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627 정착한 병원입니다 이전에 다른 병원에서 8회 맞고 봤던 효과 여기서 2번 맞고 봤어요ㅎㅎ 허벅지 둘레 53에서 49로!!
정착한 병원입니다 이전에 다른 병원에서 8회 맞고 봤던 효과 여기서 2번 맞고 봤어요ㅎㅎ 허벅지 둘레 53에서 49로!!
[포키주사] 정착한 병원입니다 이전에 다른 병원에서 8회 맞고 봤던 효과 여기서 2번 맞고 봤어요ㅎㅎ 허벅지 둘레 53에서 49로!!
lollipopps | 2025.05.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8 0 0
626 병원도 깔끔하고 주사효과 좋아요~ 1회 맞았을 때는 살이 엄청 말랑해지고 2회차때부터 빠졌다고 느껴져서 꾸준히 맞아볼 계획입니다!
병원도 깔끔하고 주사효과 좋아요~ 1회 맞았을 때는 살이 엄청 말랑해지고 2회차때부터 빠졌다고 느껴져서 꾸준히 맞아볼 계획입니다!
[포키주사] 병원도 깔끔하고 주사효과 좋아요~ 1회 맞았을 때는 살이 엄청 말랑해지고 2회차때부터 빠졌다고 느껴져서 꾸준히 맞아볼 계획입니다!
lollipopps | 2025.05.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8 0 0
625 일주일 지났는데 팔 부분은 효과 있는 것 같아요! 이삼주차에 다시 맞으러 갈 의향 았습니당~
일주일 지났는데 팔 부분은 효과 있는 것 같아요! 이삼주차에 다시 맞으러 갈 의향 았습니당~
[포키주사] 일주일 지났는데 팔 부분은 효과 있는 것 같아요! 이삼주차에 다시 맞으러 갈 의향 았습니당~
lollipopps | 2025.05.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8 0 0
624 오늘 2회차입니다 똑같이 각각 팔 2방 얼굴 왼쪽 2방 오른쪽 3방 맞았어여~
오늘 2회차입니다 똑같이 각각 팔 2방 얼굴 왼쪽 2방 오른쪽 3방 맞았어여~
[포키주사] 오늘 2회차입니다 똑같이 각각 팔 2방 얼굴 왼쪽 2방 오른쪽 3방 맞았어여~
lollipopps | 2025.05.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8 0 0
623 처음이긴 했지만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이긴 했지만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포키주사] 처음이긴 했지만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lollipopps | 2025.05.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8 0 0
622 가격 싸고 시술, 대응은 정성스러웠어요~ 효과 기대되고 감사합니다!!
가격 싸고 시술, 대응은 정성스러웠어요~ 효과 기대되고 감사합니다!!
[포키주사] 가격 싸고 시술, 대응은 정성스러웠어요~ 효과 기대되고 감사합니다!!
lollipopps | 2025.05.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8 0 0
621 지금 일주일 간격으로 4번째 받고 왔는데 효과 확실히 있어요! 턱 살 줄어든 게 보여요 가성비도 좋고 효과도 좋아용~
지금 일주일 간격으로 4번째 받고 왔는데 효과 확실히 있어요! 턱 살 줄어든 게 보여요 가성비도 좋고 효과도 좋아용~
[포키주사] 지금 일주일 간격으로 4번째 받고 왔는데 효과 확실히 있어요! 턱 살 줄어든 게 보여요 가성비도 좋고 효과도 좋아용~
lollipopps | 2025.05.0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7 0 0
620 세번째 시술 받았어요! 의사쌤 간호쌤 직원분들 항상 갈 때마다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시술 받고 나옵니당 ㅎㅎ
세번째 시술 받았어요! 의사쌤 간호쌤 직원분들 항상 갈 때마다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시술 받고 나옵니당 ㅎㅎ
[포키주사] 세번째 시술 받았어요! 의사쌤 간호쌤 직원분들 항상 갈 때마다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시술 받고 나옵니당 ㅎㅎ
lollipopps | 2025.05.0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7 0 0
619 2회차까지 맞았는데 전후 차이 있어요! 3회차까지 맞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나 운동도 안 했는데 팔뚝살 빠진거보여서 사진 찍을 때마다 기분 좋아요!!
2회차까지 맞았는데 전후 차이 있어요! 3회차까지 맞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나 운동도 안 했는데 팔뚝살 빠진거보여서 사진 찍을 때마다 기분 좋아요!!
[포키주사] 2회차까지 맞았는데 전후 차이 있어요! 3회차까지 맞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나 운동도 안 했는데 팔뚝살 빠진거보여서 사진 찍을 때마다 기분 좋아요!!
lollipopps | 2025.05.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6 0 0
618 하복부와 러브 핸들에 주사 맞았어요~ 1주일 후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복부와 러브 핸들에 주사 맞았어요~ 1주일 후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고 있습니다~~
[포키주사] 하복부와 러브 핸들에 주사 맞았어요~ 1주일 후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고 있습니다~~
lollipopps | 2025.05.0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6 0 0
617 저는 1회차만으로도 허벅지 바깥쪽이 정리 된게 느껴졌어요 !! 너무 만족해서 2,3 회차까지 맞으려구요 ㅠㅠ
저는 1회차만으로도 허벅지 바깥쪽이 정리 된게 느껴졌어요 !! 너무 만족해서 2,3 회차까지 맞으려구요 ㅠㅠ
[포키주사] 저는 1회차만으로도 허벅지 바깥쪽이 정리 된게 느껴졌어요 !! 너무 만족해서 2,3 회차까지 맞으려구요 ㅠㅠ
lollipopps | 2025.05.06 | 추천 0 | 조회 1
lollipopps 2025.05.06 0 1
616 친절하고 좋아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붓기는 4시간 가량 지나면 회복됩니다~
친절하고 좋아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붓기는 4시간 가량 지나면 회복됩니다~
[포키주사] 친절하고 좋아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붓기는 4시간 가량 지나면 회복됩니다~
lollipopps | 2025.05.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4 0 0
615 첫 날에는 엄청 붓는데 그 날 저녁 쯤 되면 90%는 다 빠지는 것 같아요~ 효과는 좋아요^^
첫 날에는 엄청 붓는데 그 날 저녁 쯤 되면 90%는 다 빠지는 것 같아요~ 효과는 좋아요^^
[포키주사] 첫 날에는 엄청 붓는데 그 날 저녁 쯤 되면 90%는 다 빠지는 것 같아요~ 효과는 좋아요^^
lollipopps | 2025.05.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4 0 0
614 허벅지, 무릎 위, 등 위, 팔뚝 맞았습니다! 바로 외형에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경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허벅지, 무릎 위, 등 위, 팔뚝 맞았습니다! 바로 외형에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경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포키주사] 허벅지, 무릎 위, 등 위, 팔뚝 맞았습니다! 바로 외형에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경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lollipopps | 2025.05.04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4 0 0
613 처음 맞는 지방분해주사라 통증이나 후 관리를 조금 걱정했는데 전혀 안 아프고 시간도 빨리 끝났어요~ 앞으로 몇 번 더 맞으러 갈 건데 효과가 기대되네요~
처음 맞는 지방분해주사라 통증이나 후 관리를 조금 걱정했는데 전혀 안 아프고 시간도 빨리 끝났어요~ 앞으로 몇 번 더 맞으러 갈 건데 효과가 기대되네요~
[포키주사] 처음 맞는 지방분해주사라 통증이나 후 관리를 조금 걱정했는데 전혀 안 아프고 시간도 빨리 끝났어요~ 앞으로 몇 번 더 맞으러 갈 건데 효과가 기대되네요~
lollipopps | 2025.05.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3 0 0
612 얼굴형이 고민이었는데 맞고 하루 지나니까 확실히 얼굴라인이 정리된게 보여요 꾸준히 맞아보려구여!!
얼굴형이 고민이었는데 맞고 하루 지나니까 확실히 얼굴라인이 정리된게 보여요 꾸준히 맞아보려구여!!
[포키주사] 얼굴형이 고민이었는데 맞고 하루 지나니까 확실히 얼굴라인이 정리된게 보여요 꾸준히 맞아보려구여!!
lollipopps | 2025.05.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3 0 0
611 브이라인 +이중턱만 받으려고 갔지만상담해주시는분의 말씀에 따라 45도 광대 +팔자 위 부분까지 받았습니다 :))
브이라인 +이중턱만 받으려고 갔지만상담해주시는분의 말씀에 따라 45도 광대 +팔자 위 부분까지 받았습니다 :))
[포키주사] 브이라인 +이중턱만 받으려고 갔지만상담해주시는분의 말씀에 따라 45도 광대 +팔자 위 부분까지 받았습니다 :))
lollipopps | 2025.05.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3 0 0
610 시술 중 통증도 전혀 없고 정성스럽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시술 중 통증도 전혀 없고 정성스럽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포키주사] 시술 중 통증도 전혀 없고 정성스럽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lollipopps | 2025.05.0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3 0 0
609 천하제일 겁쟁이라 많이 아플까 걱정했는데 의사선생님이 잘 놔주셔서 한 개도 안 아프게 진행했어요!!
천하제일 겁쟁이라 많이 아플까 걱정했는데 의사선생님이 잘 놔주셔서 한 개도 안 아프게 진행했어요!!
[포키주사] 천하제일 겁쟁이라 많이 아플까 걱정했는데 의사선생님이 잘 놔주셔서 한 개도 안 아프게 진행했어요!!
lollipopps | 2025.05.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2 0 0
608 딱 무난하니 괜찮은 지분주라고 생각해요! 하혈도 안하구 용량도 많아서 종종 맞고 있어요 ㅎㅎ~
딱 무난하니 괜찮은 지분주라고 생각해요! 하혈도 안하구 용량도 많아서 종종 맞고 있어요 ㅎㅎ~
[포키주사] 딱 무난하니 괜찮은 지분주라고 생각해요! 하혈도 안하구 용량도 많아서 종종 맞고 있어요 ㅎㅎ~
lollipopps | 2025.05.02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5.0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