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912 평소에 얼굴 살이 많아서 고민이였고 한 번 맞았을 때 효과 있었어서 다시 예약해서 오랜만에 맞았는데 또 효과 봤던 것 같아요~
평소에 얼굴 살이 많아서 고민이였고 한 번 맞았을 때 효과 있었어서 다시 예약해서 오랜만에 맞았는데 또 효과 봤던 것 같아요~
[포키주사] 평소에 얼굴 살이 많아서 고민이였고 한 번 맞았을 때 효과 있었어서 다시 예약해서 오랜만에 맞았는데 또 효과 봤던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5 0 1
5911 이틀 차부터 얼굴이 전반적으로 더 날렵해 보였고, 즉각적인 효과를 느꼈어요!
이틀 차부터 얼굴이 전반적으로 더 날렵해 보였고, 즉각적인 효과를 느꼈어요!
[포키주사] 이틀 차부터 얼굴이 전반적으로 더 날렵해 보였고, 즉각적인 효과를 느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5910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다른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세요!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다른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세요!
[포키주사]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다른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5909 처음에는 부음 증상이 있고 따가웠는데 3주 넘어서 확실히 아프거나 붓기 증상이 하나도 없어져서 달리기나 운동도 편히 해요!
처음에는 부음 증상이 있고 따가웠는데 3주 넘어서 확실히 아프거나 붓기 증상이 하나도 없어져서 달리기나 운동도 편히 해요!
[문신제거] 처음에는 부음 증상이 있고 따가웠는데 3주 넘어서 확실히 아프거나 붓기 증상이 하나도 없어져서 달리기나 운동도 편히 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5908 3-5번은 해야 효과 좋다는 얘기 듣고 2번째 시술했습니다! 첫번째에도 확실히 줄었다고 느껴서 꾸준히 하면 이중턱 사라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3-5번은 해야 효과 좋다는 얘기 듣고 2번째 시술했습니다! 첫번째에도 확실히 줄었다고 느껴서 꾸준히 하면 이중턱 사라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포키주사] 3-5번은 해야 효과 좋다는 얘기 듣고 2번째 시술했습니다! 첫번째에도 확실히 줄었다고 느껴서 꾸준히 하면 이중턱 사라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5907 확실히 1차라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은데 다이어트랑 병행 중이어서 턱 쪽 살은 정리 되는 느낌이에요! 2차 3차도 맞을 예정입니당~
확실히 1차라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은데 다이어트랑 병행 중이어서 턱 쪽 살은 정리 되는 느낌이에요! 2차 3차도 맞을 예정입니당~
[포키주사] 확실히 1차라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은데 다이어트랑 병행 중이어서 턱 쪽 살은 정리 되는 느낌이에요! 2차 3차도 맞을 예정입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5906 다들 친절하시고 강매도 없어 대만족입니다!!
다들 친절하시고 강매도 없어 대만족입니다!!
[쁘띠] 다들 친절하시고 강매도 없어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5905 동일한 가격과 추가 권유 같은 것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동일한 가격과 추가 권유 같은 것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동일한 가격과 추가 권유 같은 것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5904 상담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시술 할 때는 원장님께서 입술 모양 잡아주시면서 섬세하게 하나하나 해 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상담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시술 할 때는 원장님께서 입술 모양 잡아주시면서 섬세하게 하나하나 해 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쁘띠] 상담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시술 할 때는 원장님께서 입술 모양 잡아주시면서 섬세하게 하나하나 해 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5903 맞고 바로 다음날인데 뭔가 얼굴살이 훅 빠져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2회차 맞으러 갈려구용~
맞고 바로 다음날인데 뭔가 얼굴살이 훅 빠져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2회차 맞으러 갈려구용~
[포키주사] 맞고 바로 다음날인데 뭔가 얼굴살이 훅 빠져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2회차 맞으러 갈려구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4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4 0 1
5902 애 낳고 복부가 그렇게 안 빠지더라구요;; 효과 조금이라도 보게되면 그 때 가서 추가로 받으려구요~!
애 낳고 복부가 그렇게 안 빠지더라구요;; 효과 조금이라도 보게되면 그 때 가서 추가로 받으려구요~!
[포키주사] 애 낳고 복부가 그렇게 안 빠지더라구요;; 효과 조금이라도 보게되면 그 때 가서 추가로 받으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5901 맘에 들어요 리터치 하려구요!!!
맘에 들어요 리터치 하려구요!!!
[쁘띠] 맘에 들어요 리터치 하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5900 주사 하나도 안 아프고 멍은 안 빠졌는데 효과는 있습니다!
주사 하나도 안 아프고 멍은 안 빠졌는데 효과는 있습니다!
[포키주사] 주사 하나도 안 아프고 멍은 안 빠졌는데 효과는 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5899 다들 친절하셨고 입술필러 고민하다가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들 친절하셨고 입술필러 고민하다가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쁘띠] 다들 친절하셨고 입술필러 고민하다가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5898 의사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대기시간도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의사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대기시간도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포키주사] 의사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대기시간도 길지 않아서 좋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5897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아프지 않게 놓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아프지 않게 놓아주셔서 좋았습니다~
[포키주사] 원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아프지 않게 놓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5896 친절하고 좋았어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았구 시설이 깨끗했어요~ 자연스럽게 잘 되었습니다~
친절하고 좋았어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았구 시설이 깨끗했어요~ 자연스럽게 잘 되었습니다~
[쁘띠] 친절하고 좋았어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았구 시설이 깨끗했어요~ 자연스럽게 잘 되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5895 대기 긴 거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대기 긴 거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포키주사] 대기 긴 거 빼고는 다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5894 붓기가 빠지고 자연스러워졌다 멍은 조금 있지만 컨실러로 지워지는 정도!
붓기가 빠지고 자연스러워졌다 멍은 조금 있지만 컨실러로 지워지는 정도!
[쁘띠] 붓기가 빠지고 자연스러워졌다 멍은 조금 있지만 컨실러로 지워지는 정도!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
5893 대기가 좀 길긴 한데 효과는 확실히 있는 것 같네요~
대기가 좀 길긴 한데 효과는 확실히 있는 것 같네요~
[포키주사] 대기가 좀 길긴 한데 효과는 확실히 있는 것 같네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2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2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