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567 좀 오래걸렸지만 효과는 좋아서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저렴하고 친절도 하시구요 ㅎㅎ
좀 오래걸렸지만 효과는 좋아서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저렴하고 친절도 하시구요 ㅎㅎ
[포키주사] 좀 오래걸렸지만 효과는 좋아서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저렴하고 친절도 하시구요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1566 붓기 빠지고 고민이었던 턱라인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두 번 이상 맞으시는 거 추천드립니당~
붓기 빠지고 고민이었던 턱라인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두 번 이상 맞으시는 거 추천드립니당~
[포키주사] 붓기 빠지고 고민이었던 턱라인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두 번 이상 맞으시는 거 추천드립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1565 지인이 평소 방문하던 병원이여서 추천 받고 갔는데 너무 친절하셨고 관리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지인이 평소 방문하던 병원이여서 추천 받고 갔는데 너무 친절하셨고 관리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지인이 평소 방문하던 병원이여서 추천 받고 갔는데 너무 친절하셨고 관리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1564 요구사항 잘 들어주시고 2회차인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한 번 더 맞으려구요~
요구사항 잘 들어주시고 2회차인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한 번 더 맞으려구요~
[포키주사] 요구사항 잘 들어주시고 2회차인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한 번 더 맞으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1563 복부 얼굴 같이 진행했는데 확실히 시술 효과랑 동기부여도 같이 받아 시술하는동안 꾸준하게 운동이랑 식단도 놓지 않을 수 있었어요!
복부 얼굴 같이 진행했는데 확실히 시술 효과랑 동기부여도 같이 받아 시술하는동안 꾸준하게 운동이랑 식단도 놓지 않을 수 있었어요!
[포키주사] 복부 얼굴 같이 진행했는데 확실히 시술 효과랑 동기부여도 같이 받아 시술하는동안 꾸준하게 운동이랑 식단도 놓지 않을 수 있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1562 지난 번에 얼굴 포키주사 맞았는데 효과 엄청 좋아서 팔로도 한 번 맞아봤는데 효과 있는 것 같아요!!!
지난 번에 얼굴 포키주사 맞았는데 효과 엄청 좋아서 팔로도 한 번 맞아봤는데 효과 있는 것 같아요!!!
[포키주사] 지난 번에 얼굴 포키주사 맞았는데 효과 엄청 좋아서 팔로도 한 번 맞아봤는데 효과 있는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1561 1회만으로 라인정리가 된 느낌이라 재방문 의사 완전 있어요!
1회만으로 라인정리가 된 느낌이라 재방문 의사 완전 있어요!
[포키주사] 1회만으로 라인정리가 된 느낌이라 재방문 의사 완전 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1560 매번 여기로 맞으러 다녀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좋음!
매번 여기로 맞으러 다녀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좋음!
[포키주사] 매번 여기로 맞으러 다녀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좋음!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1559 일본어밖에 사용할 수 없어도 안심할 수 있는 클리닉이었습니다!
일본어밖에 사용할 수 없어도 안심할 수 있는 클리닉이었습니다!
[포키주사] 일본어밖에 사용할 수 없어도 안심할 수 있는 클리닉이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1 0 1
1558 얼굴이랑 팔뚝 맞아보고 효과 좋아서 종아리도 맞아 봤어요 ㅎㅎ
얼굴이랑 팔뚝 맞아보고 효과 좋아서 종아리도 맞아 봤어요 ㅎㅎ
[포키주사] 얼굴이랑 팔뚝 맞아보고 효과 좋아서 종아리도 맞아 봤어요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5 0 1
1557 3-4시간 후부터 점점 붓기가 빠지면서 얼굴 라인이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3-4시간 후부터 점점 붓기가 빠지면서 얼굴 라인이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포키주사] 3-4시간 후부터 점점 붓기가 빠지면서 얼굴 라인이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1556 포키 한 4번짼가 5번째 맞는 중인데 효과가 좋아서 주기적으로 맞고 있어요~~
포키 한 4번짼가 5번째 맞는 중인데 효과가 좋아서 주기적으로 맞고 있어요~~
[포키주사] 포키 한 4번짼가 5번째 맞는 중인데 효과가 좋아서 주기적으로 맞고 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1555 다른 곳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양을 맞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곳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양을 맞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포키주사] 다른 곳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양을 맞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1554 아직 시술 후 1주일 지났지만 지방이 적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시술 후 1주일 지났지만 지방이 적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포키주사] 아직 시술 후 1주일 지났지만 지방이 적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1553 꾸준히 3-4회정도 맞고 있는데 살 빠졌냐는 소리 많이 듣고 있어요!
꾸준히 3-4회정도 맞고 있는데 살 빠졌냐는 소리 많이 듣고 있어요!
[포키주사] 꾸준히 3-4회정도 맞고 있는데 살 빠졌냐는 소리 많이 듣고 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1552 꼼꼼히 놔주시고 이번엔 스테로이드 있는 걸로 해서 효과가 컸으면 좋겠네요!
꼼꼼히 놔주시고 이번엔 스테로이드 있는 걸로 해서 효과가 컸으면 좋겠네요!
[포키주사] 꼼꼼히 놔주시고 이번엔 스테로이드 있는 걸로 해서 효과가 컸으면 좋겠네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1551 효과도 좋고 용량도 커서 턱 라인 신경쓰이면 가끔 가서 맞아요!
효과도 좋고 용량도 커서 턱 라인 신경쓰이면 가끔 가서 맞아요!
[포키주사] 효과도 좋고 용량도 커서 턱 라인 신경쓰이면 가끔 가서 맞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4 0 1
1550 거의 5번 이상 시술 중이에요! 몸이 부운 것 같으면 시술을 받는데 효과 직빵입니다 ㅎㅎ
거의 5번 이상 시술 중이에요! 몸이 부운 것 같으면 시술을 받는데 효과 직빵입니다 ㅎㅎ
[포키주사] 거의 5번 이상 시술 중이에요! 몸이 부운 것 같으면 시술을 받는데 효과 직빵입니다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3 0 1
1549 턱라인이 확실히 정리된게 눈에 보여요~ 이중턱이 잘 빠진 것 같아요~
턱라인이 확실히 정리된게 눈에 보여요~ 이중턱이 잘 빠진 것 같아요~
[포키주사] 턱라인이 확실히 정리된게 눈에 보여요~ 이중턱이 잘 빠진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3 0 1
1548 현 4회차인데 오늘 시술 받기 전 보니 출렁거리는 살이 정리가 되고 딱딱한 살이 말랑거리더라구요 별도 운동은 하지 않았지만 이정도라면 만족합니다!!
현 4회차인데 오늘 시술 받기 전 보니 출렁거리는 살이 정리가 되고 딱딱한 살이 말랑거리더라구요 별도 운동은 하지 않았지만 이정도라면 만족합니다!!
[포키주사] 현 4회차인데 오늘 시술 받기 전 보니 출렁거리는 살이 정리가 되고 딱딱한 살이 말랑거리더라구요 별도 운동은 하지 않았지만 이정도라면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2.23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2.23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