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647 3-5번은 해야 효과 좋다는 얘기 듣고 2번째 시술했습니다! 첫번째에도 확실히 줄었다고 느껴서 꾸준히 하면 이중턱 사라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3-5번은 해야 효과 좋다는 얘기 듣고 2번째 시술했습니다! 첫번째에도 확실히 줄었다고 느껴서 꾸준히 하면 이중턱 사라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포키주사] 3-5번은 해야 효과 좋다는 얘기 듣고 2번째 시술했습니다! 첫번째에도 확실히 줄었다고 느껴서 꾸준히 하면 이중턱 사라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1646 확실히 1차라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은데 다이어트랑 병행 중이어서 턱 쪽 살은 정리 되는 느낌이에요! 2차 3차도 맞을 예정입니당~
확실히 1차라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은데 다이어트랑 병행 중이어서 턱 쪽 살은 정리 되는 느낌이에요! 2차 3차도 맞을 예정입니당~
[포키주사] 확실히 1차라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은데 다이어트랑 병행 중이어서 턱 쪽 살은 정리 되는 느낌이에요! 2차 3차도 맞을 예정입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1645 동일한 가격과 추가 권유 같은 것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동일한 가격과 추가 권유 같은 것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동일한 가격과 추가 권유 같은 것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1644 맞고 바로 다음날인데 뭔가 얼굴살이 훅 빠져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2회차 맞으러 갈려구용~
맞고 바로 다음날인데 뭔가 얼굴살이 훅 빠져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2회차 맞으러 갈려구용~
[포키주사] 맞고 바로 다음날인데 뭔가 얼굴살이 훅 빠져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2회차 맞으러 갈려구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1643 애 낳고 복부가 그렇게 안 빠지더라구요;; 효과 조금이라도 보게되면 그 때 가서 추가로 받으려구요~!
애 낳고 복부가 그렇게 안 빠지더라구요;; 효과 조금이라도 보게되면 그 때 가서 추가로 받으려구요~!
[포키주사] 애 낳고 복부가 그렇게 안 빠지더라구요;; 효과 조금이라도 보게되면 그 때 가서 추가로 받으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1642 주사 하나도 안 아프고 멍은 안 빠졌는데 효과는 있습니다!
주사 하나도 안 아프고 멍은 안 빠졌는데 효과는 있습니다!
[포키주사] 주사 하나도 안 아프고 멍은 안 빠졌는데 효과는 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1641 의사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대기시간도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의사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대기시간도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포키주사] 의사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대기시간도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1640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아프지 않게 놓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아프지 않게 놓아주셔서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아프지 않게 놓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1639 대기 긴 거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대기 긴 거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포키주사] 대기 긴 거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1638 대기가 좀 길긴 한데 효과는 확실히 있는 것 같네요~
대기가 좀 길긴 한데 효과는 확실히 있는 것 같네요~
[포키주사] 대기가 좀 길긴 한데 효과는 확실히 있는 것 같네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1637 꼼꼼하세요~ 단발머리 최수련 원장님 늘 찾아가요~~
꼼꼼하세요~ 단발머리 최수련 원장님 늘 찾아가요~~
[포키주사] 꼼꼼하세요~ 단발머리 최수련 원장님 늘 찾아가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1636 저는 못 느끼는데 주변 사람들이 살 빠진 것 같다고 해용~
저는 못 느끼는데 주변 사람들이 살 빠진 것 같다고 해용~
[포키주사] 저는 못 느끼는데 주변 사람들이 살 빠진 것 같다고 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1635 시술 받고 바로 다음날부터 살 빠졌냐는 소리 들을 정도로 저는 효과를 좋게 본 거 같아요! 2회차도 받으러 가려구요!
시술 받고 바로 다음날부터 살 빠졌냐는 소리 들을 정도로 저는 효과를 좋게 본 거 같아요! 2회차도 받으러 가려구요!
[포키주사] 시술 받고 바로 다음날부터 살 빠졌냐는 소리 들을 정도로 저는 효과를 좋게 본 거 같아요! 2회차도 받으러 가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1634 맞은지 2주 정도 지나니 전과 비교해 가벼워졌어요! 무리한 강매도 없고 좋은 클리닉이라고 생각합니다!
맞은지 2주 정도 지나니 전과 비교해 가벼워졌어요! 무리한 강매도 없고 좋은 클리닉이라고 생각합니다!
[포키주사] 맞은지 2주 정도 지나니 전과 비교해 가벼워졌어요! 무리한 강매도 없고 좋은 클리닉이라고 생각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1633 붓기 많이 빠졌고 효과 있는 것 같아요!
붓기 많이 빠졌고 효과 있는 것 같아요!
[포키주사] 붓기 많이 빠졌고 효과 있는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1632 만족해요 한 번 더 받으러 갈게용 ♥
만족해요 한 번 더 받으러 갈게용 ♥
[포키주사] 만족해요 한 번 더 받으러 갈게용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1631 되게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거울로 보면서 어느 부분 할지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용 ㅎㅎ
되게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거울로 보면서 어느 부분 할지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용 ㅎㅎ
[포키주사] 되게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거울로 보면서 어느 부분 할지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용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1630 체중은 줄지 않았지만 왠지 모르게 다리가 마른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다리가 마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대만족입니다!
체중은 줄지 않았지만 왠지 모르게 다리가 마른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다리가 마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대만족입니다!
[포키주사] 체중은 줄지 않았지만 왠지 모르게 다리가 마른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다리가 마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1629 한 번 밖에 안 맞아봐서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얼굴라인이 조금 정리된 기분..?!
한 번 밖에 안 맞아봐서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얼굴라인이 조금 정리된 기분..?!
[포키주사] 한 번 밖에 안 맞아봐서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얼굴라인이 조금 정리된 기분..?!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1628 대기자 중 일본인분들도 많았고 사람이 많아서 유명한 곳 잘 왔구나 싶었어요~  잘은 모르겠는데 좀 빠진 것 같아서 2주 간격으로 3번 맞아보려구요!
대기자 중 일본인분들도 많았고 사람이 많아서 유명한 곳 잘 왔구나 싶었어요~  잘은 모르겠는데 좀 빠진 것 같아서 2주 간격으로 3번 맞아보려구요!
[포키주사] 대기자 중 일본인분들도 많았고 사람이 많아서 유명한 곳 잘 왔구나 싶었어요~ 잘은 모르겠는데 좀 빠진 것 같아서 2주 간격으로 3번 맞아보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