주사 신경써서 놔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원장님께서 긴장하지 않도록 말 걸어주시고 주사 신경써서 놔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원장님께서 긴장하지 않도록 말 걸어주시고 주사 신경써서 놔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lollipopps | 2025.06.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2 0 0
778 저는 이중턱, 턱라인만 맞았고 당일인데도 뭔가 효과가 보이는 것 같아요..!!
저는 이중턱, 턱라인만 맞았고 당일인데도 뭔가 효과가 보이는 것 같아요..!!
[포키주사] 저는 이중턱, 턱라인만 맞았고 당일인데도 뭔가 효과가 보이는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6.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2 0 0
777 처음에는 크게 달라진 걸 못 느꼈는데 팔이 딱 맞아서 못 입던 원피스가 들어가네요 ㅋㅋ 주기적으로 맞으면 효과 더 클 거 같아요!
처음에는 크게 달라진 걸 못 느꼈는데 팔이 딱 맞아서 못 입던 원피스가 들어가네요 ㅋㅋ 주기적으로 맞으면 효과 더 클 거 같아요!
[포키주사] 처음에는 크게 달라진 걸 못 느꼈는데 팔이 딱 맞아서 못 입던 원피스가 들어가네요 ㅋㅋ 주기적으로 맞으면 효과 더 클 거 같아요!
lollipopps | 2025.06.1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2 0 0
776 3회 시술 받았고 현재 체충은 -4kg 감량되었고 사이즈는 m에서 s로 줄었어요!! 효과가 확실하네요..
3회 시술 받았고 현재 체충은 -4kg 감량되었고 사이즈는 m에서 s로 줄었어요!! 효과가 확실하네요..
[포키주사] 3회 시술 받았고 현재 체충은 -4kg 감량되었고 사이즈는 m에서 s로 줄었어요!! 효과가 확실하네요..
lollipopps | 2025.06.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0 0 0
775 포키주사 풀페이스 받은지 일주일 됐는데 효과가 점점 보이는 것 같아요~
포키주사 풀페이스 받은지 일주일 됐는데 효과가 점점 보이는 것 같아요~
[포키주사] 포키주사 풀페이스 받은지 일주일 됐는데 효과가 점점 보이는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6.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0 0 0
774 원래 볼살이 많은 편이라 콤플렉스여서 맞기로 결심하고 맞았어요!
원래 볼살이 많은 편이라 콤플렉스여서 맞기로 결심하고 맞았어요!
[포키주사] 원래 볼살이 많은 편이라 콤플렉스여서 맞기로 결심하고 맞았어요!
lollipopps | 2025.06.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0 0 0
773 용량도 대용량에 꼼꼼한 시술로 효과도 빠르게 나타나서 강추..!!
용량도 대용량에 꼼꼼한 시술로 효과도 빠르게 나타나서 강추..!!
[포키주사] 용량도 대용량에 꼼꼼한 시술로 효과도 빠르게 나타나서 강추..!!
lollipopps | 2025.06.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0 0 0
772 바디도 하고 있는데 용량도 그렇고 속도도 그렇고 얼굴이 짱입니다.. ㅋㅎ
바디도 하고 있는데 용량도 그렇고 속도도 그렇고 얼굴이 짱입니다.. ㅋㅎ
[포키주사] 바디도 하고 있는데 용량도 그렇고 속도도 그렇고 얼굴이 짱입니다.. ㅋㅎ
lollipopps | 2025.06.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0 0 0
771 포키주사 풀페이스 맞고 효과 좋아서 뒷목 거북목 지분주도 맞았어용 최고 효과 있길 바라용 ♥
포키주사 풀페이스 맞고 효과 좋아서 뒷목 거북목 지분주도 맞았어용 최고 효과 있길 바라용 ♥
[포키주사] 포키주사 풀페이스 맞고 효과 좋아서 뒷목 거북목 지분주도 맞았어용 최고 효과 있길 바라용 ♥
lollipopps | 2025.06.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0 0 0
770 한국 도착 첫 시술이었고 지방용해주사와 미간 엘라보톡스 부탁했습니다! 한국 클리닉은 빨라서 좋아요~~
한국 도착 첫 시술이었고 지방용해주사와 미간 엘라보톡스 부탁했습니다! 한국 클리닉은 빨라서 좋아요~~
[포키주사] 한국 도착 첫 시술이었고 지방용해주사와 미간 엘라보톡스 부탁했습니다! 한국 클리닉은 빨라서 좋아요~~
lollipopps | 2025.06.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0 0 0
769 다른 곳과 다르게 대용량으로 넣는 곳이라 맘에 들었고 붓기가 생각보다 심했는데 다음날 다 빠져서 넘 좋아용~
다른 곳과 다르게 대용량으로 넣는 곳이라 맘에 들었고 붓기가 생각보다 심했는데 다음날 다 빠져서 넘 좋아용~
[포키주사] 다른 곳과 다르게 대용량으로 넣는 곳이라 맘에 들었고 붓기가 생각보다 심했는데 다음날 다 빠져서 넘 좋아용~
lollipopps | 2025.06.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0 0 0
768 결론부터 말하자면 완전 강추입니다! 다른 병원들과 비교해봐도 용량이 많이 들어가는데 가격 괜찮구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엄청나게 친절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완전 강추입니다! 다른 병원들과 비교해봐도 용량이 많이 들어가는데 가격 괜찮구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엄청나게 친절합니다!!
[포키주사] 결론부터 말하자면 완전 강추입니다! 다른 병원들과 비교해봐도 용량이 많이 들어가는데 가격 괜찮구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엄청나게 친절합니다!!
lollipopps | 2025.06.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6.1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