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438 비용도 합리적이고 녹이는 주사 할 때 아파서 눈물 흘렸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잘 달래주셔서 잘 녹이고 왔습니당!!
비용도 합리적이고 녹이는 주사 할 때 아파서 눈물 흘렸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잘 달래주셔서 잘 녹이고 왔습니당!!
[필러제거] 비용도 합리적이고 녹이는 주사 할 때 아파서 눈물 흘렸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잘 달래주셔서 잘 녹이고 왔습니당!!
lollipopps | 2025.10.1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11 0 0
437 2년 전에 맞았던 입술필러가 입술 아래로 점점 내려가는 거 같아 녹였습니다! 턱도 여기서 녹였는데 효과가 빨라서 좋았어요!!
2년 전에 맞았던 입술필러가 입술 아래로 점점 내려가는 거 같아 녹였습니다! 턱도 여기서 녹였는데 효과가 빨라서 좋았어요!!
[필러제거] 2년 전에 맞았던 입술필러가 입술 아래로 점점 내려가는 거 같아 녹였습니다! 턱도 여기서 녹였는데 효과가 빨라서 좋았어요!!
lollipopps | 2025.10.0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08 0 0
436 딱딱했던 필러가 부드러워지더니 거의 없어졌어여!! 저렴한금액에 잘 한거 같아요~!
딱딱했던 필러가 부드러워지더니 거의 없어졌어여!! 저렴한금액에 잘 한거 같아요~!
[필러제거] 딱딱했던 필러가 부드러워지더니 거의 없어졌어여!! 저렴한금액에 잘 한거 같아요~!
lollipopps | 2025.10.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05 0 0
435 입술필러 맘에 안 들어서 예약했는데 아프다고 해서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안 아프고 직원분들부터 의사선생님까지 친절하셨어요!
입술필러 맘에 안 들어서 예약했는데 아프다고 해서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안 아프고 직원분들부터 의사선생님까지 친절하셨어요!
[필러제거] 입술필러 맘에 안 들어서 예약했는데 아프다고 해서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안 아프고 직원분들부터 의사선생님까지 친절하셨어요!
lollipopps | 2025.10.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10.05 0 0
434 지금까지 3번 맞았는데 여기선 한 번으로 완전 다 녹고 좋아용~
지금까지 3번 맞았는데 여기선 한 번으로 완전 다 녹고 좋아용~
[필러제거] 지금까지 3번 맞았는데 여기선 한 번으로 완전 다 녹고 좋아용~
lollipopps | 2025.09.3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30 0 0
433 항상 꼼꼼하게 잘 해주시구 친절하세여!!
항상 꼼꼼하게 잘 해주시구 친절하세여!!
[필러제거] 항상 꼼꼼하게 잘 해주시구 친절하세여!!
lollipopps | 2025.09.27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7 0 0
432 아아주 좋고 착해요 ㅎㅎ 짱 친절하셔요~~!!
아아주 좋고 착해요 ㅎㅎ 짱 친절하셔요~~!!
[필러제거] 아아주 좋고 착해요 ㅎㅎ 짱 친절하셔요~~!!
lollipopps | 2025.09.26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6 0 0
431 원장님 정말 친절하시구 실력 좋으셔서 대만족이에요ㅠㅠ 지금 만져보는데 다 녹은 거 같아서 스트레스 다 날라갔습니다!!
원장님 정말 친절하시구 실력 좋으셔서 대만족이에요ㅠㅠ 지금 만져보는데 다 녹은 거 같아서 스트레스 다 날라갔습니다!!
[필러제거] 원장님 정말 친절하시구 실력 좋으셔서 대만족이에요ㅠㅠ 지금 만져보는데 다 녹은 거 같아서 스트레스 다 날라갔습니다!!
lollipopps | 2025.09.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5 0 0
430 직원분들 상당히 친절하신 편이구 원장님도 꼼꼼하게 잘 해주세요!! 과진료나 오버차지도 없이 저렴하게 진행!! 다른 시술로 또 가고 싶어요 :)
직원분들 상당히 친절하신 편이구 원장님도 꼼꼼하게 잘 해주세요!! 과진료나 오버차지도 없이 저렴하게 진행!! 다른 시술로 또 가고 싶어요 :)
[필러제거] 직원분들 상당히 친절하신 편이구 원장님도 꼼꼼하게 잘 해주세요!! 과진료나 오버차지도 없이 저렴하게 진행!! 다른 시술로 또 가고 싶어요 🙂
lollipopps | 2025.09.2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25 0 0
429 필러 넣은 거보다 제거가 훨씬 아프다해서 긴장하고 갔는데 진짜 주사 넣는 느낌도 안 나게 잘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필러 넣은 거보다 제거가 훨씬 아프다해서 긴장하고 갔는데 진짜 주사 넣는 느낌도 안 나게 잘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필러제거] 필러 넣은 거보다 제거가 훨씬 아프다해서 긴장하고 갔는데 진짜 주사 넣는 느낌도 안 나게 잘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ㅠㅠ
lollipopps | 2025.09.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8 0 0
428 필러가 비쳐서 녹였어요~ 너무 맘에 들어요 원하는 만큼만 녹여주셔서 예쁘게 됐어요~!
필러가 비쳐서 녹였어요~ 너무 맘에 들어요 원하는 만큼만 녹여주셔서 예쁘게 됐어요~!
[필러제거] 필러가 비쳐서 녹였어요~ 너무 맘에 들어요 원하는 만큼만 녹여주셔서 예쁘게 됐어요~!
lollipopps | 2025.09.18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8 0 0
427 윤경준 의사님이 해주셨는데 빠르구 안 아프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당~
윤경준 의사님이 해주셨는데 빠르구 안 아프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당~
[필러제거] 윤경준 의사님이 해주셨는데 빠르구 안 아프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당~
lollipopps | 2025.09.1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5 0 0
426 전체 녹이기 보다는 일부 남기고 싶다고 말씀 드렸는데 바로 니즈 반영해주시고 시술 진행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ㅠ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전체 녹이기 보다는 일부 남기고 싶다고 말씀 드렸는데 바로 니즈 반영해주시고 시술 진행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ㅠ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필러제거] 전체 녹이기 보다는 일부 남기고 싶다고 말씀 드렸는데 바로 니즈 반영해주시고 시술 진행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ㅠ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9.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3 0 0
425 의사쌤이 꼼꼼하게 시술 해주는 것 같아요~
의사쌤이 꼼꼼하게 시술 해주는 것 같아요~
[필러제거] 의사쌤이 꼼꼼하게 시술 해주는 것 같아요~
lollipopps | 2025.09.13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3 0 0
424 친절 덕분에 믿음도 가고 마음도 편안했어요 또 안 갈 수가 없겠네여~~
친절 덕분에 믿음도 가고 마음도 편안했어요 또 안 갈 수가 없겠네여~~
[필러제거] 친절 덕분에 믿음도 가고 마음도 편안했어요 또 안 갈 수가 없겠네여~~
lollipopps | 2025.09.10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10 0 0
423 어쩜 이렇게 하나도 안아프게 녹여주실 수 있는거져?? 여기 입술 필러 맛집이라던데 일주일 뒤에 필러하러 또 올게요!!
어쩜 이렇게 하나도 안아프게 녹여주실 수 있는거져?? 여기 입술 필러 맛집이라던데 일주일 뒤에 필러하러 또 올게요!!
[필러제거] 어쩜 이렇게 하나도 안아프게 녹여주실 수 있는거져?? 여기 입술 필러 맛집이라던데 일주일 뒤에 필러하러 또 올게요!!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422 롤리팝 원장님 필러 잘 녹여주세요 다른 곳에서 안 녹았는데 여기서 거의 녹았어요!!
롤리팝 원장님 필러 잘 녹여주세요 다른 곳에서 안 녹았는데 여기서 거의 녹았어요!!
[필러제거] 롤리팝 원장님 필러 잘 녹여주세요 다른 곳에서 안 녹았는데 여기서 거의 녹았어요!!
lollipopps | 2025.09.05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5 0 0
421 멍은 좀 들지만 특별한 알러지 없이 잘 진료 받고 왔어요! 친절하세요~
멍은 좀 들지만 특별한 알러지 없이 잘 진료 받고 왔어요! 친절하세요~
[필러제거] 멍은 좀 들지만 특별한 알러지 없이 잘 진료 받고 왔어요! 친절하세요~
lollipopps | 2025.09.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1 0 0
420 멍들만큼 아팠는데 고민이던 필러 녹아져서 만족합니다!!
멍들만큼 아팠는데 고민이던 필러 녹아져서 만족합니다!!
[필러제거] 멍들만큼 아팠는데 고민이던 필러 녹아져서 만족합니다!!
lollipopps | 2025.09.01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9.01 0 0
419 여태 갔던 피부과 성형외과 통틀어서 진짜 제일 제일 친절했어여!!!!
여태 갔던 피부과 성형외과 통틀어서 진짜 제일 제일 친절했어여!!!!
[필러제거] 여태 갔던 피부과 성형외과 통틀어서 진짜 제일 제일 친절했어여!!!!
lollipopps | 2025.08.29 | 추천 0 | 조회 0
lollipopps 2025.08.2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