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992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떨렸는데 아무래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다보니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떨렸는데 아무래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다보니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쁘띠] 입술필러는 처음이라 떨렸는데 아무래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다보니 안심하고 시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5991 시술이 꼼꼼해서 좋았어요 의사분이 잘 살피시면서 해주시니까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시술이 꼼꼼해서 좋았어요 의사분이 잘 살피시면서 해주시니까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포키주사] 시술이 꼼꼼해서 좋았어요 의사분이 잘 살피시면서 해주시니까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1 0 1
5990 입술필러 맞고 재탄생한 일인입니다!!
입술필러 맞고 재탄생한 일인입니다!!
[쁘띠] 입술필러 맞고 재탄생한 일인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3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3
5989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제거 레이저 해주셨는데 이번에는 많이 지워지길 바래요~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제거 레이저 해주셨는데 이번에는 많이 지워지길 바래요~
[문신제거]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제거 레이저 해주셨는데 이번에는 많이 지워지길 바래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5988 이 클리닉은 디자인 사진이 많고, 그 중에서 제 얼굴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가르쳐주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마무리는 만족합니다!
이 클리닉은 디자인 사진이 많고, 그 중에서 제 얼굴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가르쳐주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마무리는 만족합니다!
[쁘띠] 이 클리닉은 디자인 사진이 많고, 그 중에서 제 얼굴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가르쳐주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마무리는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5987 웃고 있어서 티는 잘 안나는게 진자 효과 다음날부터 직빵으로 와요!!
웃고 있어서 티는 잘 안나는게 진자 효과 다음날부터 직빵으로 와요!!
[포키주사] 웃고 있어서 티는 잘 안나는게 진자 효과 다음날부터 직빵으로 와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5986 상담을 전문적으로 잘 해주세요. 과도한 시술 안 하시고, 자연스럽게 예쁘게 딱 해주시는 곳 입니다!!
상담을 전문적으로 잘 해주세요. 과도한 시술 안 하시고, 자연스럽게 예쁘게 딱 해주시는 곳 입니다!!
[쁘띠] 상담을 전문적으로 잘 해주세요. 과도한 시술 안 하시고, 자연스럽게 예쁘게 딱 해주시는 곳 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5985 마취해서 하나도 안 아프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ㅎㅎ 팔자주름 있는 편이라 몇 번 더 시술 받으려구요!! 감사합니다~
마취해서 하나도 안 아프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ㅎㅎ 팔자주름 있는 편이라 몇 번 더 시술 받으려구요!! 감사합니다~
[쁘띠] 마취해서 하나도 안 아프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ㅎㅎ 팔자주름 있는 편이라 몇 번 더 시술 받으려구요!! 감사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5984 기대 이상으로 만족해서 또 받고 싶은 시술이에요! 앞으로는 롤리팝으로 정착해서 다닐 듯 해요 대만족입니다!!
기대 이상으로 만족해서 또 받고 싶은 시술이에요! 앞으로는 롤리팝으로 정착해서 다닐 듯 해요 대만족입니다!!
[포키주사] 기대 이상으로 만족해서 또 받고 싶은 시술이에요! 앞으로는 롤리팝으로 정착해서 다닐 듯 해요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3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3
5983 종아리 알 땜에 고민하셨던 분들, 특히 라인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싶은 분들한테는 롤리팝 완전 추천해요!
종아리 알 땜에 고민하셨던 분들, 특히 라인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싶은 분들한테는 롤리팝 완전 추천해요!
[쁘띠] 종아리 알 땜에 고민하셨던 분들, 특히 라인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싶은 분들한테는 롤리팝 완전 추천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5982 입술이 안으로 말려서 너무 얇아보여 고민이었는데 상담할 때 예시 사진도 보여주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시술 잘 받았습니다!
입술이 안으로 말려서 너무 얇아보여 고민이었는데 상담할 때 예시 사진도 보여주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시술 잘 받았습니다!
[쁘띠] 입술이 안으로 말려서 너무 얇아보여 고민이었는데 상담할 때 예시 사진도 보여주시고 편하게 해주셔서 시술 잘 받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5981 원장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필러 놔주시고 중간에 어떤지 확인까지 해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원장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필러 놔주시고 중간에 어떤지 확인까지 해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쁘띠] 원장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필러 놔주시고 중간에 어떤지 확인까지 해주셔서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3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3
5980 정말 친절하셨고 잘 봐주셨어요~
정말 친절하셨고 잘 봐주셨어요~
[쁘띠] 정말 친절하셨고 잘 봐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5979 윤곽주사는 여기로 정착합니다!! 대형이라는게 안 믿길 정도로 진짜!! 친절하세요~
윤곽주사는 여기로 정착합니다!! 대형이라는게 안 믿길 정도로 진짜!! 친절하세요~
[포키주사] 윤곽주사는 여기로 정착합니다!! 대형이라는게 안 믿길 정도로 진짜!! 친절하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5978 통증은 강했지만 저렴하게 받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통증은 강했지만 저렴하게 받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스킨부스터] 통증은 강했지만 저렴하게 받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5977 리터치 받고 난 후! 진짜 맘에 들어요 원장님 매우 친절하시구.. 제 고민도 척척 이해해주셔서 짱이었습니다 ㅜ
리터치 받고 난 후! 진짜 맘에 들어요 원장님 매우 친절하시구.. 제 고민도 척척 이해해주셔서 짱이었습니다 ㅜ
[쁘띠] 리터치 받고 난 후! 진짜 맘에 들어요 원장님 매우 친절하시구.. 제 고민도 척척 이해해주셔서 짱이었습니다 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2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2
5976 살 빠졌냐는 소리 진짜 많이 들음!!
살 빠졌냐는 소리 진짜 많이 들음!!
[포키주사] 살 빠졌냐는 소리 진짜 많이 들음!!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5975 일주일 지나서 리터치 받았는데 볼륨만 살짝 더 넣으니 더 이뻐진 것 같아용~
일주일 지나서 리터치 받았는데 볼륨만 살짝 더 넣으니 더 이뻐진 것 같아용~
[쁘띠] 일주일 지나서 리터치 받았는데 볼륨만 살짝 더 넣으니 더 이뻐진 것 같아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5974 미세하게 거울로 체크를 해달라고 지시 해주시고 원하는 모양까지 조정과 선생님의 의견을 섞어 예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미세하게 거울로 체크를 해달라고 지시 해주시고 원하는 모양까지 조정과 선생님의 의견을 섞어 예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쁘띠] 미세하게 거울로 체크를 해달라고 지시 해주시고 원하는 모양까지 조정과 선생님의 의견을 섞어 예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
5973 스테로이드 상품을 맞긴하여 부작용이 있었지만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
스테로이드 상품을 맞긴하여 부작용이 있었지만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
[포키주사] 스테로이드 상품을 맞긴하여 부작용이 있었지만 만족스러운 시술이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2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20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