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852 다른 부위 시술 하다가 처음으로 얼굴 맞아봤는데 효과 좋은 것 같아용 ㅎㅎ
다른 부위 시술 하다가 처음으로 얼굴 맞아봤는데 효과 좋은 것 같아용 ㅎㅎ
[포키주사] 다른 부위 시술 하다가 처음으로 얼굴 맞아봤는데 효과 좋은 것 같아용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51 다른 병원에서도 많이 맞아봤는데 여기만큼 효과 있는 곳이 없어서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강추해요!!
다른 병원에서도 많이 맞아봤는데 여기만큼 효과 있는 곳이 없어서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강추해요!!
[포키주사] 다른 병원에서도 많이 맞아봤는데 여기만큼 효과 있는 곳이 없어서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강추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50 첫 번째 맞았을 때 효과 좀 있었던 거 같아서 더 확실히 효과 보려고 한 번 더 맞았어요~
첫 번째 맞았을 때 효과 좀 있었던 거 같아서 더 확실히 효과 보려고 한 번 더 맞았어요~
[포키주사] 첫 번째 맞았을 때 효과 좀 있었던 거 같아서 더 확실히 효과 보려고 한 번 더 맞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49 지난번에 맞고 효과 좋아서 한 번 더 방문했습니다!
지난번에 맞고 효과 좋아서 한 번 더 방문했습니다!
[포키주사] 지난번에 맞고 효과 좋아서 한 번 더 방문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48 진짜 좋아요 왜냐하면 입술 덕분에 장원영 같다는 말 들음~ 감사합니다~
진짜 좋아요 왜냐하면 입술 덕분에 장원영 같다는 말 들음~ 감사합니다~
[쁘띠] 진짜 좋아요 왜냐하면 입술 덕분에 장원영 같다는 말 들음~ 감사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47 너무 만족해서 친구들한테 추천중이에여!!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당!!
너무 만족해서 친구들한테 추천중이에여!!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당!!
[쁘띠] 너무 만족해서 친구들한테 추천중이에여!!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당!!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46 일단 상담 실장님 진짜 친절하시구 입술도 너무 맘에 들어서 두 번째에요ㅠ 여기 진자 굳인 듯~
일단 상담 실장님 진짜 친절하시구 입술도 너무 맘에 들어서 두 번째에요ㅠ 여기 진자 굳인 듯~
[쁘띠] 일단 상담 실장님 진짜 친절하시구 입술도 너무 맘에 들어서 두 번째에요ㅠ 여기 진자 굳인 듯~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45 원하는 디자인 생각도 안하고 갔는데 실장님이 잘 어울릴 거 같은 스타일 추천도 해주시고 원장님도 계속 원하는거 체크해주셔서 넘 좋았어용!!
원하는 디자인 생각도 안하고 갔는데 실장님이 잘 어울릴 거 같은 스타일 추천도 해주시고 원장님도 계속 원하는거 체크해주셔서 넘 좋았어용!!
[쁘띠] 원하는 디자인 생각도 안하고 갔는데 실장님이 잘 어울릴 거 같은 스타일 추천도 해주시고 원장님도 계속 원하는거 체크해주셔서 넘 좋았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44 왜 이렇게 고민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여기서만 맞을거에용 ㅎㅎ
왜 이렇게 고민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여기서만 맞을거에용 ㅎㅎ
[쁘띠] 왜 이렇게 고민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여기서만 맞을거에용 ㅎㅎ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43 2주정도 붓기 빠지면서 턱선 나와서 놀랬어요~
2주정도 붓기 빠지면서 턱선 나와서 놀랬어요~
[포키주사] 2주정도 붓기 빠지면서 턱선 나와서 놀랬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42 처음 방문했는데 좋았어요!!! 다들 친절하시구 상담 실장님도 친절하시게 일일히 다 알려주시고 아프지 않게 잘 해주셨어요!!
처음 방문했는데 좋았어요!!! 다들 친절하시구 상담 실장님도 친절하시게 일일히 다 알려주시고 아프지 않게 잘 해주셨어요!!
[포키주사] 처음 방문했는데 좋았어요!!! 다들 친절하시구 상담 실장님도 친절하시게 일일히 다 알려주시고 아프지 않게 잘 해주셨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41 입이 원래 옹졸했고 인중이 길어서 좀 짧아지고 싶었어용~
입이 원래 옹졸했고 인중이 길어서 좀 짧아지고 싶었어용~
[쁘띠] 입이 원래 옹졸했고 인중이 길어서 좀 짧아지고 싶었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40 이마에서 코에 걸친 라인이 원래 콤플렉스였는데 되게 예뻐졌어요~ 옆모습이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이마에서 코에 걸친 라인이 원래 콤플렉스였는데 되게 예뻐졌어요~ 옆모습이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쁘띠] 이마에서 코에 걸친 라인이 원래 콤플렉스였는데 되게 예뻐졌어요~ 옆모습이 예뻐져서 대만족입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39 가격은 저렴한데 대응도 기술도 굉장히 좋아서 인기 많은 이유를 알았습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대응도 기술도 굉장히 좋아서 인기 많은 이유를 알았습니다!
[쁘띠] 가격은 저렴한데 대응도 기술도 굉장히 좋아서 인기 많은 이유를 알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38 대기시간이 길긴 하지만 가성비 좋고 얼굴 선이 정리되는 느낌이라 좋아요~
대기시간이 길긴 하지만 가성비 좋고 얼굴 선이 정리되는 느낌이라 좋아요~
[포키주사] 대기시간이 길긴 하지만 가성비 좋고 얼굴 선이 정리되는 느낌이라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37 직원분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효과가 좋을 거 같아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효과가 좋을 거 같아요~
[스킨부스터] 직원분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효과가 좋을 거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36 생각보다 통증은 없었지만 그래두 약물 들어갈 땐 뻐근합니다~~ 효과 좋으면 또 받을 예정!
생각보다 통증은 없었지만 그래두 약물 들어갈 땐 뻐근합니다~~ 효과 좋으면 또 받을 예정!
[포키주사] 생각보다 통증은 없었지만 그래두 약물 들어갈 땐 뻐근합니다~~ 효과 좋으면 또 받을 예정!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35 제가 좁고 볼륨은 있는 입술에다가 티가 나는 걸 극도로 싫어하거든요 가로 확장 목적으로 간 건데 너무 잘 받고 왔어요~~
제가 좁고 볼륨은 있는 입술에다가 티가 나는 걸 극도로 싫어하거든요 가로 확장 목적으로 간 건데 너무 잘 받고 왔어요~~
[쁘띠] 제가 좁고 볼륨은 있는 입술에다가 티가 나는 걸 극도로 싫어하거든요 가로 확장 목적으로 간 건데 너무 잘 받고 왔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34 대기가 많지 않고 맞으면 라인 정리하기 좋아요~
대기가 많지 않고 맞으면 라인 정리하기 좋아요~
[포키주사] 대기가 많지 않고 맞으면 라인 정리하기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
5833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아프지도 않고 넘 간단했고 일단 저 사진이 맞고 직후인데 너어무 맘에 들었어요!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아프지도 않고 넘 간단했고 일단 저 사진이 맞고 직후인데 너어무 맘에 들었어요!
[쁘띠] 처음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아프지도 않고 넘 간단했고 일단 저 사진이 맞고 직후인데 너어무 맘에 들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10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10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