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587 상담도 시술 중에도 매우 정중하고 아프지 않은지 확인하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상담도 시술 중에도 매우 정중하고 아프지 않은지 확인하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포키주사] 상담도 시술 중에도 매우 정중하고 아프지 않은지 확인하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1586 친구들이 보고 엄청 갸름해졌다고 진짜 효과 좋은 것 같다고 함! 그래서 2회차 맞으러 갈거임!
친구들이 보고 엄청 갸름해졌다고 진짜 효과 좋은 것 같다고 함! 그래서 2회차 맞으러 갈거임!
[포키주사] 친구들이 보고 엄청 갸름해졌다고 진짜 효과 좋은 것 같다고 함! 그래서 2회차 맞으러 갈거임!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1585 얼굴 ㄹㅇㄹㅇㄹㅇ 갸름해짐! 진짜 감사합니다 2주 뒤에 또 갈거에요 진짜!!
얼굴 ㄹㅇㄹㅇㄹㅇ 갸름해짐! 진짜 감사합니다 2주 뒤에 또 갈거에요 진짜!!
[포키주사] 얼굴 ㄹㅇㄹㅇㄹㅇ 갸름해짐! 진짜 감사합니다 2주 뒤에 또 갈거에요 진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1584 풀페이스 포키주사를 맞았어요! 일주일 지나서 생각보다 얼굴이 많이 작아진 것 같아여!
풀페이스 포키주사를 맞았어요! 일주일 지나서 생각보다 얼굴이 많이 작아진 것 같아여!
[포키주사] 풀페이스 포키주사를 맞았어요! 일주일 지나서 생각보다 얼굴이 많이 작아진 것 같아여!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1583 인생 두 번째 지방용해주사였어요~ 정중하고 신속한 대응과 시술, 접객 모두 최고였습니다!
인생 두 번째 지방용해주사였어요~ 정중하고 신속한 대응과 시술, 접객 모두 최고였습니다!
[포키주사] 인생 두 번째 지방용해주사였어요~ 정중하고 신속한 대응과 시술, 접객 모두 최고였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1582 생각보다 안 아프고 효과 있어요! 또 맞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안 아프고 효과 있어요! 또 맞을 것 같아요~
[포키주사] 생각보다 안 아프고 효과 있어요! 또 맞을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1581 두 번째 방문했는데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주사 놓을 때도 편한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두 번째 방문했는데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주사 놓을 때도 편한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두 번째 방문했는데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주사 놓을 때도 편한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1580 거의 안 아프고 효과 있어서 살쪘다 싶으면 맞으러 와요~
거의 안 아프고 효과 있어서 살쪘다 싶으면 맞으러 와요~
[포키주사] 거의 안 아프고 효과 있어서 살쪘다 싶으면 맞으러 와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2
1579 붓기는 3시간 정도 가고 효과도 좋아요!
붓기는 3시간 정도 가고 효과도 좋아요!
[포키주사] 붓기는 3시간 정도 가고 효과도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2
1578 효과 좋은 것 같아요~~ 마스크도 챙겨주십니다~
효과 좋은 것 같아요~~ 마스크도 챙겨주십니다~
[포키주사] 효과 좋은 것 같아요~~ 마스크도 챙겨주십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2
1577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꾸준하게 3번정도는 맞아보려구요!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꾸준하게 3번정도는 맞아보려구요!
[포키주사]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꾸준하게 3번정도는 맞아보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2
1576 다른 곳에서 맞는 것보다 아프지 않아서 맞을 때 부담이 없어요~
다른 곳에서 맞는 것보다 아프지 않아서 맞을 때 부담이 없어요~
[포키주사] 다른 곳에서 맞는 것보다 아프지 않아서 맞을 때 부담이 없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2
1575 두 번째 맞았는데 효과도 좋고 확실히 얼굴이 작아진 게 느껴지고 갸름해졌어요!
두 번째 맞았는데 효과도 좋고 확실히 얼굴이 작아진 게 느껴지고 갸름해졌어요!
[포키주사] 두 번째 맞았는데 효과도 좋고 확실히 얼굴이 작아진 게 느껴지고 갸름해졌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2
1574 저번에 방문해서 효과가 있는 것 같길래 재방문했어요~
저번에 방문해서 효과가 있는 것 같길래 재방문했어요~
[포키주사] 저번에 방문해서 효과가 있는 것 같길래 재방문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1573 롤리팝에서 갸름주사 총 3회 맞았어요! 저렴한 가격대에 꽤 효과 조아여~ 주기적으로 맞으려구요~
롤리팝에서 갸름주사 총 3회 맞았어요! 저렴한 가격대에 꽤 효과 조아여~ 주기적으로 맞으려구요~
[포키주사] 롤리팝에서 갸름주사 총 3회 맞았어요! 저렴한 가격대에 꽤 효과 조아여~ 주기적으로 맞으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1572 얼굴이 작아지는 거 같아서 한 번 더 받으러 가려구요~
얼굴이 작아지는 거 같아서 한 번 더 받으러 가려구요~
[포키주사] 얼굴이 작아지는 거 같아서 한 번 더 받으러 가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1571 2+1 행사로 3회차까지 마쳤어요! 1회차가 젤 효과가 컸었던 것 같고 유지 차원에서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2+1 행사로 3회차까지 마쳤어요! 1회차가 젤 효과가 컸었던 것 같고 유지 차원에서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포키주사] 2+1 행사로 3회차까지 마쳤어요! 1회차가 젤 효과가 컸었던 것 같고 유지 차원에서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2
1570 얼굴 지분주는 처음 받았는데 진짜 효과 짱이에요~
얼굴 지분주는 처음 받았는데 진짜 효과 짱이에요~
[포키주사] 얼굴 지분주는 처음 받았는데 진짜 효과 짱이에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2
1569 저는 심부볼/ 브이라인 여기가 제일 큰 고민이었는데 붓기 빠지자마자 확연하게 브이라인이 둔턱 -> 평평으로 바뀌었어요!
저는 심부볼/ 브이라인 여기가 제일 큰 고민이었는데 붓기 빠지자마자 확연하게 브이라인이 둔턱 -> 평평으로 바뀌었어요!
[포키주사] 저는 심부볼/ 브이라인 여기가 제일 큰 고민이었는데 붓기 빠지자마자 확연하게 브이라인이 둔턱 -> 평평으로 바뀌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4 0 1
1568 효과 좋아서 주기적으로 맞고 있어요! 2주차 될 때 제일 효과 잘 보이는 것 같아요!
효과 좋아서 주기적으로 맞고 있어요! 2주차 될 때 제일 효과 잘 보이는 것 같아요!
[포키주사] 효과 좋아서 주기적으로 맞고 있어요! 2주차 될 때 제일 효과 잘 보이는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