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REVIEW

리얼후기

롤리팝 성형외과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소중한 리얼후기 입니다.

scrolling-text-img 

전체 6,272
번호 썸네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5772 1회차 맞고 2회차 맞았어요 이번엔 스테로이드 있는 거로 맞았고 인모드 작은얼굴 패키지도 같이 맞았어요~
1회차 맞고 2회차 맞았어요 이번엔 스테로이드 있는 거로 맞았고 인모드 작은얼굴 패키지도 같이 맞았어요~
[포키주사] 1회차 맞고 2회차 맞았어요 이번엔 스테로이드 있는 거로 맞았고 인모드 작은얼굴 패키지도 같이 맞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5771 원장님 너무 차분하게 시술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원장님 너무 차분하게 시술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쁘띠] 원장님 너무 차분하게 시술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5770 유독 얼굴에 살이 많아 다이어트를 해도 부해 보였었는데 이 시술 덕분에 얼굴 살이 많이 정돈되었습니다!!
유독 얼굴에 살이 많아 다이어트를 해도 부해 보였었는데 이 시술 덕분에 얼굴 살이 많이 정돈되었습니다!!
[포키주사] 유독 얼굴에 살이 많아 다이어트를 해도 부해 보였었는데 이 시술 덕분에 얼굴 살이 많이 정돈되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5769 이번에도 시술 잘 해주셔서 만족스럽습니다!
이번에도 시술 잘 해주셔서 만족스럽습니다!
[문신제거] 이번에도 시술 잘 해주셔서 만족스럽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5768 우선 사람 엄청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우선 사람 엄청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쁘띠] 우선 사람 엄청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5767 매우 귀여운 느낌이라 만족합니다!
매우 귀여운 느낌이라 만족합니다!
[쁘띠] 매우 귀여운 느낌이라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5766 상담도 시술 중에도 매우 정중하고 아프지 않은지 확인하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상담도 시술 중에도 매우 정중하고 아프지 않은지 확인하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포키주사] 상담도 시술 중에도 매우 정중하고 아프지 않은지 확인하면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5765 선생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봐주세요~
선생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봐주세요~
[문신제거] 선생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봐주세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5764 다들 엄청 친절하셨고 입술필러랑 입꼬리보톡스 같이 맞았는데 만족합니다!!
다들 엄청 친절하셨고 입술필러랑 입꼬리보톡스 같이 맞았는데 만족합니다!!
[쁘띠] 다들 엄청 친절하셨고 입술필러랑 입꼬리보톡스 같이 맞았는데 만족합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5763 롤리팝은 언제 방문해도 정말 친절해요!!! 그만큼 손님도 많긴 해서 대기는 있지만 친절하고 담당쌤도 신경 많이 써 주시고 제가 원하는거 반영해주시려고 노력해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은 언제 방문해도 정말 친절해요!!! 그만큼 손님도 많긴 해서 대기는 있지만 친절하고 담당쌤도 신경 많이 써 주시고 제가 원하는거 반영해주시려고 노력해서 좋았습니다!!
[쁘띠] 롤리팝은 언제 방문해도 정말 친절해요!!! 그만큼 손님도 많긴 해서 대기는 있지만 친절하고 담당쌤도 신경 많이 써 주시고 제가 원하는거 반영해주시려고 노력해서 좋았습니다!!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5762 친구들이 보고 엄청 갸름해졌다고 진짜 효과 좋은 것 같다고 함! 그래서 2회차 맞으러 갈거임!
친구들이 보고 엄청 갸름해졌다고 진짜 효과 좋은 것 같다고 함! 그래서 2회차 맞으러 갈거임!
[포키주사] 친구들이 보고 엄청 갸름해졌다고 진짜 효과 좋은 것 같다고 함! 그래서 2회차 맞으러 갈거임!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6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6 0 1
5761 상담해주시는 분이 이것저것 권유 안 해주셔서 좋았고 입술필러 잘 녹았어요~
상담해주시는 분이 이것저것 권유 안 해주셔서 좋았고 입술필러 잘 녹았어요~
[필러제거] 상담해주시는 분이 이것저것 권유 안 해주셔서 좋았고 입술필러 잘 녹았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5760 원장님께서 꼼꼼히 만져보시고 히알라제 잘 놔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또 갈 것 같아요!
원장님께서 꼼꼼히 만져보시고 히알라제 잘 놔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또 갈 것 같아요!
[필러제거] 원장님께서 꼼꼼히 만져보시고 히알라제 잘 놔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또 갈 것 같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5759 아래가 많이 빠져서 아래를 집중적으로 넣었어용~ 맘에 들어용~
아래가 많이 빠져서 아래를 집중적으로 넣었어용~ 맘에 들어용~
[쁘띠] 아래가 많이 빠져서 아래를 집중적으로 넣었어용~ 맘에 들어용~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5758 티 나는거 싫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요청한 거랑 고민부분을 잘 보완해주셔서 만족했어요~
티 나는거 싫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요청한 거랑 고민부분을 잘 보완해주셔서 만족했어요~
[쁘띠] 티 나는거 싫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요청한 거랑 고민부분을 잘 보완해주셔서 만족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5757 직원분들 전부 친절하시고 진짜 하나도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앞으로 자주 방문 할 것 같아요!! :)
직원분들 전부 친절하시고 진짜 하나도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앞으로 자주 방문 할 것 같아요!! :)
[쁘띠] 직원분들 전부 친절하시고 진짜 하나도 안 아프게 잘 해주셨어요!! 앞으로 자주 방문 할 것 같아요!! 🙂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5756 입꼬리 처짐, 웃을 때 한 쪽만 올라감, 입술 주름, 얇음이 고민이었는데 비대칭 생각해서 양쪽 필러 양 다르게 해주셔서 대칭이 어느정도 맞춰졌어요~
입꼬리 처짐, 웃을 때 한 쪽만 올라감, 입술 주름, 얇음이 고민이었는데 비대칭 생각해서 양쪽 필러 양 다르게 해주셔서 대칭이 어느정도 맞춰졌어요~
[쁘띠] 입꼬리 처짐, 웃을 때 한 쪽만 올라감, 입술 주름, 얇음이 고민이었는데 비대칭 생각해서 양쪽 필러 양 다르게 해주셔서 대칭이 어느정도 맞춰졌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5755 시술하고 첫 날은 멍이 안 들고 둘째  날부터 지금까지 멍은 좀 심한데 모양은 맘에 들어서 좋아요!
시술하고 첫 날은 멍이 안 들고 둘째  날부터 지금까지 멍은 좀 심한데 모양은 맘에 들어서 좋아요!
[쁘띠] 시술하고 첫 날은 멍이 안 들고 둘째 날부터 지금까지 멍은 좀 심한데 모양은 맘에 들어서 좋아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5754 얼굴 ㄹㅇㄹㅇㄹㅇ 갸름해짐! 진짜 감사합니다 2주 뒤에 또 갈거에요 진짜!!
얼굴 ㄹㅇㄹㅇㄹㅇ 갸름해짐! 진짜 감사합니다 2주 뒤에 또 갈거에요 진짜!!
[포키주사] 얼굴 ㄹㅇㄹㅇㄹㅇ 갸름해짐! 진짜 감사합니다 2주 뒤에 또 갈거에요 진짜!!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
5753 입고리가 메인인 것 같았는데 입술 전체의 볼륨이 더 효과가 있었어요!
입고리가 메인인 것 같았는데 입술 전체의 볼륨이 더 효과가 있었어요!
[쁘띠] 입고리가 메인인 것 같았는데 입술 전체의 볼륨이 더 효과가 있었어요!
롤리팝성형외과 | 2026.03.05 | 추천 0 | 조회 1
롤리팝성형외과 2026.03.05 0 1