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627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있지만 기다릴만하고 다른 곳보다 윤곽주사가 덜 아파서 3번 맞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있지만 기다릴만하고 다른 곳보다 윤곽주사가 덜 아파서 3번 맞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포키주사]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있지만 기다릴만하고 다른 곳보다 윤곽주사가 덜 아파서 3번 맞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1626 가늘어지고 있다! 라고 효과를 느꼈습니다!
가늘어지고 있다! 라고 효과를 느꼈습니다!
[포키주사] 가늘어지고 있다! 라고 효과를 느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1625 처음 받는 시술인데 아프지도 않았고 효과가 기대돼요~
처음 받는 시술인데 아프지도 않았고 효과가 기대돼요~
[포키주사] 처음 받는 시술인데 아프지도 않았고 효과가 기대돼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1624 다른 부위 시술 하다가 처음으로 얼굴 맞아봤는데 효과 좋은 것 같아용 ㅎㅎ
다른 부위 시술 하다가 처음으로 얼굴 맞아봤는데 효과 좋은 것 같아용 ㅎㅎ
[포키주사] 다른 부위 시술 하다가 처음으로 얼굴 맞아봤는데 효과 좋은 것 같아용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1623 다른 병원에서도 많이 맞아봤는데 여기만큼 효과 있는 곳이 없어서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강추해요!!
다른 병원에서도 많이 맞아봤는데 여기만큼 효과 있는 곳이 없어서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강추해요!!
[포키주사] 다른 병원에서도 많이 맞아봤는데 여기만큼 효과 있는 곳이 없어서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강추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1622 첫 번째 맞았을 때 효과 좀 있었던 거 같아서 더 확실히 효과 보려고 한 번 더 맞았어요~
첫 번째 맞았을 때 효과 좀 있었던 거 같아서 더 확실히 효과 보려고 한 번 더 맞았어요~
[포키주사] 첫 번째 맞았을 때 효과 좀 있었던 거 같아서 더 확실히 효과 보려고 한 번 더 맞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1621 지난번에 맞고 효과 좋아서 한 번 더 방문했습니다!
지난번에 맞고 효과 좋아서 한 번 더 방문했습니다!
[포키주사] 지난번에 맞고 효과 좋아서 한 번 더 방문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1620 2주정도 붓기 빠지면서 턱선 나와서 놀랬어요~
2주정도 붓기 빠지면서 턱선 나와서 놀랬어요~
[포키주사] 2주정도 붓기 빠지면서 턱선 나와서 놀랬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1619 처음 방문했는데 좋았어요!!! 다들 친절하시구 상담 실장님도 친절하시게 일일히 다 알려주시고 아프지 않게 잘 해주셨어요!!
처음 방문했는데 좋았어요!!! 다들 친절하시구 상담 실장님도 친절하시게 일일히 다 알려주시고 아프지 않게 잘 해주셨어요!!
[포키주사] 처음 방문했는데 좋았어요!!! 다들 친절하시구 상담 실장님도 친절하시게 일일히 다 알려주시고 아프지 않게 잘 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1618 대기시간이 길긴 하지만 가성비 좋고 얼굴 선이 정리되는 느낌이라 좋아요~
대기시간이 길긴 하지만 가성비 좋고 얼굴 선이 정리되는 느낌이라 좋아요~
[포키주사] 대기시간이 길긴 하지만 가성비 좋고 얼굴 선이 정리되는 느낌이라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1617 생각보다 통증은 없었지만 그래두 약물 들어갈 땐 뻐근합니다~~ 효과 좋으면 또 받을 예정!
생각보다 통증은 없었지만 그래두 약물 들어갈 땐 뻐근합니다~~ 효과 좋으면 또 받을 예정!
[포키주사] 생각보다 통증은 없었지만 그래두 약물 들어갈 땐 뻐근합니다~~ 효과 좋으면 또 받을 예정!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1616 대기가 많지 않고 맞으면 라인 정리하기 좋아요~
대기가 많지 않고 맞으면 라인 정리하기 좋아요~
[포키주사] 대기가 많지 않고 맞으면 라인 정리하기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1615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는데 라인정리는 되는 듯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는데 라인정리는 되는 듯
[포키주사]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는데 라인정리는 되는 듯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1614 후기가 너무 좋아서 예약했는데 진짜 효과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다들 넘 친절하세요~
후기가 너무 좋아서 예약했는데 진짜 효과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다들 넘 친절하세요~
[포키주사] 후기가 너무 좋아서 예약했는데 진짜 효과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다들 넘 친절하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1613 첫 회차인데 효과 있는 거 같아요!
첫 회차인데 효과 있는 거 같아요!
[포키주사] 첫 회차인데 효과 있는 거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1612 1차라서 엄청나게 효과가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얼굴 살 정리된게 보여서 너무 만족이에요~ 2-3회차도 맞으려구요 추천드려요오!
1차라서 엄청나게 효과가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얼굴 살 정리된게 보여서 너무 만족이에요~ 2-3회차도 맞으려구요 추천드려요오!
[포키주사] 1차라서 엄청나게 효과가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얼굴 살 정리된게 보여서 너무 만족이에요~ 2-3회차도 맞으려구요 추천드려요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1611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용량으로 시술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용~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용량으로 시술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용~
[포키주사]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용량으로 시술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1610 대기시간이 길어도 직원분들 실장님 원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아용~
대기시간이 길어도 직원분들 실장님 원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아용~
[포키주사] 대기시간이 길어도 직원분들 실장님 원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아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1609 이번이 첫 시술이라 실장님께 말씀드렸는데 너어무 친절하셨고 어느 부위 위주로 주사 놓을건지, 하면 좋을 시술 등등 여러모로 추천 해 주셨어욧!
이번이 첫 시술이라 실장님께 말씀드렸는데 너어무 친절하셨고 어느 부위 위주로 주사 놓을건지, 하면 좋을 시술 등등 여러모로 추천 해 주셨어욧!
[포키주사] 이번이 첫 시술이라 실장님께 말씀드렸는데 너어무 친절하셨고 어느 부위 위주로 주사 놓을건지, 하면 좋을 시술 등등 여러모로 추천 해 주셨어욧!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
1608 상당히 좋았고 아직은 붓기가 있는 상태라 잘 모르겠지만 주사 놓으실 때 확인 열심히 해주시고 상담 및 치료 과정이 상세하고 좋았어요!!!
상당히 좋았고 아직은 붓기가 있는 상태라 잘 모르겠지만 주사 놓으실 때 확인 열심히 해주시고 상담 및 치료 과정이 상세하고 좋았어요!!!
[포키주사] 상당히 좋았고 아직은 붓기가 있는 상태라 잘 모르겠지만 주사 놓으실 때 확인 열심히 해주시고 상담 및 치료 과정이 상세하고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9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9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