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872 대기가 좀 있었지만 원장님이 원하는 만큼 필러를 잘 놔주셨어요! 넘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대기가 좀 있었지만 원장님이 원하는 만큼 필러를 잘 놔주셨어요! 넘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쁘띠] 대기가 좀 있었지만 원장님이 원하는 만큼 필러를 잘 놔주셨어요! 넘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71 입술 모양이랑 크기 다 맘에 들었어용 과하지 않게 잘 된 것 같아서 완전 추천이용~
입술 모양이랑 크기 다 맘에 들었어용 과하지 않게 잘 된 것 같아서 완전 추천이용~
[쁘띠] 입술 모양이랑 크기 다 맘에 들었어용 과하지 않게 잘 된 것 같아서 완전 추천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70 되게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거울로 보면서 어느 부분 할지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용 ㅎㅎ
되게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거울로 보면서 어느 부분 할지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용 ㅎㅎ
[포키주사] 되게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거울로 보면서 어느 부분 할지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용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69 체중은 줄지 않았지만 왠지 모르게 다리가 마른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다리가 마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대만족입니다!
체중은 줄지 않았지만 왠지 모르게 다리가 마른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다리가 마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대만족입니다!
[포키주사] 체중은 줄지 않았지만 왠지 모르게 다리가 마른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다리가 마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68 한 번 밖에 안 맞아봐서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얼굴라인이 조금 정리된 기분..?!
한 번 밖에 안 맞아봐서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얼굴라인이 조금 정리된 기분..?!
[포키주사] 한 번 밖에 안 맞아봐서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얼굴라인이 조금 정리된 기분..?!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67 입술필러하면 롤리팝이라는 이미지가 있고, 입소문도 좋아서 예약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입술필러하면 롤리팝이라는 이미지가 있고, 입소문도 좋아서 예약했습니다 만족합니다!
[쁘띠] 입술필러하면 롤리팝이라는 이미지가 있고, 입소문도 좋아서 예약했습니다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66 모양 같이 맞춰주시면서 차근 차근 조금씩 넣어 주셔서 좋았고 간호사 분들도 계속 안심시켜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ㅠㅠ
모양 같이 맞춰주시면서 차근 차근 조금씩 넣어 주셔서 좋았고 간호사 분들도 계속 안심시켜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ㅠㅠ
[쁘띠] 모양 같이 맞춰주시면서 차근 차근 조금씩 넣어 주셔서 좋았고 간호사 분들도 계속 안심시켜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ㅠㅠ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65 대기자 중 일본인분들도 많았고 사람이 많아서 유명한 곳 잘 왔구나 싶었어요~  잘은 모르겠는데 좀 빠진 것 같아서 2주 간격으로 3번 맞아보려구요!
대기자 중 일본인분들도 많았고 사람이 많아서 유명한 곳 잘 왔구나 싶었어요~  잘은 모르겠는데 좀 빠진 것 같아서 2주 간격으로 3번 맞아보려구요!
[포키주사] 대기자 중 일본인분들도 많았고 사람이 많아서 유명한 곳 잘 왔구나 싶었어요~ 잘은 모르겠는데 좀 빠진 것 같아서 2주 간격으로 3번 맞아보려구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64 이곳에서 시술을 부탁한 이유는 뭐니뭐니 해도 매우 쌌던 것과 일본 마케팅을 잘 하고 일본인도 많았기 때문입니다!
이곳에서 시술을 부탁한 이유는 뭐니뭐니 해도 매우 쌌던 것과 일본 마케팅을 잘 하고 일본인도 많았기 때문입니다!
[쁘띠] 이곳에서 시술을 부탁한 이유는 뭐니뭐니 해도 매우 쌌던 것과 일본 마케팅을 잘 하고 일본인도 많았기 때문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63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있지만 기다릴만하고 다른 곳보다 윤곽주사가 덜 아파서 3번 맞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있지만 기다릴만하고 다른 곳보다 윤곽주사가 덜 아파서 3번 맞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포키주사]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있지만 기다릴만하고 다른 곳보다 윤곽주사가 덜 아파서 3번 맞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62 원하는 방향과 입술의 특징을 잘 파악해 시술 해 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원하는 방향과 입술의 특징을 잘 파악해 시술 해 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쁘띠] 원하는 방향과 입술의 특징을 잘 파악해 시술 해 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61 시술 대기 시간이 좀 오래 걸렸지만 원하는 스타일 반영 해 잘 해주셨습니다~
시술 대기 시간이 좀 오래 걸렸지만 원하는 스타일 반영 해 잘 해주셨습니다~
[쁘띠] 시술 대기 시간이 좀 오래 걸렸지만 원하는 스타일 반영 해 잘 해주셨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60 많이 옅어지고 있어서 좋아요 추천해요~!
많이 옅어지고 있어서 좋아요 추천해요~!
[문신제거] 많이 옅어지고 있어서 좋아요 추천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1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1 0 1
5859 가늘어지고 있다! 라고 효과를 느꼈습니다!
가늘어지고 있다! 라고 효과를 느꼈습니다!
[포키주사] 가늘어지고 있다! 라고 효과를 느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58 웃을 때 입꼬리를 내리는 습관이 있는데 웃을 때 입꼬리가 올라감 진짜 너무 이쁨~
웃을 때 입꼬리를 내리는 습관이 있는데 웃을 때 입꼬리가 올라감 진짜 너무 이쁨~
[쁘띠] 웃을 때 입꼬리를 내리는 습관이 있는데 웃을 때 입꼬리가 올라감 진짜 너무 이쁨~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57 안내 받고 잘 시술했습니다! 사람 많지만 신경 잘 써주십니다!
안내 받고 잘 시술했습니다! 사람 많지만 신경 잘 써주십니다!
[필러제거] 안내 받고 잘 시술했습니다! 사람 많지만 신경 잘 써주십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56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선택했어요 비대칭이 조금 보이는게 아쉽긴 하지만 자연스럽게 넣어주셔서 만족해요~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선택했어요 비대칭이 조금 보이는게 아쉽긴 하지만 자연스럽게 넣어주셔서 만족해요~
[쁘띠]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선택했어요 비대칭이 조금 보이는게 아쉽긴 하지만 자연스럽게 넣어주셔서 만족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55 주사자국은 좀 남았는데 완벽하게 녹은 거 같아요!!
주사자국은 좀 남았는데 완벽하게 녹은 거 같아요!!
[필러제거] 주사자국은 좀 남았는데 완벽하게 녹은 거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54 항상 친절하게 잘 받고 있어요 오늘로 3회찬데 매 번 마음 놓이게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항상 친절하게 잘 받고 있어요 오늘로 3회찬데 매 번 마음 놓이게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문신제거] 항상 친절하게 잘 받고 있어요 오늘로 3회찬데 매 번 마음 놓이게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53 처음 받는 시술인데 아프지도 않았고 효과가 기대돼요~
처음 받는 시술인데 아프지도 않았고 효과가 기대돼요~
[포키주사] 처음 받는 시술인데 아프지도 않았고 효과가 기대돼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